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슈퍼 탄환논파2 잘있거라 절망학교 - 챕터4(14) by 현우

DOA5에 새로 업데이트 된 수영복 세트도 좋지만 추가 배경인 바닷가가 참 맘에 드네요! DOA5 배경이 전체적으로 너무 칙칙한 분위기였는데 이런 샤방한 바닷가에서 수영복 입히고 싸움을 시키니 어휴!

그래..."그 곳"에 가기 전에, 하나만 더 알아 보자...

코마에다 나기토 : 엘레베이터랑...딸기회랑 문....

정말로 막힌건지 혹시 모르니까 확인해 보는게 좋겠어.
(엘레베이터를 조사하면...)
원래 엘레베이터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리고 탈수 있었는데....아무 반응이 없다.

정말로 고장난 것 같다.

소우다 카즈이치 : 야, 뭐해...수리하는데 방해하지 마...!
코마에다 나기토 : 근데...이거 왜 망가진거야?
소우다 카즈이치 : 어, 아마 안전장치가 오작동을 일으킨거 같아. 버튼 밑에 열쇠구멍 보이지? 저게 엘레베이터를 제어하는 패널인데, 저걸 열어서 설정을 엉망으로 만들어 놨어. 근데 이걸 열려면 공구가 있어야 되는데...
코마에다 나기토 : 응? 이 건물에 그런게 있었나?
소우다 카즈이치 : 없지...애초에 진짜 공구로 연건지도 모르고...망가진게 이쪽 제어 패널은 아닌거 같고...
코마에다 나기토 : 아...그럼 포도 하우스 쪽 패널이 망가진 거야?
소우다 카즈이치 : 이 쪽이 안망가졌으니까 저 쪽이 망가진거겠지. 저 쪽에도 제어 패널은 있을거 아냐. 더구나 엘레베이터도 저 쪽에서 멈췄다구.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럼...엘레베이터를 마지막으로 쓴 사람이 포도 하우스에 내렸다는 거네?
소우다 카즈이치 : 어. 엘레베이터는 저 쪽에서 고장 난거야.
소우다 카즈이치 : ...아니 근데 너랑 얘기할 시간 없거든! 절루 가!
소우다 카즈이치 : 에이 진짜...안그래도 도구도 없이 고치느라 시간없어 죽겠는데....
코마에다 나기토 : 도구 없으면 이거 쓸래?
소우다 카즈이치 : ....응?
소우다 카즈이치 : 이, 이거 맥가이버 칼이잖아!? 어디서 난거냐!?
코마에다 나기토 : 유원지 오기전 부터 계속 갖고 있던거야...새 섬을 모험하려면 이 정돈 준비 해야지.
소우다 카즈이치 : 너 같은 놈이 이런 위험한 물건을 계속 가지고 다녔다니...
코마에다 나기토 : 응? 왜?
소우다 카즈이치 : 아, 아니다...!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럼 이거 줄게. 대신...부탁 하나만 들어 줄래?
소우다 카즈이치 : ...부탁?
코마에다 나기토 : 여기에 "나침반"이 달려 있는데...엘레베이터 다 고치면 타고나서 이게 어떻게 움직이는지만 좀 봐 줘.
소우다 카즈이치 : ...뭐, 뭔데 이게?
코마에다 나기토 : 솔직히 말하면...아까부터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어서. 건물 구조가 말야...부탁할게...이 건물이랑 엘레베이터가 어떤 관계가 있는지 알아내려면 꼭 필요한 정보거든.
소우다 카즈이치 : 잘 모르겠지만...나침반 확인 하는거 정도야...
코마에다 나기토 : 다행이다...그럼 부탁할게.
연결 엘레베이터를 수첩에 기록했습니다. 말탄환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딸기회랑 문을 조사하면...)
타워로 통하는 딸기회랑의 문의 버튼이 망가져 있다. 이래선 열수 없겠다...
아까 쿠즈류가 히나타랑 전화했던 내용으론, 이 문 안쪽에서 체인으로 감아 놨다고 했지?

