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제2차 슈퍼로봇대전 OG & 디 인스펙터 by 현우

조건 맞추면 위즈 세자매도 온라인 모드에서 쓸수 있다는데....이제 OG를 시작해 버렸으니...마칠 때쯤이면 아마 멀티 인원도 다 빠져 나갔을 듯 ㅜㅜ


시작부터 썩은 쿄스케 대활약 ㅋㅋ 베오울프 버전은 이랬단 말이지...
감독이 감독이라 그런지 쓸데없는 서비스씬이 많긴 하네요. 중학교때 오바리가 그린 아랑전설 애니메이션 화보집의 마이를 보고 신세계를 경험했었는데....!
잉? 아야 슈츠 하반신이 저런식으로 되어 있었나? 게임할 땐 맨날 상반신만 봤으니....ㅋ
쓸데없는 흔들림과 과도한 로우앵글이 눈에 띄는....
개인적으로 유우키랑 카라는 좋아하긴 하는데, 기체가 좀 ㅜㅜ
음....안쥬르그 가슴이.......좀...노골적이네요....ㅋ
엔딩은 여캐릭터들 수영복 스페셜!

제오라 이쁘네요!

다시봐도 참.....뭔가 돌고래 같기도 하고.
게임에서 워낙 쩔어주는 등빨 때문에 평가절하 됐었는데 애니에서는 좀 이쁘게 나오네요.
오퍼레이터들이 쓸데없이 귀여운거 아닌가?
게임에서도 나왔던 그 이벤트네요. 딸랑 그 이벤트 하나 때문에 목욕타올 CG를 만든 쓸데업는 정성에 감탄했던 기억이...
블루레이라 그런지 거침없이 막 나오네요 헤헤. 물론 그냥 올리면 안되니까 잘라냈지만!



음...이 아저씨 OG's때도 짜증났었는데 또 나오네......
카티나 초반 공개됐던 PV에선 컷인이 사복이었던거 같은데....
이제 게슈펜스트들 개성도 뚜렷해져서 이젠 딱히 전용기는 필요 없을거 같음.
컷인이 무슨 애니메이션 장면 같은.
함장님 이쁘네요! 고해상도로 잠옷 서비스 한번 더 해줬으면 좋으련만.
애인의 흑역사를 들추는 잔인한 여자! 이 후 브릿트 목소리가 ㅋㅋ
이제 얘네 둘은 대놓고 뽀뽀하는 사이가 됐더군요!
지거리온은 여전히 성능좋고 새 연출도 멋져서 마음에 드네요!
1화 끝나고 생각없이 버튼 연타하다가 류네 분기로 갔는데, 마장기신 쪽은 잘 모르다 보니 솔직히 좀 지겨웠던 ㅜㅜ
새로 추가된 컷인 같은건 좋은데, 역시 라투니가 없으니 쓰기 버거운 샤인 공주님. 이번 로얄 하트 브레이크 연출이 장난 아니라던데 ㅋㅋㅋ
전작의 무식한 짝대기 휘두르기에서 간지나는 거합베기로 바뀌어서 좋네요.
웬만하면 개조 밀어주고 싶지만....나중에 나올 가름레이드를 위해 무개조 진행 중 ㅜㅜ
쿄스케가 뚫어버린다고 하자 이상한 쪽으로 흥분하는 사피네. 이후 쿄스케가 (엑셀렌하곤 또 다른 타입이군....) 하고 중얼대는게 ㅋㅋ
그래도 할망구 얘기엔 발끈 하네요 ㅋ
새로 추가된 맥시멈 브레이크.
썩 대단한 연출이 있는건 아니지만 4대가 우루루 뛰어가면서 공격하는게 나름 장관이긴 하네요.
트로피 중에 적 HP 1단위로 남기는게 있던데....하다보니까 금방 땄군요! 근데 트로피 이름이 "흔히 있는 일" ㅋㅋ
젠거는 무기가 딱히 변한건 없는데 연출이 싸그리 바뀌었네요. 물론 멋진 쪽으로.
운요의 태도 쓰니까 컷인이 와....

이거 보고 전작거 동영상 보니까 뭐....할 말이 없던...ㅋㅋ
마무리 컷인도 간지!
혹시나 해서 알트아이젠 리제 풀개조 해봤더니 풀개조 했다고 트로피 주네요. 근데 커스텀 보너스가 무기 지형 올S에서 격투무기 공격력 +200으로 바뀐...하긴 너무 파격적으로 좋은 특전이긴 했지....아쉽다 ㅜㅜ
마장기신EX쪽 초반 스토리 마지막 보스긴 한데...뭐 누군질 알아야....
뭐...아들인거 같은데...나름 안타깝긴 하네요 ㅜㅜ
마장기신 애들은 이제 당분간 빠이빠이~
라미아는 상태가 더 이상해진 것 같은데...목소리도 완전 어리게 바뀌고 ㅋㅋ 무한의 프론티어 쪽인가?
애니메이션이랑 가슴이 다르잖아...좀 더 이렇게~이렇게~ 말이지.....

덧글

  • ㅇㅇ 2012/12/01 17:35 # 삭제 답글

    유...유륜!!!
  • 폐묘 2012/12/01 17:49 # 답글

    로봇조차도 가슴에 신경쓰이는 시대!!
  • 알트아이젠 2012/12/01 17:58 # 답글

    다이젠가는 그야말로 처음부터 끝까지 새로 그렸군요.
  • 이로동 2012/12/01 18:39 # 답글

    안쥬르그가 애니판 가슴으로 나오면 활이랑 시위가 걸려서 못쏴요.
  • kino 2012/12/01 18:46 # 답글

    HAHAHAHA... 엑셀이나 알피미는 없느건가..
  • ????? 2012/12/04 02:47 # 삭제

    둘 다 나중에 나옴. 액셀이 먼저 들어오고 그 다음이 알피미.
  • 위그드라셀 2012/12/01 19:18 # 답글

    젠가가 초반부터 나오나봐요? 엑실리아2를 덜 깨서 빨리 깨고 하려는데 기대되네요 헤헤
  • 소시민A군 2012/12/01 19:39 # 답글

    연출이 너무 멋져서 기다림이 보상받은 느낌입니다.
    나중에 사야지.
  • 운명의검 2012/12/01 19:55 # 답글

    라미아 무한의 프런티어 아쉔패러디입니다 같은 성우라서요 뭐 같은 그거이기도 하지만요
  • 45156516 2012/12/01 20:56 # 삭제 답글

    라미아가 저런 상태로 변한 건 아마 OG외전에서 라미아를 다시 고칠 때 무한의 프론티어의 아쉔 파츠가 섞인 것 때문인 아닐까...함
  • 유우지 2012/12/01 21:57 # 답글

    무프의 아쉔과 동일 버젼기체라서 여러모로 닮은꼴인데, 버그로 인해(하긴, 반파되고 부숴지고 그걸 마개조급 수리한게 몇번이니) 아쉔용으로 쓰였던 프로그램이 튀어나온다고 저런다네요.
  • OmegaSDM 2012/12/01 22:23 # 답글

    그거 그냥 스기타씨 목소리
  • 시몬 2012/12/02 03:21 # 삭제 답글

    저 로봇은 분명 오바리마사미 아니면 키무라타카히로가 그렸을것이다.
  • 고드재현스 2012/12/05 12:19 #

    애니판 뽕쥬르그 말하는거라면 코토부키 츠카사가 그린겁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