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엑스 트루퍼즈 & 슈퍼 탄환논파2 - 오와리 아카네 자유행동(3) by 현우

일본계정에 니노쿠니 다운로드판이 싸게 올라와 있길래 구입....지브리스러운 그림에 지브리스러운 동화같은 스토리에...대충 그런 느낌이네요. 성우들도 다 애니성우 같지 않은 목소리란 것도 그렇고 ㅋ


이병헌 나오던 로스트 플래닛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슈터 게임. 뭐...분위기는 많이 해사해졌지만.
로비 아가씨 이쁘네요.
체험판 싱글 미션.....그냥 조작법 익히는 스테이지지만.
조작은 나름 심플한 편이네요. 요즘건 버튼 외울게 너무 많아서 ㅜㅜ
그래픽은.....3DS랑 멀티라 그런지 좀 썰렁한 감이 없잖아 있긴 한데....
그래픽 느낌이 특이해서 나름 괜찮아 보이기도....?
체험판 싱글미션 두번째. 캐릭터들 이쁘네요.
여기서 좀 당황스러웠던게 BGM이 완전 모에 애니메이션 주제곡풍ㅋㅋ
슈테 게임이긴 하지만 시점이 완전 3인칭이라 멀미 안해서 좋으네요 헤헤.
로스트 플래닛 세계관이라 그런지 역시 VS가 빠질수 없다능.
필살기 메테오!!
쥬리 귀엽네요 ㅎ
그래도 이런 류의 게임의 꽃은 역시 온라인 멀티 플레이 아니겠나요! 협력 필살기도 있고...나름 재밌겠다...
체험판이지만 온라인 플레이도 가능하네요. 두 스테이지 밖에 없긴 하지만 뭐....티키 이쁘다 *^^*
출바알~!

음...핫팬츠였네요...헤헤....
앵커 쓰는거 보니 로스트 플래닛 맞네 ㅎ
근데 3DS버전 체험판은 3D켜고도 60프레임 가까이 나오던데 PS3판은 기본 30프레임에 협력 플레이 하면 더 밑에서 버벅버벅 -_-; 발매일 얼마 안남았으니 딱히 개선 될거 같진 않고....
그래도 제가 즐길수 있는 몇없는 슈터 게임이 될테니 구입은 할거 같네요! 물론 PS3로!



오와리 아카네 : 젠장...니다이 아저씨를 못이기겠어....무작정 덤비면 안되지만, 난 머리가 나빠서 다른 방법이 생각이 안나.

어쩌지? 오와리와 함께 시간을 보낼까?

- 보낸다 ←
- 딴데 간다

오와리 아카네 : 가끔 휴식도 하는게 좋겠지. 그럼 히나타...같이 있자.
오와리와 잡담을 하며 보냈다.
오와리와 조금 친해진 것 같다...

오와리는 무조건 먹을거!
오와리 아카네 : 오- 역시 이거지! 이거 하나만 있으면 10일은 거뜬하다구!
오와리 아카네 : 그런데 말야...너 작긴 작다. 음....히, 히카게?
히나타 하지메 : 히나타...!
오와리 아카네 : 오~ 맞아. 아깝다. 근데 너 밥은 먹고 다니냐?
히나타 하지메 : 식욕은 별로 없는데...그냥 평범하게 먹어.
오와리 아카네 : 그럼 됐고. 하도 작길래 밥도 안먹나 싶어서 신경이 쓰였지. 먹을수 있을때 안먹으면 살수가 없다구?
히나타 하지메 : 그, 그야...밥이 필요하긴 하지만 그건 좀 오버...
오와리 아카네 : 아니. 우리한텐 보통이었어.
히나타 하지메 : ....오와리. 저번부터 신경쓰였는데, 그...너네 집...
오와리 아카네 : 응-? 뭐 별거 없는데? 그냥 남매가 "일곱명" 있고, 부모가 일 안하는거 정도?
히나타 하지메 : 저, 정도가 아니잖아!
오와리 아카네 : 아니 뭐, 아빠나 엄마가 바뀔때마다 형제도 늘었다 줄었다 하잖아? 정확한 숫자는 나도 모르겠네.

뭐, 뭐 이런...

히나타 하지메 : 그럼 네가 알바해서 먹고 사는거야?
오와리 아카네 : 응, 애들이랑 살아야지.
오와리 아카네 : 알바 끝나고 남은거 받아 오고...가끔 웨이트리스도 했거든. 시급말고 팁도 받아서 제법 짭짤했어.
오와리 아카네 : 아, 팬티는 안벗었다? 파후파후도 안했고?
히나타 하지메 : 다, 당연하지!
오와리 아카네 : ...뭐, 뭘 그렇게 화내냐?
히나타 하지메 : 왜기는...넌 여자애잖아. 그렇게 가볍게 벗네 마네 하지마.
오와리 아카네 : 어, 어...그래...어....미, 미안.
히나타 하지메 : 아, 아냐...나도 이상한거 물어봐서 미안해.

.............
으으...어색한 분위기...!

오와리 아카네 : 생각나네...전에도 이렇게 혼난적 있었는데...그 때 알바 끝나고 이상한 아저씨가 왔었거든...지금 체조코치였어. 난 체조는 커녕 운동같은거 할 생각 하나도 없었는데...
오와리 아카네 : 그 아저씨 막 두들겨 패도 엄청 끈질긴거야. 거기다 막 좋아하더라. 신체능력이 굉장하다던가 뭐라던가. 완전 기분나쁜 아저씨였어...
오와리 아카네 : 그래도, 덕분에 지금은 집 나와서 남매들이랑 같이 살지만.
히나타 하지메 : 그렇구나...잘 된거야.
오와리 아카네 : ....응.

왠지...조금씩이지만, 오와리를 알것 같다...
- 오와리의 통신란 에 지금의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덧글

  • 알카노이드 2012/10/20 12:27 # 답글

    오리하르콘 멘탈 그녀
  • 소시민A군 2012/10/20 12:34 # 답글

    두들겨맞고 좋아하다니 저는 잘 모르겠군요.
  • 이로동 2012/10/20 12:54 # 답글

    파후파후..
  • 파란태풍 2012/10/20 13:38 # 답글

    파후파후?
  • 요코 2012/10/20 13:53 # 답글

    오와리의 과거도 뭔가 장난 아니네요....
    뭐 지금은 어찌어찌 그럭저럭 잘 살아서 다행이지만......모노쿠마만 빼면요
  • 애국동맹 2012/10/20 17:29 # 답글

    작아? 히나타는 오와리보다 3cm더 클텐데?
    혹시 비교대상이 니다이인건가???
  • 크르아 2012/10/20 20:22 # 답글

    전편에 비해서 애들과거가 왠지.....;;; 전체적으로 암울한것 같네요 ㄷㄷ;;
  • 김기스 2012/10/21 00:54 # 답글

    항상 게임관련 포스팅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고딩때 킹오파 관련 이미지 보러 왔을때가 어제같은데 꽤 많이 세월 지났음에도 꾸준히 재밌는 글 올리시는 열정이 부럽네요.
  • 폐묘 2012/10/21 13:16 # 답글

    맞으면서 막 좋아하는 코치라니 그 아저씨도 좀 위험한 거 아닌가요[..]
  • Rebirth 2012/10/22 06:19 # 답글

    꽤 위험(危險)한일 많이 겪었네요.
  • eer 2013/10/31 17:02 # 삭제 답글

    글 잘보고있습니다 ~! 덕분에 디테일하게 잘 보고 가요 ㅠㅠ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