하지만 안 쪽, 바깥 쪽 전부 봉쇄를 하다니 상당히 주도면밀한 걸...좀 짜증날 정도로.

타나카 간다무 : 딸기회랑 문을 막은 범인의 목적...역시 하나밖에 없다.
코마에다 나기토 : 아, 타나카...
타나카 간다무 : 바로 나를 현장에서 떨어뜨리는게 진정한 목적이었겠지.
타나카 간다무 : 범인은 두려워 하고 있는거다! 나의 "약속된 해결의 추리"를!
코마에다 나기토 : 응...아마 그럴거야...
딸기회랑의 스위치를 수첩에 기록했습니다. 말탄환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역시 그랬구나...엘레베이터랑 딸기회랑 문은 완전히 망가진 모양이다.

그런데 엘레베이터가 망가졌으니까 이제 양쪽을 이동할 방법이 없고...
엘레베이터는 포도 하우스에서 멈춰 있으니까 망가뜨린 사람은 포도 하우스 쪽에 남아 있다는 소린데.

그렇다면...그 사람은 지금도 포도 하우스에 있겠지만...


코마에다 나기토 : 아직 속단하긴 일러...대답은 "그 곳"을 조사해 본 다음에라도 늦지 않을거야.
(파이널 데드 룸을 조사하면...)
파이널 데드 룸...

이 방에서 이루어지는 "목숨을 건 게임"에 이기면 "옥타곤"에 다다를수 있다...
그리고 그 옥타곤에는...


코마에다 나기토 : "극상의 흉기"...가 있댔지.

니다이를 죽인 범인은 틀림없이 그 곳에 갔을거다.
이 건물 어디에도 흉기가 될만한 물건은 찾아 볼수가 없으니까.

어떤 흉기로 니다이를 죽였든, 범인은 거기서 가져 왔을 거야.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럼 갈수밖에 없겠지.

그리고...다른 애들이랑 다르게 난 언제 죽어도 상관없는 존재...

그러니까...내가 가야만 해.

(파이널 데드 룸으로 들어가면...)
코마에다 나기토 : 흠-...여기가 파이널 데드 룸인가...

분위기가 음산하다. 무서워지면 어쩌지.

「철컥」

코마에다 나기토 : 문이...잠긴건가?

흐음, 자동으로 잠기는 장치군...굳이 안잠궈도 도망 안가는데...
띠용!


모노미 : 호와와! 겨우 열렸는데 또 잠겼네!
코마에다 나기토 : ................계속 안보인다 했더니 여기서 만나네...
모노미 : 코, 코마에다 군!? 어, 어!? 왜 이런 위험한 곳에 있나여!?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러는 넌 여기서 뭐해?
모노미 : 저, 저는...시체발견 방송을 듣고...혹시 여기서 무슨 일이 생겼나 싶어서....
코마에다 나기토 : 들어 왔더니 갇혔다? 너 진짜 멍청하긴 멍청하구나.
모노미 : 며, 면목 없쪄여....
코마에다 나기토 : 됐어...내 방해만 하지마.
모노미 : 방해라녀...?
코마에다 나기토 : 이제부터 목숨을 건 게임을 해야 되는데 방해하면 귀찮잖아.
모노미 : 서, 설마...하려구여?
코마에다 나기토 : 안그럼 못나가는데? 또...나같은 쓰레기가 도움이 되려면 목숨 정도는 내놔야지.
모노미 : 아, 아녜여! 코마에다군은 쓰레기가 아녜여! 이 세상에 필요없는 사람은 없다구여!
모노미 : 엄청 멋진 말을 했지만 무서워서 심장이 벌렁벌렁 거려여-!
코마에다 나기토 : 두근두근이 아니고? 희망을 짊어진 애들의 힘이 될수 있다고 생각하면 막 신나잖아!
그럼...시작해 볼까.

"목숨을 건 게임"이란 걸....
- 탈출 개시 -

모노미 : 코마에다 군! 모르는거 있으면 뭐든 물어 보세여! 어떻게든 힘이 되서 코마에다 군을 꺼내 줄게여!
모노미 : 덤벼라, 탈출게임!

