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블레이블루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즈마 - DLC캐릭터 코코노에

크리스티는 저번 할로윈 데이 복장에서도 이쁜 송곳니가 달려 있어서 퀄리티가 제법 좋았는데....이번 스포츠 복장도 제일 우월하네요!오늘 일본 PSN에 올라온 추가 캐릭터 코코노에입니다. 가격은 800엔.발명품을 이용한 트릭키한 전법을 사용하는 캐릭터.공순이 간지의 등장씬 ㅋ과자 쩝쩝 먹는 승리포즈가 귀엽네요.의욕없는 기합소리가 일품.용접마스크로 방어를....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즈마 - 어린애 만들기

밀리아의 아름다운 자태! 길티기어 신작 가정용 나올때 스토리 모드는 블레이 블루처럼 스탠딩 CG로 때우지만 말고 이왕 3D로 만든거 이벤트 연기도 시키고....그러면 좋을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PS4용으로 구입할거 같은....ㅎㅎ미소년 여장 매니아인 신캐릭터 아마네의 아스트랄기를 맞으면 캐릭터들이 어린 모습으로 변하네요. 라그나, 진, 노엘, 라이치.아...

블레이 블루 크로노 판타즈마 - 구속 플레이

아...이거 그거네요. 아르카나 하트 일러스트 그렸던 사람꺼....테르미와 더불어 이 게임 흑막 중 하나인 레리우스의 아스트랄기가 애들 잡아놓고 실험(고문?)하기 직전 모습인데 이게 전캐릭터마다 달라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ㅋㅋ라그나진노엘라이치아라크네테이거카를. 얜 자기 아들 딸도 막 굴리네....타오카카반그하쿠멘레이첼뉴-13발켄하인플라티나마코토하자마츠바...

블레이 블루CS 익스텐드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주유

도대체 수퍼 탄환논파2 발매는 언제인지....ㅜㅜ) 이번달 이벤트때 약간의 정보라도 나올줄 알았는데 그런것도 없고 흑흑블레이 블루CS 익스텐드저번에 바이오 하자드ORC 살때 같이 샀던거...전작들 사놓고 별로 하지도 않아서 이번작은 넘어갈라 했는데 가격도 싸고 하니까 걍....ㅎㅎ언젠가 얘도 플레이 캐릭터가 될 날이 올지....?으음. 역시 위험한 복장...

드,드림클럽 제로 포터블! & 은근 중독성 있는 어플 - 모두와 함께

히비키는 걍 트루엔딩 후일담을 빼버리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싶은....그런.....은근히 중독성 넘치는 어플 - 모두와 함께VITA덕분에 일본계정 다시 돌린 기념으로 오랜만에 토로 스테이션을 켰더니....또, 또로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추운 크리스마스날 길바닥에서 자게 놔둘수 없어서 프리미엄 결제 ㅜㅜ 따뜻하게 보내려무나!그리고 토로 스테이션은...

어떤 블레이 블루의 진키사라기

CS2는 마코토가 짱이람서요?어떤 블레이 블루의 진키사라기아크 시스템 웍스와 제휴해서 길티기어, 블레이 블루등의 게스트 캐릭터를 도입했던 로스트 사가의 50번째 용병인 라그나가 나왔네요. 여성 캐릭터는 뭐 그저 그런,...어차피 이 게임 안하니까 상관도 없고. 근데"진키, 내가 돌아왔다!"음...아무래도 얘넨 진=키사라기가 아니라 진키=사라기로 알고 있...

블레이 블루CS - 플라티나 더 트리니티

하앙- 시리즈 모아논거 보니까 나름 재밌던...ㅎ 표정들도 다들 에로하고!마법소.......녀북미 PSN 스토어 둘러보니 무쌍학원 복장 올라와 있네요. 국내판이랑은 호환 안되겠지...빨리 일본 쪽 스토어도 열려야 이걸 살텐데 ㅜㅜ헐, 아르카나 하트3 다운로드 버전도 있네요. 렌즈 돌릴 일도 없을거고, 값도 싸고....언어 일/영 지원 다되면 그냥 이게 ...

블레이 블루 VS 길티기어

6영웅의 상큼한 위엄. 근데 블레이 블루CS2 아케이드 가동에 맞춰서 DLC 풀줄 알았더니, 내년 봄에 나온다네요 젠장.......ㅜㅜ)블레이 블루 VS 길티기어캐릭터 칼라팩2에 길티기어 칼라가 있길래 한번 모아봤네요...ㅎ트리니티도 가정용 추가되면 길티기어 칼라가 있을텐데...이미지상 브리짓 칼라? ....는 둘이 겹치는 색이 많아서 안될거 같고......

블레이 블루CS & 진짜 미움받는 아이돌 마스터2

6에서 컴백한 성채! 근데 갑옷이 좀 무거워진듯한 느낌이 들던데...성채는 날렵해야 제맛이거늘~진짜 미움받는 아이돌 마스터2?XBOX360이나 PS3에 최근 생긴 유저참여 컨텐츠로 별점 주기가 있죠....자기가 구입하거나 다운받은 컨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별점으로 주는건데...줘봤자 딱히 주는것도 없고 귀찮아서 대부분 패스하고, 굳이 귀찮음을 무릅쓰고 줄...

블레이 블루 CS - 결국 참다참다 못해.....

그러고보니 레이첼은 이번 업데이트로 똥망캐 벗어났나요? 대전을 해봤어야 알지!블레이 블루CS - 발켄하인도저히 국내 PSN에 올라올 생각을 안하길래 결국 북미 PSN 포인트 결제해서 구입. 근데 꼭 이런거 사고 나면 좀 있다가 국내에 올라오고 그런단 말이지.D버튼을 누르면 늑대로 변신. 접힌 귀와 꼬리의 리본이 큐티.주인을 패대기 치는 집사.주인을 패대...
1 2 3 4 5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