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슈퍼 탄환논파2 잘있거라 절망학교 - 츠미키 미캉 자유행동(4) & 모노미의 활약 by 현우

PS3판 드림클럽 완전판 발표 해놓고 나오기도 전에 또 드림클럽 제로 완전판을 발표해 버리면....사라는건지 말라는건지.....-_-;


저번 편에서 모노미가 모노케모노를 해치웠다며 다른 모드에서 자세하게 얘기하겠다고 한 그 모드 되겠습니다. 챕터1 클리어 이후 개방.
타이틀 화면. 마법소녀 미라클 우사미! ....였다가......
모노쿠마의 습격으로.....
짝대기에 기저귀 하나 차고 제목도 마법소녀 미라클 모노미로 수정 ㅜㅜ ...저 짝대기 챕터1 클리어 하고 선물로 들어온 그거군....
각 스테이지는 챕터 클리어 순서에 맞춰 풀립니다.
뭐...스토리는 둘째치고 미니게임인만큼 게임 내용은 간단....
...모노미나 적들이나 귀여운 분위기지만....물리칠때마다 피바다......-_-;
보스 모노케모노 등장! 다양한 공격패턴으로 모노미를 압박합니다.
어휴! 에너지 깻잎만큼 남기고 겨우 깼네요!
학생들이 새로운 섬으로 가는데는 모노미의 이런 숨은 고생이 있었네요. 애들은 그것도 모르지....ㅜㅜ



츠미키 미캉 : 배가 좀 고프긴 한데, 지금 먹으면 파티 음식을 못먹겠죠오.

어쩌지? 츠미키랑 같이 보낼까?

- 같이 보낸다 ←
- 다른데 간다

츠미키 미캉 : 그럼...같이 차나 마실래요? 가볍게 배도 채울 겸....
츠미키와 레스토랑에서 차를 마시며 보냈다.
츠미키와 조금 친해진 것 같다....

걍 ...수첩....
츠미키 미캉 : 아, 예! 히나타한테 필요 없는건 내가 맡아 둘게요!
츠미키 미캉 : 뭐하면 쓰레기통이라고 불러주세요!
츠미키 미캉 : 아...저어...오늘도 무슨 얘기 할건가요오?

츠미키 쪽에서 이런 얘길 하다니...조금은 경계가 풀린걸까...

츠미키 미캉 : .........

....라고는 해도 무슨 화제로 얘길 할지 난감한건 여전하지만.
츠미키 미캉 : 아...미, 미안해요. 괜히 혼자 까불어서....
히나타 하지메 : 아, 아냐...딴 사람한테 말거는거 가지고 뭘....
츠미키 미캉 : 하지만...너랑 얘기 할거 없다는 표정인걸요?

역시 날카롭구나...그냥 넘어갈순 없겠지.

츠미키 미캉 : 역시...귀찮은거죠....
히나타 하지메 : 너랑 무슨 얘기 할지 고민 되긴 하지만, 귀찮다거나 그런건 아냐. 애초에 귀찮았으면...얘기도 안걸었을걸.
츠미키 미캉 : 후에에에!? .............
츠미키 미캉 : 아, 그게...그런 얘기를 들은건 처음이라....고마워요....

다행이다...내가 하고픈 말이 제대로 전해진 모양이야.
츠미키 미캉 : 그럼...뭐 하나만 물어봐도 되나요오?
히나타 하지메 : 어? 응.
츠미키 미캉 : 히니타는...학교가 좋았어요?
히나타 하지메 : 희망봉 학교에 들어가기 전에? 음...그닥 좋지도 싫지도 않았어. 아, 별로 좋진 않았던거 같아.
츠미키 미캉 : 우후훗, 나랑 같네요.
츠미키 미캉 : 나...처음이예요. 좋구나...즐겁구나...하고 생각한거요....여기 애들이랑 만나서...처음 생각했어요.
히나타 하지메 : 지금은 학교도 아닌것 같긴 하지만...
츠미키 미캉 : 그래도요. 같은 반 애들이 힘을 합쳐 일을 해내는게...즐겁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츠미키 미캉 : 나...이 섬에 오길 잘한거 같아요. 이런 사태기 때문에 모두가 절 받아 줬고...도움도 되니까요.

이런 말도 안되는 절망적이고 위험한 상황 덕분.....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 애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다.

츠미키 미캉 : ...있잖아요. 사람을 효과적으로 학대하려면 어딜 노려야 되는지 알아요?

갑자기 뭐야!?
뭔가 대답을 해야만 할 분위기다....