무슨 교수처럼 말하지만...크게 기대는 하지말자.
(쇠창살을 조사라면...)
모노미 : 코마에다군! 큰일이예여! 문이 창살로 완전히 막혔쪄여!
코마에다 나기토 : 이걸 안치우면 이 방에서 못나간다는 소리군...
(벽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벽에 피로 뭔가 써 있어...
모노미 : 숫자 "7"로 보이는데여.

저 피글씨만 보자면 의미불명이지만...다른거랑 맞춰보면 되지 않을까?
(서랍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펜치다...쓸만한거 같으니 챙겨두자.
(옷장을 조사하면...)
옷장안에 옷걸이가 하나 걸려있다...

코마에다 나기토 : 어디 쓸데가 있을지도 모르니까 챙겨둘까.
(펜치를 옷걸이에 써서 쇠막대를 입수)
(쇠막대를 침대 밑에다 쓰면 서랍열쇠 입수)
(서랍열쇠를 서랍에 쓰면 가위 입수)
모노미 : 앗, 가위네여! 이걸로 창살을 자르면....
코마에다 나기토 : 장난이지? 아니면 심오한 힌트?
모노미 : 미, 미안해여....
(벽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피로『NEWS를 보라』고 적혀 있어....
모노미 : 호와와...보기만 해도 저주 받을거 같아여!
코마에다 나기토 : 아하하...그냥 암호잖아. 그것도 엄청 흔한 타입....
모노미 : 예...? 암호...? 코마에다군은 무슨 뜻인지 아나여?
코마에다 나기토 : 뭐, 수수께끼의 정석이니까...
(숫자판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네개의 비밀번호를 입력 하라는데...
모노미 : 저한테 비책이 있쪄여! 9999패턴을 입력하면 언젠간 열릴거예여!
코마에다 나기토 : 그렇게 머리쓰는 작업은 너한테 맡길게.
모노미 : 으, 으...저도 됐쪄여...
코마에다 나기토 : 이걸 열 패스워드...근처에 힌트가 있을텐데.
코마에다 나기토 : 한번 입력해 볼까?

(각 벽에 써진 숫자와 『NEWS를 보라』는 말을 조합해서 입력하면 됩니다. NEWS는 북-동-서-남쪽을 의미.『3957』을 입력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흠...디카랑 USB 메모리...근데 이 디카는 전지가 없는 것 같은데...
(가위를 모노쿠마 인형에 쓰면...)
코마에다 나기토 : 이 인형...말하는거 보니까 건전지로 움직이는 거 같은데. 가위로 속을 열어보자.
모노쿠마 : 『꺄아아! 할머니 안먹었어-!!』
모노미 : 시, 시끄러운 놈이네여...나도 모르게 한대 칠 뻔했어여!
모노미 : 아, 뭐가 나왔쪄여!
(건전지 입수)
(건전지를 디카에 사용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이제 디카 쓸수 있겠다.
(디카를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흠...이게 무슨 뜻일까? 어디 벽에 붙어있는 우주 포스터를 찍은 사진 같은데...
(창살 옆의 패널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이게 쇠창살 해제장친가...네개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되는거 같은데...
모노미 : 이번에야말로 9999패턴을 시험해 봐여!
코마에다 나기토 : 응. 근데 입력하는 버튼 자체가 없는데?
모노미 : 크헉!
코마에다 나기토 : 아래 쪽에 여는 데가 있긴 한데...단단하게 고정돼 있어서 안열려.
(책상 서랍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음...이거..무슨 패스워드 같은데...
모노미 : 요일들 알파벳 첫글자가 패스워드 일거예여!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런게 단순하겠어.
(노트북을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아, 노트북이네. 전원은 들어가 있는데...잠겨 있어서 조작이 안돼.
모노미 : 패스워드 입력하는 것도 아니고...어떻게 움직이는 걸까여?

