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무쌍오로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무쌍 오로치2U & 아이마스 채널

내 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 해피엔드 키리노 엔딩을 봤는데....여기서도 정식 근친 교제네요 ㅋ 뭐 원작판처럼 인간관계 파토 난 건 아닌거 같고....여튼 게임은 전체적으로 음.....ㅋ.....총체적 난국이라 해야 하나....ㅋㅋ....편안한 목소리가 듣기 좋은 모미지트리플 러시 멤버는 닌자 가이덴 서포트걸 모음이네요 ㅋ마지막에 공중에서 화려하게 ...

무쌍 오로치2U - 소피티아

느닷없이 추가캐로 나온다길래 엄청 놀랐던 소피티아. 소식듣고 환호성을 질렀던 기억이 ㅋㅋ원작과 마찬가지로 자비없이 펄럭거리는 치마!원작의 →→ B G잡기....일명 행복잡기가 1챠지로 갔네요. 무릎으로 거시기 까는 잡기가 안들어 간건 좀 아쉽무쌍난무 막타가 흡생 / 흡활 적용되는 축복받은 기술이라.....수라에서도 무쌍난무만 쓰고 있으면 뭐....ㅋ가끔...

무쌍 오로치2U - 카스미 & 레이첼

PSP판에서 키리노 루트할때도 다른 애들은 다 축하해 주는데 (부모님 마저도!) 혼자서 온갖 현실적은 독설로 반대하는 입장으로 나와 최종보스의 위엄을 과시했던 마나미. 뭐....원작에는 서로 주먹질도 했다더만 ㅋㅋㅋ아야네, 하야부사 나오고 PSP, WiiU판에서 레이첼, 모미지 나오니까 카스미도 나오지 않을까....했는데 진짜로 나온ㅋ 뿜었던 추가 스테...

내 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 해피엔드 & 무쌍 오로치2U

어제 일본 PSN에 올라온 내 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HD (해피엔드). 원작은 뭐 완전히 파토 엔드라고 들었지만PSP로 나왔던 작품들하곤 다르게 아이돌 육성 게임이네요 ㅎ....기간한정(패키지판은 초회한정)으로 다운받을수 있는 PSP판 이벤트 CG모음집. 높은 해상도에 장면마다 2종류의 캐릭터 해설까지 곁들여져서 제법 쏠쏠한....그러고보니까 1탄...

페르소나4 더 골든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고에몽

블레이드 & 소울 풀옵션으로 프레임 빵빵하게 잘 나오는거 보니까 이제야 컴퓨터 새로 산 보람이 생기네요. 캐릭터만 한번 만들어 보고 안할거지만!페르소나4 더 골든 잡샷아이카에서 비오는 날에만 먹을수 있는 특제 제육덮밥. 다 먹으면 공짜지만, 전 능력치가 풀이 아니면 무조건 실패하고 3,000엔 상납.그래도 능력치 3개를 랜덤으로 올려주기 때문에 ...

롤리팝 체인쏘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코지로

슈퍼 탄환논파2 캐릭터도 나름 마음에 드네요.....대부분 죽어 나가겠지만 ㅜㅜ 근데 나에...아니, 나기토랑 뱌쿠야 말고 다른 애들은 어떻게 나올라나? 나오긴 하겠죠?롤리팝 체인쏘스다 고이치씨의 8비트 풍에 대한 집착은 이 게임에서도 어김없이 발휘.보스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기분 나빴던 녀석....ㅋ기, 기저귀.....로자린드가 장난으로 닉 얼굴에...

페르소나4G - 온라인 요소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무사시

페르소나4U 한글판이 나온다 해도, 컬러팩이나 안경 같은 추가요소들이 DLC면....현재 상황에서 애로사항이 꽃피겠죠. 근데 블레이 블루가 북미 PSN에 올라온 DLC랑 한글판 디스크랑 호환이 됐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기도 하고. 페르소나4G - 온라인 요소용돈도 주는 요스케....정말 좋은 친구! 등교길에 다른 커뮤 캐릭터들이 지나가는...

초차원 게임 넵튠mk2 - 케이브 쨔응...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마사노리

오오....아이샤의 아뜨리에 신캐릭터 타냐 엄청 귀엽네요! 동료는 아닌거 같아 좀 아쉽지만....근데 이것도 발매일 코앞인데 슬슬 예약 받아야 하지 않나.....?초차원 게임 넵튠mk2 - 케이브 쨔응....DLC복장인 수영복!음~ 저 적들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DLC로 케이브 사용권을 구입하면 동료로 가입.팔콤도 마찬가지. 전세계 각지에 ...

롤리팝 체인쏘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아야고젠

원피스 해적무쌍 마지막 아오키지 전 피니시 연출은 왠지 드래곤볼 생각이....원작은 안이랬던거 같은데?롤리팝 체인쏘이젠 봉춤을 추면서 톱질을.....근데 미성년자 아니었나 얘?좀비 모가지 잘라 농구골대에 넣어서 100점 채우는 미니게임. 웬 리바운드왕 같은 좀비도 있는데 그 놈부터 잡는게 기본 ㅋㅋ중간중간 장해물이 있을때 주위를 잘 보면 모가지 없는 좀...

롤리팝 체인쏘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모토나리

CG 일러스트나 이벤트 영상에선 완전 꽃돌이 꽃순이로 만들어 놔서 총질겜하고 인연 없는 나를 대차게 낚았던 바이오 하자드 O.R.C.... 본 게임은 야 이...입에서 쌍욕이 절로 나오던....6탄에선 크리스랑 질 결혼 했다던데, 그럼 이제 질 레드필드인가? ㅎㅎ 롤리팝 체인쏘발매일 직전까지 일본판을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게 만들었던 롤리팝 체인쏘...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