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에반게리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새로 산 책들

시간과 영원 이 똥덩어리 게임이 북미판까지 나온다더군요! 내 충만한 씹덕감성으로도 실드 칠수 없었던....발매 한달도 채 되기 전에 10,000원대 밑으로 폭풍덤핑 됐던....한정판 10만원 가까이 주고 샀던....애증의 게임 ㅜㅜ예스24 보다가 눈에 띄어서 구입한 DC캐릭터 대백과. 곧 DC 캐릭터들이 나오는 대전격투 인저스티스도 정식발매되니 참고도 ...

CR 에반게리온 & 크리미널 걸즈(25)

볼때마다 쌀것 같은 카오루의 이 장면!CR 에반게리온 - 잔혹한 천사의 테제언제나 도키도키한 롱기누스의 창 ~ 자리 옮기고 두시간만에 터졌네요 ;ㅁ; 카지의 윙크란게 좀 그렇지만....음...이 노래 풀버전은 오랜만에 듣는...........근데 진짜 주는것도 없는 빠찌슬로 하는것도 좀 그렇긴한데 한번 잡으면 도끼자루 썩는줄을 모르니 큰일이네요....ㅎ...

CR 에반게리온 - 카오루 VS 라미엘 고화질 버전

사기는 살건데 XBOX360 주변기기 중에 총 나온거 없음? 아케이드 건슈팅을 패드로 우찌 하란 말인지......ㅡㅡ)CR 에반게리온 - 카오루 VS 라미엘카오루가 4호기로 레이 구해주는 영상도 있네요 ㅎ이 장면! 아주 그냥 간지가 철철~ ㅜㅜ4호기 방패가 무지 멋진 듯....오오아타리 터뜨려서 본건 아니고....실전 모드만 뛴다고 안건드렸던 연구모드를...

아...빡친다...CR 에반게리온

로딩 화면의 아름다운 레이....아, 게임중에 로딩 들어가는건 아니고 관람모드 들어갈때 잠깐 하는겁니다 ㅎCR 에반게리온CR 에반게리온 시작의 복음인 주제곡『집결의 운명』 너무 좋다능...... 아...오오아타리 진짜 안터져서 스물 몇시간인가 했던 자리 포기하고 새 파일로 다시 시작 ㅡㅡ)이 자리는 좀 터져야 되는뎅.....ㅜㅜ리치 뜨면 언제나 무네가...

CR에반게리온 & 아마가미 - 나카타 사에 사이좋음(2)

아....드림클럽 제로가 발매연기 됐더군요.....루리웹 첫화면에서 제목보자마자 아이리스 이병헌의 아...안돼!가 저절로 튀어나왔다능....ㅜㅜCR에반게리온 - 시작의 복음홈페이지엔 아직도 발송 대기중 써있어 가지고 이거 언제 오나...했는데 오늘 아침에 도착한 -_-;) 발송을 했으면 했다고 써놔야지!음...PS2때도 그랬지만 완전 시뮬레이터급 구성이...
1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