(USB메모리를 노트북에 사용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생각대로야...이 USB로 풀렸어. 다음엔 패스워드 입력이 필요한 것 같은데...음...
코마에다 나기토 : 혹시 서랍에 있던 메모가 패스워드일지도 몰라....
모노미 : 알겠다! 요일을 영어로 해서 머릿글자를 맞춰 보면 먼데이, 튜스데이, 웬즈데이...다해서 MTWTFSS예여!
모노미 : 어!? 틀렸쪄!?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런 간단한게 아니라니까...
코마에다 나기토 : 아, 아까 디카화면이랑 서랍 메모를 합쳐 보면...
(태양계 행성들의 알파벳 첫글자를 순서대로 나열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됐어!
코마에다 나기토 : 이건...오셀로인가?
모노미 : 오셀로 일까여...?
(해제 장치를 조사하면...)
코마에다 나기토 : 혹시 잠금해제장치 위에 있는 램프가 숫자를 가리키고 있는거 아닐까? 그걸 노트북 암호표를 따라 해독하면...
모노미 : 숫자는 안다쳐도 어떻게 입력하면 되져...?
코마에다 나기토 : 이 방에 숫자 입력할수 있는 장치는 하나뿐이잖아?
(입력장치에 9875를 입력하면....)
「삐-」

코마에다 나기토 : 무슨 소리 났지?
모노미 : 이게 장금해제 장치를 푸는게 맞았군여!
코마에다 나기토 : 다 쓴 기믹을 한번 더 쓰다니, 발상도 참 가난하다...
모노미 : 뚜껑은 열렸는데 열쇠 같은게 있었나? 방은 다 뒤져 봤는데...

(열쇠형 USB를 사용하면...)
「드드드드드드....」
(바닥에서 장치가 올라오고...)
모노미 : 와- 해냈쪄여!
모노미 : 코마에다군과 제가 힘을 합한 덕분에 목숨을 건 게임을 클리어 했네여-!
코마에다 나기토 : 클리어 한건 좋은데...출구는 왜 안열릴까?
모노미 : 호에!? 안열리다니...
「철컥철컥...」
모노미 : 지, 진짜네여! 문이 안열려여!
코마에다 나기토 : ...아까부터 말했잖아.
모노미 : 출구는 커녕...우리가 들어왔던 문도 안열려여.
코마에다 나기토 : 혹시...아직 게임이 안끝난 걸지도 몰라.
모노미 : .................혹시...처음 그게 장난이 아니었나...?
코마에다 나기토 : 뭐 짐작가는 거 있나보네?
모노미 : 그, 그게여...이 방에 처음 들어올때 편지가 있었거든여....
코마에다 나기토 : 편지?
모노미 : 그냥 장난인 줄 알고...말 안했는데....
코마에다 나기토 : 변명은 그만하고...빨리 보여줘 봐.
모노미 : 아, 네...이거예여...
『파이널 데드 룸』의 비밀을 풀고 목숨을 건 게임을 클리어 하라.
목숨을 건 게임이란...다름아닌 "목숨을 건 룰렛"이다

PS. 룰렛의 난이도 설정은 스스로 책임져라!
그에 상응하는 특전이 준비되어 있으나 너무 무리 하지 말 것.

