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슈퍼 탄환논파2 잘있거라 절망학교 - 챕터4(19) by 현우

매우 씩씩하던 예전과 다르게 이번 라라는 제법 쎅씨하게 생긴데다 한글화하서 툼레이더 신작은 살거 같은데....영상 보니까 라라 죽는 씬이 매우 잔인하던 -_-; 공포겜도 아니고 여캐가 그렇게 죽으니까 좀...그렇더라구요!






덧글

  • 폐묘 2013/02/12 20:25 # 답글

    헉 저 아낙네는 누구인가 했는데 라라라니...
  • 無名人間 2013/02/12 20:46 # 답글

    그래도 이걸 보니 멘붕 상태에 있던 게 회복되었습니다. 케케케;
  • 살벌한 크릴새우 2013/02/12 20:50 # 답글

    중간에 다나카 페이트 네탘ㅋㅋㅋㅋㅋㅋ
  • 무제 2013/02/12 20:58 # 삭제 답글

    코마에다의 '하? 하?'가 인상깊네요.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2 21:20 #

    왕재수 코마에다
  • Rebirth 2013/02/12 21:01 # 답글

    와우..... 전작 챕터4의 내용(內容)도 나왔는데요. 근데.... 오와리 카레(curry)이야기를 듣더니 침을 흘리네요. 이성(理性)과 본능의 사이에서 정신(精神)이 왔다갔다이군요.
  • 대파토끼 2013/02/12 21:10 # 답글

    갈수록 코마에다는 재수없어지네....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2 21:25 # 답글

    전작의 나에기도 챕터1때 마이조노의 원수를 갚아주는 모습 보고싶었는데...
  • kfc 2013/02/12 21:43 # 삭제 답글

    두번째 영상에 있는 반론 부분인가??
    저거 은근 쓸모없는거 태클걸던데 코마에다 말고 제대로된 반론 을 하는거 못본거 같네요 소레가 지가우요
  • dld 2013/02/12 22:11 # 삭제 답글

    소니아 잇키마스! 에서 귀엽다라고 생각했습니다..
  • ll 2013/02/13 00:52 # 삭제

    소니아 갈수록 호감이네요ㅎㅎ 끝가지 살아남았음 좋겠다는..
  • never ask 2013/02/13 02:40 # 삭제

    KOF의 아테나가 생각났다는...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13:02 #

    마이조노 잇키마스!가 더 좋을것 같았는데(KOF의 아테나하고도 같은 아이돌이니까...)전작의 챕터1때부터...
  • 담배피는남자 2013/02/12 22:17 # 답글

    툼레이더 신작에서 라라의 디자인이 좀 더 현실적으로 변했더라구요.
  • 나우티즈 2013/02/12 22:39 # 삭제 답글

    포도 타워랑 딸기 타워랑 다른곳에 있는게 아니라 같은곳에 있으면서 층이 다른거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 에고 2013/02/12 22:59 # 삭제 답글

    어째 초반부터 이래저래 복잡한 느낌이네요
  • 쌔금팔이 2013/02/12 23:10 # 답글

    전혀다른 이야기지만, 동영상 끝나고 올쉐어 광고에 나오는 저 춤 은근히 재미있다고 느끼는거 저만 그런가요
  • 타키자와료타 2013/02/12 23:23 # 답글

    소니아반론하는말이귀여운데코마에다는하,하거리니고저이상한성격을보니까혈압급상승
  • 으아아 2013/02/12 23:29 # 삭제 답글

    다나캌ㅋㅋㅋㅋ소니아랑 같이 좋은 분위기닼ㅋㅋㅋㅋㅋ

    코마에다 태도돌변은 알고있었지만.....진짜 챕터 하나 사이에 너무 변했어....

