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슈퍼 히로인 크로니클 - 영국맛! by 현우

DOA5 그라비아 모드랑 매우 쩌는 수영복 세트가 새로 올라오긴 했는데, 제가 구입한 북미 계정쪽은 뭔 문젠진 몰라도 통합팩이 빠져 있어서 일주일을 더 기다려야 하는 으으....그라비아 감상 모드는 음...너무 짧은 느낌이.....

쓰르라미 울적에였나....여튼 스릴러로 알고 있다만 ㅎ

알고보니 상변태였던 노엘....무서운건 그게 딴 사람들도 다 그러는 줄 안다는 거.....

에너지 간당간당할때의 스테이터스창. 우루시하라 사토시의 그림을 더욱 살렸다면 흐뭇한 장면이 됐을텐데....

음....누구지....

변신씬이 애니메이션이네요!

어, 어휴!

마법소녀물인거 같은데 이런 가슴을 가지고 있어도 되는 건가....


조, 조금만 카메라를 밑으로!

뭔가 봇챠리 계열 같아서 마음에 드는....

다크 푸치코. 사와시로 미유키씨가 얘로 데뷔했었던가....ㅋㅋ 감개무량 할듯.

소니코는...묘하게 작붕이 많은거 같은.....

소니코 W이펙트1

소니코 W이펙트2

소니코 W이펙트3

각 스테이지에서 제일 활약한 캐릭터한텐 MVP. 보너스 성장 포인도 주고, 한캐릭터가 MVP 20번 따야 주는 트로피도 있어서 누구 하나한테 몰아야 할 듯....

중간중간 애니메이션 이벤트도 있긴 한데...퀄리티가 음....

더블피스 아헤....아, 아니 그냥 더블피스.

몰랐는데 아리아 관련 컷인은 우리나라 분....그것도 루리웹 유저분이 그렸던 ㅋㅋ

음....네가 루팡이라고....

얜 뭔가 원숭이스럽긴 한데 승룡...아니 승천권이 간지라서 키우는 중.

어휴 슈츠가 참!

원거리형인가.....

얜 칼질이네요.


IS학교엔 여자밖에 없다는 걸 유독 강조하는 세실리아...원작 남자 주인공은 아예 제거된 상태로 나오는군요 이 게임 ㅋㅋ

퀸즈 시리즈의 쟝 처럼 찐따무능 캐릭터인줄 알았는데 이중인격이었나.....

중국애도 나왔네요!

세실리아 W이펙트

세실리아 W이펙트

자존심 대결중 화제가 요리로 번지자 본격 영국 요리를 맛보여 주겠다는 세실리아양
 
영국요리라는 단어에서 영 좋지 않은 기운을 느낀 아리아

결과적으로 전원 KO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