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철권 레볼루션 - 엘리자 & DOA5U 새 복장들 by 현우

HD로 보니 더욱 선명한 타키의 가슴! ....진짜 소울 칼리버2HD 온라인은...플래티넘은 따긴 했지만 다신 이딴 이식에 온라인이란 제목 붙였단 봐라....

이번 업데이트로 나온 완전 신캐릭터인 뱀파이어 소녀(?) 엘리자. 온라인 대전이나 아케이드 모드를 할때마다 얻을수 있는 "계약의 혈서"를 20,000개 모으면 뽑을수 있습니다. 문제는 계약의 혈서 숫자가 랜덤이라는거....재수 없으면 1 들어올때도 ㅋㅋ
어휴 이쁘네요! 리리네 성 지하에서 오랜 시간동안 잠들어 있다가 깨어났다는 설정.
....덕분인지 아직 잠에서 덜 깬듯.
기술 공개됐을때 가장 주목을 받았던 열풍권 ㅋㅋ 커맨드도 ↓↘→+ 오른손이네요. 철권답지 않게 가드가 가능지만 가드 대미지가 제법 셈. 손 두개 누르면서 쓰면 엄청 느리지만 가드불능 + 큰 대미지 주는 버전도 있고.
흡혈귀답게 피를 빠는 잡기. 공개됐던 영상에서 가슴 큰 버전이랑 작은 버전이 있던것 때문에 피빨면 가슴 커지는거 아니냐는 소리가 있었는데 그거는 아니었네요 ㅎ
특정 기술후 드르렁대며 곯아 떨어집니다 ㅋㅋ 이때 체력이 회복되고 잠에서 깬 뒤에만 쓸수 있는 전용 기술도 있고....
어휴 이쁘네요!

패...팬티!
계약의 혈서 20,000개 모아서 엘리자 언락 시키면 다시 요구량이 70,000(....)로 늘어납니다. 이거 또 다 모으면 비키니 코스튬이 언락되고 거기서 다시 70,000개를 더 모으면 왕가슴 버전으로 바뀐다고....20,000개 모으는 것도 지겨워 죽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 포기!

스포츠 복장 시리즈는 보기엔 수수하지만 젖으면 가슴의 특정부분이 도드라지는것이 포인트네요!
썩 좋아하는 애는 아니지만 크리스티의 배구복은 어휴!
반바지 사이로 보이는 팬티! 만드는 애들이 뭘 좀 아네요 헤헤.
물에 젖은 하얀 스타킹!
귀여운 듯 섹시한 디자인의 팬티네요.
날카로운 치맛자락! 월드 히어로즈에서 라스푸틴한테 저런 필살기가 있었지....
얼핏 보면 수수한 코코로의 복장이지만....앞이 다 터진 치마가 압권.....보통 슬릿은 옆으로 트지 않나....
롱 스커트지만 가만히 있어도 다 보이는 엄청난.....
뒷태는 더 엄청난....코코로의 이미지에는 그다지 안어울리지만.
복각 코스튬 시리즈라고 닌자 가이덴에서 입고 나왔던 복장이긴 한데.....
물에 젖으니까 다 비치네요 어휴! 개인적으론 PS4로 파워업판 내지는 비치발리볼 시리즈나 내줬으면 좋겠는데 헤헤

덧글

  • 회색인간 2013/12/25 14:46 # 답글

    잠깐,,,,피를 빨면 커지는 게 아니었다고? 살마음이 사라지는 소리가 어디선가 들려온다....
  • 쿄리 2013/12/25 15:25 # 답글

    노가다를 강요받고 있는 것이다!
    근데 피의 혈서 저거 현금으로도 구매 가능한거 같던데
  • ㅇㅇ 2013/12/25 16:41 # 삭제 답글

    모두 즐거운 솔크 되세여~
  • 요르다 2013/12/25 17:02 # 답글

    ps4로 나올 DOA가 참으로 기대됩니다.
  • 헨타이 2013/12/26 06:17 # 삭제 답글

    어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