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무쌍 오로치2U - 카스미 & 레이첼 by 현우

PSP판에서 키리노 루트할때도 다른 애들은 다 축하해 주는데 (부모님 마저도!) 혼자서 온갖 현실적은 독설로 반대하는 입장으로 나와 최종보스의 위엄을 과시했던 마나미. 뭐....원작에는 서로 주먹질도 했다더만 ㅋㅋㅋ

아야네, 하야부사 나오고 PSP, WiiU판에서 레이첼, 모미지 나오니까 카스미도 나오지 않을까....했는데 진짜로 나온ㅋ
뿜었던 추가 스테이지 ㅋㅋㅋ
트리플 버스트 멤버는 같은 시노비 멤버인 쿠노이치, 아야네군요. 발동은 아야네부터. 전투법은 전국무쌍 캐들처럼 1~4챠지가 각각 여러 단계로 발전하는 스타일이네요.
카스미 & 초선1

초선 : 카스미씨...무슨 고민이 있으신가요? 때때로 깊은 생각에 잠긴 얼굴을 하시는군요.
카스미 : 제겐 어떡해서든 없애고 싶은 상대가 있어요.....그걸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초선 : 그런가요....후후....그럼 저랑 마찬가지군요.
카스미 & 초선2

카스미 : 초선씨, 지난번 얘기 말인데....당신한테도 없애고 싶은 사람이 있는건가요?
초선 : 네, 그것이 제 의붓 아버님께 이어받은 바람입니다. 이 초선....어둠 속에서 춤 출 각오가 되어 있어요.
카스미 : 저도 가족....오빠의 원수를 갚고 싶어요. 그걸 위해서라면 모든걸 버릴 각오가 있어.
카스미 & 초선3

초선 : 원래 세계로 돌아가면....카스미씨는 어떡하실 건가요?
카스미 : 당연히 물리쳐야 될 상대를 없애러 가야죠.....초선씨도 그렇죠?
초선 : 네....서로 숙원을 이루면 좋겠군요.
카스미 & 쿠노이치1

쿠노이치 : 저기- 실례되는 질문인데 카스미 언니 혹시 탈주닌자예요?
카스미 : 응...난 마을을 배신한 쿠노이치...그리고 아야네는 날 잡으러 온 자객이야.
초선 : 배신자에겐 죽음이라....이건가. 어떤 세상이든 시노비의 규칙은 빡쎄네용.
카스미 & 쿠노이치2

초선 : 카스미 언니랑 아야네 언니, 좀 닮지 않았어요? 생김새도 그렇고.
카스미 : 그럴지도. 나랑 아야네는 이부(異父) 자매니까.
초선 : 응? 그럼 동생이 목숨을 노리고 있다는 거? 음~ 무지 처절한 인생이다냥.....
카스미 & 쿠노이치3

카스미 : 아야네는 이쪽 세계에서 잘하고 있니? 그 앤 말하는게 서툴러서 걱정이야....
초선 : 아야네 언니가 좀 그렇긴 하지만 실은 꽤 다정하더라구요.
카스미 : 후후....알아주는 사람이 있어서 다행이다. 앞으로도 아야네랑 친하게 지내주렴.
카스미 & 아야네1

카스미 : 아야네....네가 어떻게 이 세계에?
아야네 : 탈주닌자 주제에 필요이상으로 접근하지 마. 난 널 용서한 적 없어. 지금 안죽이는 건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거야. 네 힘이라도 없는거 보단 나으니까.
카스미 & 아야네2

카스미 : 아야네. 지난번에 도와줘서 고마워.
아야네 : 내가 그랬지? 너랑 협력하는 건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해서라고. 그리고 널 없애는 건 내 임무니까....다른 놈들한텐 당하지 마.
카스미 & 아야네3

카스미 : 이 세계...난 싫지 않아. 이렇게 옛날처럼 너랑 얘기할수 있잖아.
아야네 : 흥. 속편한 건 여전하네. 잊지마, 이러는 건....
카스미 : 원래 세계로 돌아갈때 까지? 알아. 하지만...지금만은 네 언니로 있게 해줘.
카스미 & 네메아1

네메아 : 소녀여, 좋은 눈이구나. 각오를 한 자의 눈빛이야.
카스미 : 네, 전 끝없이 싸울 각오가 있어요. 그 사람을...오빠의 원수를 없앨때까지.
네메아 : 강한 결의를 품고 있구나. 네 바람이 이루어지도록 나도 기도하마.
카스미 & 네메아2

카스미 : 운명에 저항하고 열어간다...전장에서 그렇게 말하셨죠. 네메아씨의 숙적은....자신의 운명인가요?
네메아 : 그래....오랫동안 싸웠지만 아직 이길수가 없구나. 운명이랑 참으로 버거운 적이야.
카스미 & 네메아3

카스미 : 네메아씨의 싸움에 용기를 얻었습니다. 저도 언젠가 제 운명에 이기고 싶어요.....
네메아 : 너한텐 유례없는 강인함과 각오가 있다. 숙원을 이루고, 슬픈 운명을 끊어 버리거라.
카스미 : 고맙습니다, 네메아씨. 그 말씀이....무엇보다 기뻐요.
의외로 하야부사랑 이벤트가 없네요.
뭐....이왕 같은 회사 게임인데 DOA5 복장이랑 연동됐으면 좋았을텐데....하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래픽 소스가 달라서 무리지만!
레이첼. 개인적으로 시뻘건 입술에 그닥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ㅎ
자신에겐 없는 커다란 무언가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쟌다르크......
레이첼 & 연사1