    이재 반론대사 않나온게 소우다하고 나나미 뿐인가?[개인적으로 코마에다에 나에기랑 목소리는 같은데 분위기는 완전 다른 '그건 틀렸어'듣고싶다...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13:03 #

    나나미도 반론이라면...
  • 나무 2013/02/13 00:54 # 삭제 답글

    코마에다의 싸가지 말투에 두근거리네요. 으으... 내가 M이 된 것인가.
  • never ask 2013/02/13 01:48 # 삭제 답글

    드디어 재판 시작이로군요. 이번 범인은 과연 처형을 받을 수나 있을지 걱정되네요.(오와리가 죽이려 들테니...)
  • ㅇㅇㅇ 2013/02/13 02:31 # 삭제 답글

    소니아 이-끼마스!
  • Seal 2013/02/13 04:20 # 삭제 답글

    소니아 이-끼마스!

    코마에다 : 하? 하?
    부분... 맘에든다 <!?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18:22 #

    마이조노 사야카 잇-끼마스-!!

    모두 : 에엣?!!
    이것도 있다면...
  • asdf 2013/02/13 09:41 # 삭제 답글

    젠장 코마에다!!! 다른건 다 좋은데 나에기 목소리로 그런 느낌 내지마!!!
    지금 탄환논파1 정주행중인데 미치갰다고!!!
  • Is 2013/02/13 10:08 # 삭제 답글

    소니아 왜 별 말도 안돼는 억지를 부리지....얘가 범인인가?
  • asdfasf 2013/02/13 12:10 # 삭제 답글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코마에다 좋음요.... ㅜㅜ 코마에다때매 이상한거에 눈뜰것같다능..ㅋㅋㅋ
  • 깡통 2013/02/13 12:29 # 삭제 답글

    소니아아아아 날뛰지마아아아 그러면 니가 범인인 것 같단말야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 반인반령 2013/02/13 12:34 # 삭제 답글

    소니아 귀여워요 소니아 =ㅂ=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13:04 # 답글

    소니아 반론이니 전작의 마이조노보다 덜 착한 모양...;;;;;;;;;;;;;;;;;;
  • never ask 2013/02/13 13:18 # 삭제

    마이조노가 착했던가요...?(뇨롱)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13:45 #

    네, 맞아요.
    소니아가 마이조노 포지션인데도 어떻게 그렇게 차이난다는게 너무나 막장...;;;;;;;;;;;;;;;;;;;;;;;;;;;;;;;;;;;;;;;;;;;;
  • 착하다? 2013/02/13 20:53 # 삭제

    어디가 말이죠? 살인을 저지르려고 했었던 그 자칭 싸이퍼의 어디가?
    결국 마지막에 죄책감이 드는걸 못 견뎌서 나에기를 위한 힌트를 남긴거지...

    거기에 비해서 아직까지 마인드 정상작동하는 소니아는 천사죠.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10:27 #

    웃기고 있네...
    마이조노가 제일 천사라구요.
    계속 마이조노를 괴롭히고 무시하면 가만 안 둘겁니다!!
  • 모노농 2013/02/14 11:06 # 삭제

    애초에 반론하는게 왜 나쁜건지 이해를 못하겠네요ㅋ
  • ㅋㅌㅊ 2013/02/14 11:31 # 삭제

    내참 게임 캐릭터가지고 가만 안둔다니 뭐라니...ㅋㅋ 소름이 돋네요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13:30 #

    나나미만 반론을 안하는 듯 반론이 제일 나쁘다구요.
    반론이 왜 나쁜건지 아시겠어요??
  • FFFF 2013/02/14 15:20 # 삭제

    반론이 왜나쁜거지
    자기하고 다른이의 의견이 안맞으면 그냥 가만히 있는게 전체를 위해서 무조건 옳은 행동이라고 생각하는건가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15:42 #

    당연하죠
    나나미만 안하면 반론이 나쁘잖아요
  • zzick 2013/02/14 19:15 # 삭제

    ??...????? 대체 뭘 표현하고싶은지 이해가 안가네요.
    나나미만 안하면 반론이 나쁘다는게 대체 무슨 의미??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20:48 #

    당연하잖아요?
    뭔가, 나나미도 반론이 나올텐데 말이죠!
    근데 소니아가 제일 반론이라니!!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20:49 #

    아 그리고,
    소니아가 대체 " 어디가 천사 " 라는거죠?
    제가 봤을땐 속을 알수없는 악마같은 공주 밖에 안 보이던데요??
    왜냐하면 마이조노 포지션에 불구하고 소니아는 챕터1의 피해자가 아니니까!
  • 모농 2013/02/14 21:13 # 삭제