코마에다 나기토 : 흠...그래...그런거구나...
모노미 : 무, 무슨 소린가여...?
코마에다 나기토 : 지금까지 한건 그냥 몸풀기고...이제부터가 진짜란 거지.
모노미 : 호에!?
코마에다 나기토 : 목숨을 건 룰렛이란 건...아마 "러시안 룰렛"이겠지.
코마에다 나기토 : 저기 있는 "권총"으로 러시안 룰렛을 하란거 아니겠어?
모노미 : 러, 러시안 룰렛!?
코마에다 나기토 : 그럼 바로...
모노미 : 아, 안돼여! 너무 위험해여!
코마에다 나기토 : 근데 말야...뭐 하나만 물어볼게...실은 러시안 룰렛 규칙을 잘 모르거든....
모노미 : 아, 그거여. 권총에 총알을 "한발만" 장전하고 실린더를 돌려서 자기 머리에 총구를 댄 뒤에 방아쇠를 당기면....
모노미 : 아니, 하지 말라니까여! 1/6 확률로 죽는단 말예여!
코마에다 나기토 : 1/6 확률로 죽는다...그러니까 1/6 실패률이란 말이지...근데 진짜 그게 맞는거야?
모노미 : 호에?
코마에다 나기토 : 아니...1/6 확률로 실패하는 거면 너무 심심하잖아? 반대 아냐? 총알을 하나만 빼고...남은 다섯발을 장전 시키면 성공률 쪽이 1/6이 되니까...응, 훨씬 스릴넘치는 게임이 되잖아!
모노미 : 무, 무슨 소리예여...?
코마에다 나기토 : 시작할게!
모노미 : 코, 코마에다군, 잠깐만여...뭐하는거예여?
코마에다 나기토 : 뭐긴...러시안 룰렛이지? 총알은 한발만 빼 뒀으니까..."생존확률 1/6"이야.
모노미 : 아, 안돼여...하지마여...!
코마에다 나기토 : 나한테도 대단한 건 아니지만...그래도 초고교급이라 불리는 재능이 있어. "초고교급 행운" 말야...그런데 고작 1/6 확률을 못이기면 무슨 "초고교급"이겠어? 그 정도로 죽을 운이라면...재능이라고 부를수도 없지. 내가 "초고교급 행운"이라면 틀림없이 살아 남을거야! ....그치?
모노미 : 하지 말라니까여!!
「철컥...」

「...덜컹」
코마에다 나기토 : 아, 지금 소리...열쇠 풀리는 소리 아냐? 아하하! 이번엔 진짜 파이널 데드 룸을 클리어 했나 봐.
모노미 : .....................
모노미 : 저, 저는....저는...당신이 무서워여...코마에다군.
코마에다 나기토 : 어? 그래? 신경 쓰지말고 그냥 가. 이 문 앞이 "옥타곤"이지?
모노미 : .....................

덧글

  • 이로동 2013/01/24 17:05 # 답글

    무서워라 러시안 룰렛
  • 마커 2013/01/24 17:05 # 답글

    역시 초고교급 행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1 2013/01/24 17:17 # 삭제 답글

    나에기 따위의 행운을 가볍게 능가하는구먼
  • ㄷㄷㄷ 2013/01/24 17:21 # 삭제 답글

    뭐 저런....;;;;; 완전 코마에다를 위한 게임이네요
  • 이건뭐 2013/01/24 17:53 # 삭제 답글

    별 5개짜리 난이도 인데
    저 난이도에 흉기는 대체 어떨지...ㄷㄷㄷㄷ
  • ㄴㅁㅇㅁㄴㅇ 2013/01/24 17:55 # 삭제

    솔직히 범인이 아무리 운이 좋아도 코마에다 보다는 난이도가 이하일텐데
    그 난이도 만으로도 니다이를 죽인셈..그런데 코마에다는 5발이나 장전..
    과연 그만큼의 흉기는 뭐 어느정도일지 예상이 안가네요..
  • 123 2013/01/24 17:54 # 삭제 답글

    램프 9875는 어떻게 나오는 거예요? 이해가 안되서;;;
  • norma 2013/01/25 00:07 # 삭제

    램프 반짝이는 순서랑 컴퓨터의 오셀로를 조합하면 됩니다. 단, 불빛은 세로 순이 기준이죠. 켜지면 채워진 동그라미, 꺼지면 안채운 동그라미
  • 잿달 2013/01/24 17:55 # 삭제 답글

    과연 코마에다, 초고교급 트롤러!
  • 소시민A군 2013/01/24 18:03 # 답글

    DOA5 레전드 수영복이나 카스미알파 언락이 랭크매치 횟수로 변해서 죽어라 하고 있습니다.
    300판 해야되어서 죽겠습니다.
  • 팀문 2013/01/24 18:07 # 삭제 답글