연사 : 전장에서 당신의 활약에 놀랐어요.정말로 주저없이 적을 물리치더군요.
레이첼 : 증오스런 마신에게 용서는 필요없지. 죽느냐 죽이느냐....그것 밖에 없어.
연사 : 굳센 결의군요. 하지만....비통함이 느껴지는건 제 기분 탓일까요.
레이첼 & 연사2

연사 : 당신은 강한 분이지만....마음에 슬픔을 품은 것 처럼 보여요.
레이첼 : 난 예전에...마신이 됐던 동생을 지켜주지 못했어. 그런 절망은 나 혼자로 충분해....그래서 난 헌터로 마신을 사냥해 왔지.
연사 : 소중한 사람을 그리는 따스함이 있기에....당신은 지금까지 싸워 올수 있었던 거군요.
레이첼 & 연사3

연사 : 당신께 배웠군요. 따스함이란 흔들림 없는 강인함이란 것을.
레이첼 : 나도 널 보면서 알게 됐어. 절망을 뛰어넘을수 있는 힘 중의 하나가 따스함이란 것을.
레이첼 & 도도메키1

도도메키 : 적수되는 자....전부 멸한다....그래....너도.....
레이첼 : 웃기는군. 네가 멸하기 전에 내가 널 박살 낼거야.
도도메키 : 여자....무섭군.
레이첼 & 도도메키2

도도메키 : 네 무기 무겁지 않은가?
레이첼 : 난 이 정도가 딱 좋아. 얄미운 마신을 박살 내려면.
레이첼 & 도도메키3

레이첼 : 우리 세계의 마신하고 여기 요마는 다르네. 이렇게 자세히 보기 전까진 몰랐어.
도도메키 : 이제야 알았는가....
레이첼 : 하지만 방심하지마. 원수에게 용서란 없으니까.
도도메키 : 크으으으으....
레이첼 & 우귀1

우귀 : 우히히....냄새 좋다. 맛있어 보이는게 내 취향이야!
레이첼 : 나한테 박살 나는거랑 얌전히 꺼지는것 중에 어느쪽이 취향일까?
우귀 : 우효! 심하구만!
레이첼 & 우귀2

레이첼 : 너희들 요마한테 궁금한게 있는데, 왜 이 세계에 존재하고 있는거지.
우귀 : 우히히....모든 걸 파괴하기 위해서지!
레이첼 : 눈 앞에 있는 것 밖에 흥미가 없다 이거지. 원래 세계 마신하고 별 다를것도 없네.
레이첼 & 우귀3

레이첼 : 네 그 무식한 힘....잘 쓰면 도움이 될지도 모르겠네.
우귀 : 우히히, 그래? 이거 참 쑥스럽구만.
레이첼 : 진짜 다루기 쉽네....마신도 이러면 편하게 없앨수 있을텐데.
레이첼 & 하야부사1

하야부사 : 레이첼....너까지 말려들어 올줄이야.
레이첼 : 여긴 정말 이상한 곳이야. 하지만 사냥감이 있다는 점에선 저쪽이랑 마찬가지네. 내 사명은 단 하나. 여기서도 마신을 쫓는 것 뿐이야.
레이첼 & 하야부사2

레이첼 : 전에 날 간호해 줬던 그 애도 이 세계의 소란에 휘말려 들었었구나.
하야부사 : 붕괴에 직면한 세계의 힘을 가볍게 보지 마라. 너도 휩쓸리지 않도록 조심해.
레이첼 : 그래, 알고 있어. 어떤 힘도 얕봐선 안되겠지.
레이첼 & 하야부사3

레이첼 : 류, 원래 세계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 안해?
하야부사 : 원래 세계에서도 이뤄야 할 일들이 남아 있다. 이쪽이 정리 되는대로 돌아가야지.
레이첼 : 그래. 하지만...진짜 정리되는 날은 언제일까.
무쌍 오로치2U도....새 DLC 복장이 나오긴 할텐데....DOA 수영복이나 올라오면 좋겠네요 ㅎ
아니면 아이돌 복장이라도!

덧글

  • 소시민A군 2013/09/30 07:14 # 답글

    라이도우는 한참전에 때려잡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도노반 이야기하는 걸까요?
  • 요르다 2013/09/30 08:53 # 답글

    무쌍시리즈는 거의 안해봤긴 한데... 원래 오로치 쪽은 이렇게 손발이 오그라드나요(...). 대 대사가...
  • 무지개빛 미카 2013/09/30 08:55 # 답글

    레이첼은 과하게 립스틱 바른 거 같습니다. 입술만 좀 작았어도 미인소리 듣겠는데...
  • 폐묘 2013/09/30 17:22 # 답글

    마나미 참 좋은데.. ㅠㅠ
  • 무명병사 2013/10/01 11:13 # 답글

    츤츤거리는 아야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