    소니아가 왜 마이조노 포지션이죠?
  • 2013/02/14 22:16 # 삭제

    갈매기님 보니까 마이조노 팬이신것 같은데 그런식으로 비교해가면서 다른 여캐들 까지 않으셨으면 하네요ㅜㅜ여기엔 마이조노 말고도 다른 캐들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실테니까요ㅎㅎ
    그리고 사람마다 생각하는건 다 다르겠지만 별 말도 안되는 주장으로 사람들 당황시키지 않으셨으면 해요. 보는 제가 다 피곤해져서ㅠㅠ기분 나쁘시겠지만 한마디만 합니다^0^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22:17 #

    웃는 얼굴도 성격도 비슷하니까요.
  • 지나가던행인 2013/02/14 23:11 # 삭제

    마이조노가 챕터 1의 피해자였던건, 마이조노가 먼저 살인을 계획하고 꾸몄다가 오히려 본인이 당했기 때문이죠.
    저도 마이조노 좋아하지만, 소니아도 좋아하고. 아니 사실 단간론파에서 싫어하는 캐릭터가 거의 없으니까 이렇게 말할 수 있는거예요.
    마이조노가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괴롭히고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요. 그런 상황에서라면 충분히 그럴 수 있죠. 솔직히 저 같아도 가족같은 동료들이 죽는 동영상을 봤으면 어떻게든 나가야겠다고 생각했을듯..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마이조노도, 뭐 그렇다고 소니아도 천사라는 생각이 저는 들지 않네요. (소니아는 아직 뒤가 더 있으니까요. 모르는 일이죠. 지금 이미지는 천사라기 보단 귀여운 4차원 왕녀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해가 안가는건데 반론이 왜 나쁘죠? 반론은 정말 말 그대로 자신의 생각이 히나타와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반론을 할 뿐일텐데요.
    물론 코마에다라던가 코마에다라던가 코마에다는 그딴거 없었던 것 같지만 그건 코마에다가 초고교급의 미친놈이기 때문이잖아요.. 아 저 코마에다 최애캐입니다. 까는거 아님.
    이게 아니라 그렇게 따지면 모든 토론에서 반론을 하는 사람은 나쁜 사람인가요? 전 이해할 수 없는 일이네요.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5 18:59 #

    그러니까 마이조노가 소니아보다 더 불쌍한거예요.
    그리고 반론이 나쁘다는 게 당연하잖아요??
    애초 나나미도 미오다도 사이온지도 모두 반론을 안한 기분이 들고 말이에요.
  • 지나가던 사람 2013/02/15 19:59 # 삭제

    좀 싸우지좀 마시죠.
    스포는 안되서 이러고있긴한데,답답하네요.
    사실 외모말고 어디가 닮았죠?
    아직 작품도 안끝났는데 누가착하다 하며 말싸움하기보단 조용히 보시는게 더 나을거 같습니다만.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5 20:30 #

    네 알겠어요...
  • 엠씨빠리뤄 2013/02/16 19:44 # 삭제

    혹시 여태까지 반론하던 여자애들은 전부 다 범인이었다는 말을 하고 싶으신 건지?
    오와리는 아직 살아있으니 두고봐야 한다쳐도 코이즈미는 뭔가요?
  • 아린 2013/02/13 13:21 # 답글

    소니아 그러지 마.. 범인 같아.. ㅠㅠ 소니아가 범인이 되느니 차라리 코마에다가 뿌리는 떡밥대로 자살이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소니아가 반론할 때 뭐라고 말하는 건가요? 전혀 못 알아듣겠네요..
  • 아마 2013/02/14 10:12 # 삭제

    물럿거라!
    라는거 같은데요
  • 천미르 2013/02/13 15:47 # 답글

    유투브에서 영상 몇개 찾아봤더니...급류에서 떠내려갈때 샷건으로 장애물 못 부수니까 튀어나온 나무 꼬챙이에 목이 꽃혀서[...]
    때까치가 꽂아놓은 개구리마냥 죽더군요; 급잔인.......미녀 캐릭터를 골로 보내는 방식이 참 ㄷㄷ;
  • 반인반령 2013/02/13 17:32 # 삭제