    역시 능력 발휘!!!!!!!!!!!
    괜히 초고교급이 아니군요!!!!!!!!!!!!!!!
    다른 때에는 짜증났지만 여기서만은 초간지 코마에다~~~
  • 무제 2013/01/24 18:19 # 삭제 답글

    우와아아아아...초고교급 행운 쩔어요...
    근데 나에기는 어째서..
  • 대파토끼 2013/01/24 18:28 # 답글

    역시 초고교급 미친놈...
  • never ask 2013/01/24 18:28 # 삭제 답글

    저건 러시아 룰렛이 아니야.... 캅카스 룰렛이지....
  • 츠바이 2013/01/24 18:40 # 삭제 답글

    모노미 말에 캐공감
    나도 네가 무섭다 코마에다;ㄷㄷ
  • 째째한 북극곰 2013/01/24 18:43 # 답글

    근데 흉기나 무기가 아니라, 특전이라고 하는 부분이 이상하네요. 모노쿠마는 클리어시에 극상의 흉기가 주어진다고 했는데... 특전은 다른거 일까요? 예를 들자면, 그 쓸대없는 봉투 같은...(?!)
  • 에고 2013/01/24 18:46 # 삭제 답글

    총알을 5발 넣고 러시안 룰렛을 하다니 암만 초고교급 행운이라지만 제정신이 아니야. 정말로.......
  • 2013/01/24 18:53 # 삭제 답글

    아예 6발 다넣고서 고장으로 안 나온다던가의 수준의 운을 시도했으면 더 미쳐보일거 같은데
  • 타이치 2013/01/25 00:19 # 삭제

    그러면 러시안 룰렛이란, 게임 자체가 성립 안되니 그런게 아닐까요?
    최소한이라도 성공 확률은 존재해야 하니까.
  • 혜성같은 제비갈매기 2013/01/24 18:54 # 답글

    모노미 쨩 귀여움.>.<
  • Rebirth 2013/01/24 19:08 # 답글

    이제서야 보이네요. 그런데 코마에다의 행운(幸運) 꽤 무섭긴 무섭네요.
  • 크르아 2013/01/24 19:16 # 삭제 답글

    코마에다 : 페. 르. 소. 나
  • aa 2013/01/24 19:41 # 삭제

    페르소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syup1000 2013/01/24 21:33 # 삭제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랫마루 2013/01/24 23:08 # 삭제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ㅅㄹ 2013/01/25 02:05 # 삭제

    페르소낰ㅋㅋ으앜ㅋㅋㅋ이런 생각을ㅋㅋ
  • 시매빛 2013/01/25 12:03 # 삭제

    으오ㅋㅋㅋㅋㅋㅋ페르소나 이름은 뭘까욬ㅋㅋㅋㅋㅋㅋ
  • 으아이으어엉 2013/01/25 23:33 # 삭제

    무슨뜻인지 잘 모르겠는데 설명좀요. 페르소나 4밖에 생각이 안나네
  • 아마도 2013/01/26 01:10 # 삭제

    저는 자세히는 잘 모르지만 페르소나 3 주인공이 페르소나 각성할 때 머리에 총을 쏜다 카더군요.
  • ㅁㄱ 2013/01/26 01:25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 2013/01/26 16:09 # 삭제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운명타입이나올것같아여ㅋㅋㅋㅋㅋㅋ 페르소나..ㅋㅋ
  • 타이치 2013/01/26 16:38 # 삭제

    으아이으어엉//페르소나 3에서는, 페르소나를 권총 모양의 소환기를 머리에 대고 쏘는 식으로 소환합니다.
  • Seal 2013/01/27 19:23 #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르소나아아! ㅋㅋㅋㅋㅋㅋ
  • 브특 2013/01/29 11:28 # 삭제

