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무쌍오로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르소나4 더 골든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우지야스

PS3로 PS1 고전 미소녀 게임 같은거 할때 제일 걸림돌이 되는게 옛날게임 특유의 템포죠. 로딩 같은건 넘어갈수 있지만 대사 넘기는게 답답하다거나....쩝. 근데 트루 러브 스토리2 오프닝곡 부른게 누구였더라? 1탄때는 나카마 유키에였고.....페르소나4 더 골든에브리 데이 영 라이프! 쥬네스!나나코가 기대하는 눈빛으로 보고 있으니...."쥬네스!" ...

시엘 노서지 - 화...화장실!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카이히메

초차원 게임 넵튠mk-2는 케이브랑 팔콤을 동료로 삼을수 있는 DLC가 올라왔네요. 케이브의 최종필살기 "블랙라벨"의 임팩트가 대단하던....ㅋㅋ시엘 노서지 - 화...화장실!스토리 진즉 클리어 하고 포인트 벌려고 의무적으로 접속하는 나날...2차팩이 다음주였던거 다다음주였던가?망치질 소리가 너무 좋다는 이온. 이걸로 뭘 만들고 있을까~?...........

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칸베에

고해상도의 샤인 왕녀쨔응~ 라투니와의 합체기 연출은 바뀌었을라나.....?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드라큐라 리온. 나의 리온쨩은 이러치 않아! ㅜㅜ프랑켄슈타인 울프 ㅋㅋ등짝 아이템으로 빠이 인형을 장착 시켜놓았을때 나오는 승리포즈.물끄럼.....꼬옥......♡ 이젠 딸래미하고의 관계도 거의 회복됐을텐데 걍 쉬시지 않고.....ㅜㅜ치마마다 빤쓰 바리...

로보틱스 : 노츠 체험판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키요마사

내일이 드디어 페르소나4 골든 발매일이네요~ 추가요소들이 얼마나 될지 기대되는데...... 구입은 걍 다운로드 판으로 할 예정.로보틱스 : 노츠 체험판카오스 헤드, 슈타인즈 게이트의 후속작 격인 과학 어드벤처 로보틱스 : 노츠의 체험판이 어제 PSN/라이브 아케이드에 올라왔네요.사실 카오스 헤드는 360으로 다운 받아서 3장인가 4장까지 하다 관두고, ...

초차원 게임 넵튠mk2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카츠이에

다행스럽게 일본 프리미엄 버전이랑 똑같은 사양으로 나오네요~ 이제 수량이나 좀 넉넉하게 찍었으면 좋겠네....초차원 게임 넵튠mk2 - 개발자의 영혼이 서린 검3장 들어간뒤 트위톡에 접속해보면....이나후네씨에게 이벤트 마크가.우연히 땅에 꽃혀 있는 검을 발견하는 네프기어 일행....이지만 검 생김새가 영~하지만 검에서 흘러나오는 범상치 않은 기운에 뽑...

초차원 게임 넵튠mk2 - 아이돌 마스터 디스?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모토치카

인자한 미소로 빠이 인형을 꼬옥 끌어안는 라우 ㅋㅋㅋ 으음, 역시 예전의 특별한 추억빨인지 오랜만에 게임혼을 제대로 불태워 주네요! 이웃 분이랑 밤샘 대전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 해서 어깨가 쑤실 정도 ㅋㅋ 초차원 게임 넵튠mk2 - 아이돌 마스터 디스?음...반프레오스 패러디겠지? 이제 3장 초반이라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군....DLC 여...

피규어, 이어폰, 선물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토시이에

미래 열차 간이 판매점 직원의 바람직한 복장. 인스턴트 브레인으로 몇년전 아이돌 마스터 이후 간만에 XBOX360으로 도전과제 다 채웠네요~ 아! 뿌듯!피규어, 이어폰, 선물 저의 소...소울 메이트인 미검님이 보내주신 선물들! 하나하나마다 쪽지도 붙여 주셔서 너무 흐뭇했다능 헤헤. 파란 걸레 비스무리한 스위퍼 킷이랑 책상 빗자루 너무 잘쓰고 있어요! ...

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후우마

롤리팝 체인소우는 개발자 인터뷰 보니까 모든 복장 들어있는 프리미엄 판은 일본에서만 나오는 듯? 으으....돈 두배 넘게 주고 일본판을 사야 하나 ㅜㅜ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이거는 소울 칼리버지만....여튼 요즘 했던 격투게임중에서 제일 빨리 흥미가 떨어진 게임....모델링이 너무 맘에 안들어서 그런가....어휴! 저 놈의 이펙트 좀 치워라!유료 ...

간만의 소니괴작 도쿄정글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네네

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 온라인은 정말 말이 필요없는 수준이네요. 국내, 일본 유저라면 뻥안치고 오프라인 감각으로 대전 가능. 대신 져도 "으이구! 렉!" 이라는 핑계를 댈수가 없능....헤헤....9월에 나올 철권TT2는 어떤 수준을 보여줄지 기대반 불안반입니다.간만의 소니괴작 도쿄정글인류가 사라진 지구에서 동물들의 서바이벌을 즐긴다는 참신한 컨...

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카네츠구

소울 칼리버5 이번에 올라온 섹시 간호사랑 카우걸 복장...이쁘긴 하지만 250엔. 1인당 1,000개 가까운 아이템 X 10명분을 1,500엔에 파는 버츄어 파이터5를 보고나니 뭐랄까...굉장히 허무한 그런 느낌..... 버츄어 파이터5 파이널 쇼다운DLC아이템 숫자가 압도적이긴 하지만, 아케이드 판에 있던것들 중에 삭제 된것들도 몇개 있긴 있네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