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롤리팝체인쏘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롤리팝 체인쏘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코지로

슈퍼 탄환논파2 캐릭터도 나름 마음에 드네요.....대부분 죽어 나가겠지만 ㅜㅜ 근데 나에...아니, 나기토랑 뱌쿠야 말고 다른 애들은 어떻게 나올라나? 나오긴 하겠죠?롤리팝 체인쏘스다 고이치씨의 8비트 풍에 대한 집착은 이 게임에서도 어김없이 발휘.보스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기분 나빴던 녀석....ㅋ기, 기저귀.....로자린드가 장난으로 닉 얼굴에...

롤리팝 체인쏘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아야고젠

원피스 해적무쌍 마지막 아오키지 전 피니시 연출은 왠지 드래곤볼 생각이....원작은 안이랬던거 같은데?롤리팝 체인쏘이젠 봉춤을 추면서 톱질을.....근데 미성년자 아니었나 얘?좀비 모가지 잘라 농구골대에 넣어서 100점 채우는 미니게임. 웬 리바운드왕 같은 좀비도 있는데 그 놈부터 잡는게 기본 ㅋㅋ중간중간 장해물이 있을때 주위를 잘 보면 모가지 없는 좀...

롤리팝 체인쏘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모토나리

CG 일러스트나 이벤트 영상에선 완전 꽃돌이 꽃순이로 만들어 놔서 총질겜하고 인연 없는 나를 대차게 낚았던 바이오 하자드 O.R.C.... 본 게임은 야 이...입에서 쌍욕이 절로 나오던....6탄에선 크리스랑 질 결혼 했다던데, 그럼 이제 질 레드필드인가? ㅎㅎ 롤리팝 체인쏘발매일 직전까지 일본판을 사야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게 만들었던 롤리팝 체인쏘...
1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