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태그 : 나루토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티어즈 투 티아라 포터블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아, 이것도 원작이 야겜이었나.....? 상황이 매우....ㅎ;티어즈 투 티아라 포터블 PV...전투 그래픽이 웬지 마장기신 삘이 나는게 -_-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지라이야 VS 페인 ㅜㅜ이렇게 상큼하던 애가........매우 시금털털한 표정으로....무슨 일이 있었길래 ㅜㅜ음, 속에 옷은 나름 과격할거 같은....마지막 연출 폭풍 감동이네요 ㅜㅜ)

다운받았던 PSN 게임들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불쌍한 하자마....ㅜㅜ 근데, 진짜 국내계정에 발켄하인은 언제 올려 줄건데??다운받았던 PSN 게임들 픽셀정크 에덴. 지금도 뭐하는 게임인지 잘 모르겠음.와이프 아웃HD. 최근 3D지원 업데이트도 했다던데, 3D 테레비가 아니라....역시 얼마전 3D업데이트가 된 스타 스트라이크 HD클래식 페르시아 왕자 리메이크판.지금 해도 괜찮은 액션게임 다크 미스...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사스케 VS 이타치

그....디버그 모드 꽁수로 휙휙 다시 플레이 해볼까도 생각중인데..........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사스케 VS 이타치파...파워 모찌!음....사스케나 이타치의 쿨한 태도에 열폭이 쩌는 데이다라....사스케를 치료해준건 아카츠키의 토비.그 정체는 우치하 일족의 창시자인 우치하 마다라.왜 이타치가 일족을 전멸시킬수 밖에 없었는지 속사정을 듣게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토토리의 아뜨리에

전국 바사라1 오프닝에서 적들을 우수수 날려버리며 뛰어오는 마사무네가 정말 인상적이었는데....그 장면 하나에 전국 바사라라는 게임의 컨셉이 확실해졌었던....ㅋㅋ 3는 너무 진지해서 밍숭맹숭~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나루토 VS 카쿠즈오오, 시작하자마자 섹시한 여성분이........시작하자마자 사망 플래그가 너무.....음, 역시나.....장렬히 사...

더 킹 오브 파이터즈12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개인적으로 여태껏 했던 PS3 게임중에서 최고의 영상미를 느꼈던 flow. 한밤중에 불 다끄고, 볼륨 키워서 플레이 하고 있으면 정신이 몽롱~ 해질 정도였죠 ㅎ더 킹 오브 파이터즈12 반대파가 많은 통통 아테나지만....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 *^^*줌인 시스템 때문에 기껏 고해상도로 찍은 도트가 투박해 보이는 슬픈 일이...13에선 이런 줌아웃 기준으...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아마가미 - 모리시마 데이트(前)

일본 계정에 올라온 지르 올 체험판 해보니 어....의외로 재밌네요. 히로인(?) 목소리가 너무 성숙한것만 빼고....근데 이거 PS1 때도 이런 액션 RPG였나?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나루토 VS 오로치마루다른건 모르겠는데 이게 나루토 게임인지 벌초 게임인지...ㅡㅡ) 게임 시간 1/3은 풀뽑는데 다 보내는 듯.오오, 뉴페이스 사이....얼굴에서부...

PS3 서라운드 시스템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오보로 무라마사랑 HOSPITAL 이후로 구입욕구가 전혀 안생기는 wii 게임들...(오보로 무라마사도 막상 해보니 별로였고) 뭐 할만한 wii게임 읍나....(마리오, 젤다류 제외)PS3 서라운드 시스템이번에 소니에서 발매한 PS3 일체형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웬일로 SCEK에서 정식발매를 하길래 값도 괜찮아서 구입했네요. (24만원 정도) 정식발...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아마가미 - 모리시마 사이좋음(29)

얘는 사스케랑 붙으면 오의 연출이 이렇게 흐뭇하게 바뀌네요 ㅋ 보니까 짝사랑 같은.....??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어쌔신 프롬 철권6!!사람들이 킬러비 킬러비 하길래 초간지를 내뿜는 캐릭턴줄 알았더니 웨, 웬 힙합 영감님이....-_-;음~ 나루토랑 많이 닮아 뷔는데.....뭐 아빠라거나...형이라거나...그런 설정인가?600,000SP를 모으면 ...

DJ MAX 포터블3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로로나때의 호므는 한번 성별을 정하면 게임 클리어 하고 다음에 다시 시작할때까지 쭉 밀고 나갔었지만, 치므는 최대 5명까지 성별을 선택해서 만들어 낼수 있기때문에 좋더군요. 이것이 양산화의 이점!DJ MAX 포터블3오기는 어제 왔는데...ㅎ 이번 박스는 꽤 맘에 드네요. 크기도 컴팩트하고 꽉찬 느낌이라.OST 껍데기도 꽤 멋짐.일러스트만 담긴게 아니라 ...

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 - 빠이야볼 쥬쯔!

웃지마 시꺄....많이 화났다....-_-나루토 나루티밋 스톰2발매전에 국내판은 영어/일어/기타 유럽지역 자막이 전부 지원된다 해가꼬 하나 샀드마 배송하고 나서 트위터에다가 "아, 보니까 일어자막은 안나온다네요 쏘리~" .....어쩌라고 -_-;CD 껍데기 뒤에도 일어자막 지원 적혀 있드마 ㅡㅡ스토리 모드야 음성을 일어로 들으면 되긴 하는데, 음성이 안...
1 2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