- 머리
- 몰라 ←
- 배


히나타 하지메 : 그런걸 어떻게 알아.
츠미키 미캉 : 쉬워요. 그닥 아무데라도 괜찮거든요. 머리나 배 같은 치명적인 급소만 피하면....어깨나 등에도 아프기만 하고 치명적이진 않은데가 많거든요...
츠미키 미캉 : 그런델 때리고 밟고...담뱃불로 지지고 그랬어요. 계속 계속 계속....하지만 지금 여긴...나한테 그런 짓 하는 애는 없어요...
츠미키 미캉 : 그거 하나만 해도...여긴 나한테 천국이예요.
히나타 하지메 : 츠, 츠미키...
츠미키 미캉 : 히나타...나, 나 이런 식으로 내 마음을 남한테 말한건 처음이거든요....
츠미키 미캉 : 싫어하지 마세요...날 싫어하지 말아 주세요오.
히나타 하지메 : 아, 안그래...내가 왜그래....
츠미키 미캉 : ...고마워요.

츠미키 탓이 아냐...
츠미키는...잘못 한거 없어.
그거 하나만은 확실해. 누가 뭐라든 틀림없어.

난 츠미키의 미소를 보며 마음 속에 몇번이나 새겼다.
- 희망의 조각을 얻었습니다.

- 츠미키의 통신란에 지금의 정보를 추가했습니다.

덧글

  • 소시민A군 2012/09/26 15:30 # 답글

    다른 섬 갈 수 있다는 말에 보여준 반응들을 생각하면 제가 다 눈물이 납니다 ;3;
  • 엔제니아 2012/09/26 15:40 # 답글

    매지컬 모노미는 타이틀 화면부터 눈물나는가 싶더니 귀엽게 생긴 게임 주제에 은근히 표현이 고어네요, 컥... 미묘하다...!!!!ㅍㅆㅍ;;;
    츠미키양은 왜 이렇게 슬프게 산 건가요ㅠㅠㅠ 괴롭힐 데가 어디있다고!! 괴롭힐 데가 어디 있는데 아우ㅠㅠㅠㅠㅠ
  • DIEGO 2012/09/26 15:48 # 답글

    모노미는 정말 대인배네요..
    그런데 모노케모노 등장한 컷에서 우사미 복장 입고있는거 같은데요??
  • 철기린 2012/09/27 02:21 #

    저 모드에선 일종의 무적모드로 매지컬 우사미로 변신할수 있습니다. 뭐 일정 시간후에는 풀리지만요...
  • 파란태풍 2012/09/26 16:10 # 답글

    라부! 라부!
  • 타키자와료타 2012/09/26 18:37 # 답글

    모노미원래모습은우사미인데모노쿠마땜에개조돼갔고.츠미키를보면많이이지메당한듯
  • Rebirth 2012/09/26 17:08 # 답글

    우사미 아니 모노미의 숨겨진 활약을 볼 수 있었네요. 혹시 다음 판도 있나요?
  • 요코 2012/09/26 17:28 # 답글

    ps3만 있는 사람으로서 플삼판 제로 발표는 꿈만 같은 이야기인데 정발이 될지 걱정입니다 ㅠㅠ
    모노미의 숨겨진 활약이 멋지네요 ....근데 왜 피바다죠 ㄷㄷㄷ
  • 마법시대 2012/09/26 18:17 # 답글

    ㅋㅋ 디아블로3 포니동산 생각나는데요.
    미캉은 이런겜에 나와서 다행이었지 특정장르였으면 신세가 참[...]
  • 폐묘 2012/09/26 18:54 # 답글

    미캉 불쌍해..
    저런 미니게임이 있었군요. 저도 디3포니방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
  • yatanagi 2012/09/26 19:19 # 답글

    작대기 하나로 모노케모노를 박살낸건가..ㄷㄷ
  • 에고 2012/09/26 20:48 # 답글

    모노미가 고생이 많다.
  • kino 2012/09/26 23:43 # 답글

    모노미가 대단한걸까.. 모노케모노가 약한걸까..
    그나저나 미캉...
  • 원삼장 2012/09/27 08:37 # 답글

    ...모노미가 엄청 고생하는데 의외로 스펙이 대단한듯...
    매지컬 로드가 있었다면 우사미로 남았을지도...?

    그나저나 미캉 엄청 불쌍하군요;;
    말하는 사연 하나하나가 학대의 극치;;;
  • 블랙 2012/09/27 09:28 # 답글

    자레코의 고전게임 '부타상(돼지씨)'가 연상되는군요.
  • 토끼표퇴끼 2012/09/27 11:55 # 답글

    돈이 얼마나 궁했으면.
  • 하얀흑룡 2012/09/30 01:49 # 답글

    미캉 보면 막 동정심을 자극하는게 불쌍해 죽겠네요;;
  • 쿠로사키 2013/07/14 23:37 # 삭제 답글

    츠미키만 보면 동정심이 드네요
  • 그렇습니다 2013/10/20 23:40 # 삭제 답글

    애들은 그걸모릅니다!
    얼마나서러울까 모노미
  • ㅠㅠ 2014/05/24 15:09 # 삭제 답글

    모노미랑 츠미키 사랑해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