    아,아마다군? ㅋㅋㅋㅋㅋㅋㅋ
  • 감사 2013/01/24 19:29 # 삭제 답글

    현우님 늘 감사해요ㅠㅠㅠㅠ 연속으로 올라올줄이야...
  • re 2013/01/24 19:34 # 삭제 답글

    명탐정 코마에다 ㅠㅠ 진주인공 코마에다 ㅠㅠ 멋지군요...
  • ㅁㄴㅇㄹ 2013/01/24 21:55 # 삭제

    진짜 명탐정이긴 하네요... 똑똑한 놈ㅋㅋㅋ 게다가 운도 좋아
  • 타키자와료타 2013/01/24 19:38 # 답글

    역시코마에다이무서운넘
  • 치유 2013/01/24 20:05 # 삭제 답글

    먼치킨을 봤습니다 저는 믿습니다 행운의 힘을....
  • I HAVE YOU 2013/01/24 20:51 # 삭제 답글

    미친놈 코마에다가 처음으로 대단해 보이는군요.
  • 의지수 2013/01/25 01:25 # 답글

    러시안 룰렛 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나무 2013/01/24 21:43 # 삭제 답글

    ...이거, 코마에다가 아니면 다 질수밖에 없는 게임 아니에요? 오메...저 무서운 재능 같으니라고.
    이제 모노쿠마가 준다는 특전은 무엇일지 정말 궁금하네요ㅋㅋ
  • norma 2013/01/25 00:08 # 삭제

    일단 다들 1/6 확률로 죽는 룰렛은 했겠죠. 누설이지만 범인도 그렇게했고...그나저나 5/6이면 대체 어떤 특전이...
  • 타이치 2013/01/25 00:21 # 삭제

    위에도 적어주셨지만, 플레이 하는 사람이 난이도를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당연히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1/6 확률로 플레이했겠죠.
  • 푸그 2013/01/24 21:55 # 삭제 답글

    헐 ㅋㅋ 진짜 사기캐네
    진주인공이다...
  • 구경꾼 2013/01/24 22:09 # 삭제 답글

    단간론파에 나오는 초고교급 행운들은 전부 사기캐인거냐?
  • 타이치 2013/01/25 00:24 # 삭제

    솔직히 1의 나에기는 초고교급의 행운이라는게 거의 느껴지지 않았는데
    코마에다는 확실히 행운아라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저주급으로.
  • noname 2013/01/25 03:17 # 삭제

    사실 저러면서 재능이 없다니 뭐니 하는 게 좀 이해가 안 가죠... 나에기를 보면 대체 뭐라고 할지... -_-;
    ...다시 생각해보면 재능이 없는데도 희망을 잃지 않는다고 하악 거릴지도? ('초고교급 희망').
  • 폐묘 2013/01/24 22:40 # 답글

    와 코마에다 징한놈;;;;
  • ........ 2013/01/24 23:00 # 삭제 답글

    코마에다의 존재감이 다른 캐릭터들을 다 쌈싸먹어 버리네요
  • 나랫마루 2013/01/24 23:01 # 삭제 답글

    9875는 어떻게 나온건지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ㅠㅠ 누가 설명좀..
  • wwt 2013/01/24 23:26 # 삭제 답글

    루리웹에서 모노쿠마 제외하고 제일의 인기 캐릭인 코마에다. 이유가 잇엇구나...
  • 無名人間 2013/01/25 00:17 # 답글

    코마에다 멋있다!(......)
  • ㅇㅇ 2013/01/25 05:33 # 삭제 답글

    그나저나 암호표...
    딱 보고 이진법이다! 했는데...
    결국에는 그냥 대조해서 입력이라니...;;
  • 브특 2013/01/25 05:38 # 삭제 답글

    총구댄 씬 보이스있는데 듣고싶네요 ㅠㅠ 역시 사기캐
    여담으로 사이코마에다는 멋지고 짜증나지만 앞으로는 짜증ㄴ납니다
  • 영역 2013/01/25 09:29 # 삭제 답글

    나에기 행운력 없다고 하는데...
    나에기도 단간론파if에서 1억분의 1확률의 뽑기에 당첨된 위엄이 있슴다
  • 에고 2013/01/25 22:22 # 삭제

    뭐 애초에 전국의 수많은 고등학생 중에서 별 능력도 없이 추첨에서 당첨되 입학한것도 행운이긴 하지만요.
  • 타이치 2013/01/25 23:17 # 삭제

