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철권 레볼루션 - 성형수술 결과 by 현우

요즘 남코가 서양쪽을 주타켓으로 삼다보니 주요 격투게임 캐릭터 모델링이 서구화 되는 바람에 개념 이식의 결정체라고 불러도 좋을만한 철권 태그2도....여캐들 쌍판이 심각하게 못생겨져서 플레이 의욕 -200% 먹었었는데, 그나마 철권 레볼루선 내면서 여캐릭터들 얼굴 성형수술에 들어갔는데...상당히 만족스럽네요. 먼저 리리의 눈화장이 5탄때처럼 진해지고 애매한 길이로 커트했던 앞머리를 좀 더 늘려서 예전의 도도했던 모습을 되찾았네요. 태그2땐 진짜 시골스럽게 생겼었던....ㅋㅋ
아무래도 성형수술에 제일 성공한게 아닌가 싶은 아스카. 태그2땐...어휴 진짜....ㅋㅋㅋ
이제...예전의 카와이한 모습을 볼수 없는건가...하고 좌절했던 태그2였지만, 레볼루션에서 싹 뜯어 고쳤네요! 여기다 교복 코스튬만 입히면 어휴....!
쿠니미츠는 뭐....가면이 본체인 애니까...굳이 고칠 필요는 없죠....ㅎ
이번에 업데이트 된 크리스티는....눈을 좀 틔웠네요. 피부도 화사해진 것 같지만 이건 게임 톤 자체가 다른거니까.
진짜 사나이에서 여신으로 컴백한 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작 이랬으면 얼마나 좋아 ㅋㅋㅋㅋ 여기다 간호사 코스튬 입히고....스읍....!
알리사는 뭐 크게 못생긴 얼굴은 아니라 레볼루션 초기땐 태그2 모델링 그대로 갔었는데...
모르는 사이에 잠수함 성형을 했네요. 눈이 좀 더 커지고 코, 입이 약간 좁아진 듯.
마찬가지로 레오도 태그2랑 차이가 없었는데....
얼굴이 많이 동안이 됐네요. 남장여자였다는 설정이 밝혀졌는데도 "저 얼굴로?"라는 의견이 많았는데, 이젠 납득할만한 얼굴이 됐군요. 이제 곧 나올 소울 칼리버 신작도 이런 식으로 여캐 쌍판 좀 싹 뜯어 고쳐주면 좋겠는데 ㅋㅋㅋ

덧글

  • WeissBlut 2013/11/03 16:22 # 답글

    근데 소울칼리버 로스트소드인가 그거는 나온다고 발표는 했는데 그뒤로 소식이 전혀 없네요 ㅜㅜ
  • 으음 2013/11/03 17:04 # 삭제 답글

    추가캐는 업는건가
  • 스탠 마쉬 2013/11/03 17:41 # 답글

    정작 요즘 양키들도 양키센스 그리 안좋아한다는거...
  • 요르다 2013/11/03 18:00 # 답글

    네? 레오가 남장... 여자라고요!? 처 처음알았다...
  • 페퍼 2013/11/03 18:04 # 답글

    왼쪽은 전체적으로 현실에 있을법한 상이고
    오른쪽은 파이널판타지삘나게 현실에없는 동양인&서양인 느낌이군요..
  • 무명병사 2013/11/03 18:46 # 답글

    레오는....... 얘는 '좋아. 아예 남장여자로 가자!는 컨셉인가요.'
  • ∀5 2013/11/03 19:29 # 답글

    레오가 여자라고 밝히고 태그2 모델링이 튀어나오니
    차라리 제3의 성 시절이 나았더라는 사람이 많았더라.
  • Pool124 2013/11/04 09:10 # 삭제 답글

    맨날 철권하면서 레오 성별이 궁금했었는데 이제 알게 됐습니다!
  • 브리짓 2013/11/04 21:01 # 삭제 답글

    레오는 태그2에서는 아무도 여자로 안봤다 카더라는;
  • 류시아 2014/01/04 13:19 # 삭제 답글

    사람들이 태그2 그래픽이 br보다 좋은줄 아는 사람이 더러 있는데..그래픽 은 br이 더좋죠..
    태그2에선 예전 br 그래픽으로 게임 만들면 최적화가 힘들어서 모델링 새로한거죠..결과는 여케들은 개망..
    레볼루션은 1:1이기 때문에 다시 성형을 한듯..예전 br수준으로 모델링이 가능하니깐..o.o..
  • 태클은아니지만 2014/01/13 05:26 # 삭제 답글

    지나가다 댓글답니다만, 전 개인적으로 6때 그래픽이 좋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액션도 리얼 격투술다웠고, 외양도 각 인종별 특징을 잘 살린 6때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태그2 와서 쓸데없이 성형을 시키더니, 아예 레볼루션 가선 인형이 됬네요.
    솔직히 오른쪽 사진들만 위에서 쭉 내려보세요. 다 똑같고 보기 싫습니다.
  • . 2014/02/02 05:08 # 삭제 답글

    모델링은철권6이갑
  • Leaf 2014/05/13 16:12 # 삭제 답글

    전 before가 나은 것 같네요
  • ㅁㄴㅇ 2014/07/22 20:49 # 삭제 답글

    저도 성형전이 좋군요... 미연시면 몰라도 격투게임이다보니 캐릭터들이 강남에서 성형한 여자마냥 똑같은거보단 개성강한게 좋습니다
  • 일겅 2014/07/26 13:29 # 삭제 답글

    저도 성형전이 좋네요. 레볼루션은 예전 doa느낌나서 거부감만 느껴짐.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