    한 3초동안 소니아가 이렇게 처형당한다는 소리인줄 알고 벙쪄있었습니다[...]
  • 양천일염 2013/02/13 18:45 # 삭제

    잔인한거 싫어하는데 이번 툼레이더는 눈에 핏대세우고 원코인클리어할 각오 해야할듯요 으으...
  • ㅇㅇㅇ 2013/02/14 05:39 # 삭제

    한 3초동안 소니아가 이렇게 처형당한다는 소리인줄 알고 벙쪄있었습니다(2)
  • Dolu 2013/02/13 18:17 # 삭제 답글

    그러고 보니까 하나무라 영정(?)만 특별할줄 알았더니 츠미키도 특별하네요 ...십자가 모양;;(참고로 하나무라는 나이프와 포크)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18:20 #

    츠미키는 사이온지보다 더 어린애같음...;;;;;;;;;;;;;;;;;;;;;
  • 양천일염 2013/02/13 18:24 # 삭제 답글

    툼레이더 이번 신작은 레뇨게임이란 얘기까지 나와서 빵터졌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오와리는 이 와중에도 먹는거 밝히는게 비호감으로 직선주행....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3 20:24 #

    특히 오와리는 바보라기보다는 게으른 천재라는 속성이 더 모에하게 어울려야 하는데...;;;;;;;;;;;;
  • 양천일염 2013/02/14 15:56 # 삭제

    레뇨가 아니라 료나네요.. 오타가 참 엄하게 났네요....... 별 차이 없을지도 모르지만...
  • 스밀라 2013/02/13 20:37 # 삭제 답글

    오와리가 왜그렇게 비호감이라고하나 했더니 진짜 장난아니네요;;
  • 팀문 2013/02/13 20:47 # 삭제 답글

    코마에다의 '하?'에서 빵 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전이 엄청 대단하긴 한가봐요 모두를 희망이라고 찬양하던 녀석이 한순간에 모두를 깔보게 되다니..
    다나카랑 소니아 재판중에도 만담커플...지못미 소우다.....
    소니아의 반론은 진짜 엉뚱하네요;;;;;; 역시 4차원 왕녀님;;;;
    여담으로 츠미키 사진의 X는 십자가모양이군요. 하나무라는 포크, 나이프;;
    페코도 다른 애들이랑은 다르던데 저건 죽도 같군요ㅎㅎ;;;;
  • 미카엘 2013/02/13 22:11 # 삭제 답글

    불순한 '촉매'에서 흘러넘치는 '혼탁'을
    '승리로 운명 지어진 검'(엑스칼리버)로 베는 자

    다나캌ㅋㅋㅋㅋㅋ 페이트 드립ㅋㅋㅋㅋㅋ
  • 브특 2013/02/14 00:04 # 삭제 답글

    싸이코한테 이제 대놓고 까이는 평범남ㅠㅠ 전에는 놀리는 정도였지
    왕녀님도 중이병이랑 짝짝꿍하고 갈수록 공돌이가 안습해집니다
    그래도 왕녀님은 귀여움. 억지 부려도 긔엽긔
    여캐는 다 좋은데 말야. 오와리만 없으면 좋겟군
  • 에스파냐 2013/02/14 01:09 # 삭제

    그러게요.... 츠미키가 미오다 대신 오와리를 죽이면 더 좋았는데...
    미오다 살아남길 바랬는데... 아오.. 츠미키 아닌, 그 초고교급 모에킬러 제작진을 더 욕하고 싶음!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10:38 #

    오와리는 보이쉬한 외모로서 최애캐인데 머리만 좋았다면...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21:06 #

    근데 에스파냐 님...
    님은 미오다도 나나미도 마이조노도 후지사키도 츠미키도 다 좋아하잖아요...
    근데 진짜 츠미키는 " 초고교급의 절망 " 으로 츠미키는 미오다를 죽인 범인이라구요?
    그리고 죽은 사이온지를 전혀 걱정안하고 죽은 미오다만 걱정하고 있었잖아요.
  • 타이치 2013/02/14 00:09 # 삭제 답글

