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슈퍼로봇대전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슈퍼 로봇대전OG's & 드림클럽 연재공략 - 미오(20)

오오, 광고에서부터 대문짝만하게 무삭제 딱지 붙어 있는거 보니까 싹둑싹둑 잘 잘리는 모양이네요~ 돈굳었다...+_+)슈퍼 로봇대전OG's 잡샷알트아이젠이랑 소울게인이랑 덩치차가 엄청나서 놀랐던 영상....얘넨 지금보니까 니아와 멜로 느낌이 ㅋ상채의 태도. 나름 멋있긴 했는데 이 장면이 막 우는거 같아 가지고 쫌 깼던....고전적인 연출 ㅎ머신너리 칠드...

슈퍼 로봇대전OG's & 드림클럽 연재공략 - 미오(19)

파이널 판타지 13의 발매일이 드디어 일주일 남았네요 +_+) 듣자하니 서울에선 발매 당일 꽤 많이 풀릴거란 소문도 있고....미오 연재도 발매일 전까진 얼른얼른 끝내고 푹 빠져보고 싶네요~! ....근데 이 아저씨 소환수가 이프리트인줄 알았는데 브륜힐데??슈퍼 로봇대전OG's 잡샷OG처음 나오고 꽤 화제가 됐던 레피나 네글리제 ㅎㅎ) 잠옷 바람으로 뛰...

슈퍼 로봇대전 네오 & 드림클럽 연재공략 - 아이리(19)

이것도 죠죠 포즈....ㅎ슈퍼 로봇대전 네오 - 승리의 열쇠는 다구리오옹, 라무네 나왔네요. 본적은 없지만!뭔 주문이 저따위야 -_-;애들 이름이 밀크, 코코아 등등.....역시 안경을 벗으면 미소녀! 글고보니 이거 캐릭터 디자이너가 케로로의 요시자키 미네씨였지...왼쪽 아저씨 목소리가 전국무쌍의 노부나가 같던데.......맞는거 같죠?아~ 이거 보니...

슈퍼 로봇대전 네오 &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

아무래도 이것도 죠죠포즈의 오마쥬가 아닌가 싶어.슈퍼 로봇대전 네오 오픈케이스원랜 베요네타 받을때 같이 받았어야 하는데, 그지같은 쇼핑몰 땜시 이제야...ㅡ,ㅡ;주인공들....첫인상으론 아무래도 OG나오긴 글러보이는데 글세 어떨지...오른쪽에 아마네는 남! 자! DVD 샷.슈퍼 로봇대전 네오 잡샷오리지널 라이벌 캐릭터인듯...얘 성우가 슈퍼 로봇대전 나...

마이니치 잇쇼 & 슈로대Z 스페셜 디스크 & 오보로무라마사

더 킹 오브 파이터즈12의 추가 캐릭터로 매튜어가 공개됐었죠....이게 웬 뜬금없는.....근데 이번작은 스토리 전개가 없으니 그러려니 하지만 스토리가 있을 후속작에서는 어떻게 나올런지 궁금하네요. 빡쎄게 HD로 도트 찍어놓고 일회용으로 쓸리는 없을테고....마이니치 잇쇼 - 토카치로 생일축하!새로 업데이트 될 냐바타 복장들...챠이나 드레스 이쁘네요~...

슈퍼 로봇대전Z 스페셜디스크 & 오보로 무라마사

비트매니아llDX 16 엠프레스의 가정용이 현행기로 나온다는 루머가 있던데 과연 어떻게 될지....개인적으론 찬성파입니다 ㅎㅎ슈퍼 로봇대전Z 스페셜디스크 배고픔 때문에 풀개조 시킨 무기로도 2~3,000대미지가 고작 -_-; 적 비행기 한대도 격추 못시키네요.다이어트 같은거 괜히했다고 후회중인 여성 멤버들 ㅜㅜ이때 또 갑자기 나타나서 "공복과 배고픔은 ...

드림클럽 인터뷰 & 슈퍼 로봇대전Z 스페셜디스크

네가 지금 2D 도트를 무시하는거니!매우 수상한 드림 클럽 사장님인사이드 XBOX360에 매우 수상한 썸네일이.....그 정체는 드림클럽을 제작중인 드림 엑스 크리에이트 대표님!구도도 그렇고 목소리 변조도 그렇고 완전 추적 60분삘.....호스트걸들이 영업멘트가 아닌 진심에서 우러나는 따뜻한 사랑으로 손님을 맞이해 준다고 매우 강조하시는 사장님....옛...

슈퍼 로봇대전 XO & 새 PSN 게임

헉! DJ 트루퍼스 노래들 다 하나씩 틀어봤는데 GOLI님 일러 나오는 BGA는 이거 하나 밖에 없는건가요! ㅜㅜ새 PSN 게임 2개 (슈퍼스파2HD & SOLDNER - X)어제 날짜로 국내 PSN에 올라온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2 HD리믹스. 가격은 15,800원. 엑박판으로 이미 받긴 했었지만, 원래 노리던 쪽이 이쪽이었기 땜에..ㅎㅎ;(제가 엑박 ...

마이니치 잇쇼 & 슈퍼 로봇대전Z

차...착각도 좀!마이니치 잇쇼 2주년 이벤트 15일 21:00시~16일 01:00시18:00시의 전국 바사라편, 19:00시의 리빅군, 20:00시의 나고시씨 편은 회사땜에 놓쳤네요...여튼 약속의 대명사 ALTA 전광판에 잠시 멈춘 쿠로와 또로. 980엔양은 그동안 비좁은 중고 테레비 안에만 있다가 넓은 전광판에 나오니 기분이 좋은듯. 흥..그래봤자...

용과 같이3 & 페르소나4 & 슈로대 OG 무한의 프론티어

다음달에 발매 될 플2판 비트매니아ⅡDX 15 DJ트루퍼스의 패키지 샷....음...사쿠라가 굉장히 애매한데?용과 같이3 영상샷오늘 일본 PSN에 용과 같이3의 PV가 등록됐네요! 하루카와 같이 오키나와로 건너 간 키류!어휴...하루카, 이쁘게도 자랐네요. 근데 용과같이 켄잔 할때까지 하루카 성우가 쿠기미야 리에씨인줄 몰랐던....둘이서 고아원을 하는건...
1 2 3 4 5 6 7 8 9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