    물론 몇몇 뽑기 운이 발동되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 본편 도중에 제대로 운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느낌이라.
    코마에다 정도는 되야, "아 이놈 럭키가이구나" 하는 느낌이 왔죠.
  • st.Lyu 2013/10/11 14:17 # 삭제

    뭐 나에기의 진정한 재능은 초고교급 행운이 아니라고 키리사키가 말하잖아요?
  • 잉캘 2013/01/25 10:16 # 삭제 답글

    그냥 흉기로 저 권총 가져가면 될듯.....
    그리고 러시안룰렛 총알 1개만 빼고 이길 확률 극도로 높히는 방법도 있죠 상대방 먼저 쏘기라는 방법
    저 위에 권총앞에 모노쿠나 머리통같은거 먼저 쏜 흔적아님? 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코마에다 쏘는 장면에서 소름쫚
  • 아쿠 2013/01/26 20:14 # 삭제

    흉기를 권총으로 가져갈수없죠...

    저 권총으로 러시안롤렛을해야 탈출가능한데
  • 레이븐 2013/01/25 19:44 # 삭제 답글

    인기투표에서 코마에다 순위가 이상하게 높길래 얘 왜이리 높지? 싶었는데....


    지금 살짝 알거같네요...
  • N 2013/01/26 15:18 # 삭제 답글

    진짜 초고교급 행운이네요, 5발 넣고 살다니 무서웡...ㅍㅁㅍ!!!
  • 리인카 2013/01/26 17:14 # 삭제 답글

    나에기는 초고교급 행운이라기 보단 초고교급 불행이란 느낌이었는데
    코마에다는 초고교급 행운이란 느낌이 팍팍 오네여 무서운녀석...
  • 으아 2013/01/27 22:32 # 삭제 답글

    역시 초고교급행운ㄷㄷ... 무섭네요ㅋㅋㅋㅋㅋ
  • 2013/01/27 23:03 # 삭제 답글

    무슨 핵무기라도 주는거 아나...?
  • 에스파냐 2013/01/29 00:44 # 삭제 답글

    코마에다에겐 로또 1등이란 걍 식은 죽 먹기임...

    아놔.. 난 코마에다의 능력 반이라도 있었으면....
  • 레이 2013/01/29 00:58 # 삭제 답글

    멋있네요 코마에다ㅠㅠㅠㅠㅠㅠ
  • 2013/01/29 01:00 # 삭제 답글

    코마에다가 인기투표 순위가 높은이유는 여자 팬들이 많아서...
  • yjy 2013/01/29 14:07 # 삭제 답글

    그러고보니 나에기도 처형 직전에 운좋게 살아남은 행운이 있었지
  • 2013/01/30 07:05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tonement 2013/01/30 23:33 # 답글

    엄청난 초고교급 행운이다...그나저나 범인이 만약 여기서 흉기를 가져갔다고해도 코마에다처럼 무식한 확률이 아닐테니 단서가 안될지도 모르는데...
  • D 2013/05/19 04:30 # 삭제 답글

    와 이건 정말 그냥미친놈이라고밖에 말이안나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es 2013/11/01 02:20 # 삭제 답글

    코마에다...ㅎㄷㄷ첨엔좀짜증났는데왠지 볼수록 매력이 ;;
  • 조개 2014/07/06 19:28 # 삭제 답글

    아~~ 코마에다 진짜 좋다♥♥
  • 고은 2014/07/14 00:48 # 삭제 답글

    총이네 총! 총보다 좋은 거면...탱크 정도 아닌가요?
  • 1234 2014/12/27 22:54 # 삭제 답글

    1편의 초고교급 행운에 비하면 정말 대단한 재능이네요 ㄷ ㄷ 그와중에 모노미 귀엽네요 ㅎㅎ
  • 마팡 2016/05/24 12:34 # 삭제 답글

    궁금한게있는데요 NEWS가 왜 3957인지랑 태양계행성 알파벳첫글자나열하면 MVEMJSUN아닌가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