    오와리가 괜히 인기 없는게 아닌게, 스탭들이 지나치게 지능을 떨어트려놨죠. 성우가 많이 아까움.
    소니아는.. 누설이 되니까 말은 못하겠지만 역시 별로네요. 쩝;
  • escorte 2013/02/14 12:26 # 삭제 답글

    특히 오와리는 바보라기보다는 게으른 천재라는 속성이 더 모에하게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2/14 15:42 #

    그래요 그래
    그러면 더 인기가 대폭발일텐데
  • 천미르 2013/02/14 12:27 # 삭제 답글

    그래도 왕녀님은 귀여움. 억지 부려도 긔엽긔
  • 2013/02/14 17:52 # 삭제 답글

    ㅜㅜ 모바일은 보이지않네요
  • 잠수몬 2013/02/15 00:51 # 답글

    오와리 바보귀엽지 않음? 저 시도때도 없이 튀어나오는 멍청함이 이젠 귀엽기만 한데...
    최소한 재는 자유시간때 주인공한테 장기 내놔라고 하는 바보는 아니잖음...?

    그리고 전체적인 외모도 제 스타일...(아 그냥, 그렇다고요...)
  • 12 2013/02/20 10:27 # 삭제 답글

    헉헉 소니아가 왤케 태클을...ㅠㅠ 즐감하고갑니다~~!!
  • 리오 2013/02/28 12:21 # 답글

    오랜만에 왔는데...ㅉㅉ....댓글 진짜 막아야겠네요......
    게임 플레이하다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도 싸우고 쓸데없는 팬덤 싸움도 일어나고...제가 일본어가 미숙해서 플레이 도중 전부 이해하지 못했기에 현우님 이글루 와서 보는건데...너무 감사한데 참 덧글....ㅎ...ㅎㅎ....
  • st.Lyu 2013/10/11 14:54 # 삭제 답글

    진짜 댓글들 정신연령 낮네요-_-;; 저도 로그인 안하기는 하지만 로그인 제한이 없으니 그냥 막장인듯.

    그나저나 소니아님... 바보같은 반론이 귀여워요!
  • 유진 2013/10/26 00:17 # 삭제 답글

    초고교급이라는 애들이 이렇게 멍청하게 구니 코마에다가 답답해 하는 것도 이해는 가네요... 답답하네. 저딴걸로 반론하지 말고 빨리 제대로 추리하라고!ㅠㅠㅠㅠ
  • 랜덤류 2014/01/22 01:30 # 삭제 답글

    솔직히 나라도 초고교급이라는 것들이 저렇게 멍청한 짓이나 해대고 앉았으면 열받을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 2014/02/04 20:18 # 삭제 답글

    모바일이 안 보이네요...ㅠㅠ
  • 아아아아 2014/04/04 05:06 # 삭제 답글

    챕터4 1-1부분이 없어서 죽을것같아요
    궁금한데 아무리 돌아다녀도 나와있지 않네요 ㅠㅠ
  • 1234 2014/12/28 00:17 # 삭제 답글

    오와리 귀여운데 안티가 엄청 많네요 ㅠㅠ
  • ㅇㅎㅎ 2015/04/19 16:00 # 삭제 답글

    코마에다의 하?하? 하는부분 몇번이나 돌려들었습니다...왠지 섹시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ㅎ^ㅎ 2015/04/27 03:16 # 삭제 답글

    코마에다 너무매력적이에요 8ㅅ8 똑똑한싸이코!! 하? 할때 표정ㅋㅋㅋㅋ 언행일치
  • 2Clipse 2015/07/21 11:48 # 삭제 답글

    소니아 그만행! 억지 부리는 것도 그렇고 다나카한테 플래그 세우는 것도 그렇고 ㅡ 지금까지 커플링이 다 깨졌으니... ㅡ 사망 플래그 같단 말야!
  • 거북이 2015/11/29 11:16 # 삭제 답글

    비메오 버전은 없나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