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철권 태그2 & 젯 셋 라디오 HD & 미쿠 익스텐드 드리미 시어터 & 더블 드래곤 네온 by 현우

아쿠아파짜도 그렇고, 할 게임들은 많은데 하루에 게임 해봤자 30분, 많아야 한시간이니 으으 ㅜㅜ)


기다리고 기다리던 젯 셋 라디오 HD. 북미 PSN에서 플러스 회원에게 할인가로 판매 중이네요.
뭐....HD긴 하지만 본판이 드림캐스트라 그래픽은 지금 보기엔 좀 후진 편....그 때 당시 플레이 할때야 정말 참신하고 재밌긴 했지만, 지금 하려면 음...ㅋ 퓨쳐에 추가된 발 바꾸면서 속도 올리는게 없어서 오르막길 올라갈때 엄청 답답하고....ㅎㅎ
슈퍼 브라더 등 몇몇 주옥같은 곡들도 저작권 문제로 빠졌더군요. BGM도 이 게임의 상당한 포인트 중 하나였는데....뭐 단점들만 써 놓긴 했지만, 제가 손에 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라는 건 변함없으니 콜렉션 기분으로 걍 ㅋ 퓨쳐는 언제 이식해 줄라나~



쌍팔년도 오락실을 주름 잡았던 쌍용...아니 더블 드래곤의 리메이크판. 북미 PSN 플러스 회원들은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길래.....
빨간 용이 매우 야비하게 생겼네요 ㅋ
오프닝은 예전이랑 비슷한 분위기.
앗...마리안의 빤쓰가 안보이는게 약간 아쉽네요 헤헤.
싸움법은 옛날 버전의 팔꿈치로 움! 이 없어서 상당히 아쉬운....대신 회피, 대시버튼의 추가로 나름 짜임새 있는 콤보 액션들이 가능.
컨티뉴 화면....못보던 놈이 나와서 위협을 하네요.
컨티뉴. 동생이 텨 나와서 구해주는 ㅋ
스테이지 이동 화면은 예전의 그리운 도트 캐릭터........인데 저거 주인공이 아니고 적 쪼무래기 도트 아니었나? -_-;
동양의 신비스러움이 넘쳐나는 할아버지네 가게에서 스킬들을 구입하고 파워업 가능.
스테이지2 까진 원작하고 비슷하게 가나 했는데, 스테이지3부터 북미스러운 쌈마이함이 넘쳐나네요!
원작의 풍요로운 타격감을 재현하지 못한게 좀 아쉽긴 하지만...그래도 나름 괜찮은 듯. 특히 80년대 마돈나, 폴라 압둘 풍의 BGM들이 상당히 좋고.



VITA로 프로젝트 디바f 발매한지 얼마나 됐다고 프로젝트 디바 익스텐드의 드리미 시어터도 내놓은 세가! PSP판을 사놓진 않았지만, 트위터 지인한테 UMD만 빌려서 세이브 파일 잽싸게 만들어 놨음 ㅋㅋ
오오...전작에선 루카한테 사라 복장이 있더니 이번엔 카이토한테 카게 복장이....대가리 찍기 다운공격을 보여줘!
사실 프로젝트 디바 시리즈는 노래 때문에 산다기 보단, 복장들 보는 재미로 사는 것 같은....츄리닝 이쁜게 많더라구요!
각 곡의 정해진 PV외에도 노래랑 복장을 설정해서 라이브 처럼 관람할수 있는 모드도....관중들의 구호소리가 여러가지로 쩔더군요 ㅋㅋ
아 그러고보니까 프로젝트 디바f도 PS3로 또 나온다고 하지 않았었나....? -_-;



처음 켜니까 일본어로 나오길래 잉? 했던 ㅋ
이번엔 전작 시나리오 모드 같은건 없고 ㄹ....아니 바이올렛이 되어 무적의 컴봇을 만드는 튜토리얼 겸 육성 모드가....
시작하자마자 겁나 멋지고 쎈 컴봇이 나와 있길래 잉? 싶었는데....
결과물에 자화자찬하는 바이올렛.
마지막 전송버튼 누르려다 삭제버튼 누르는 바람에 다 날려먹고 신형 샌드백으로 써먹던 구형 컴봇 가지고 다시 시작한다는 눈물젖은 스토리.
비서분의 독설이 매우 인상적이던 ㅋㅋ
커스터마이즈 모드에선 캐릭터 판넬도 변경가능. 리리의 판넬을 슌야씨의 일러스트로 변경하면....
혼자 다른 쟝르 ㅋ
초회 특전인 스눕 독 스테이지. 처음 소식 떴을땐 국내 PSN상황 때문에 다들 좌절이었지만, 코드 입력까진 풀려서 다행이었죠.
여캐들은 여전히 떡벌어진 어깨에 왕주먹이라....보는 맛은 별로.....ㅜㅜ
마치 토플리스 같은 리리쨔응의 뒷태! 스샷으론 잘 표현이 안되지만 리리 머리칼 움직임이 매우 자연스러워서 놀랐네요. 근데 데빌진 농촌패션 어쩔....
그래도 이번 작은 제대로 된 팬티 스타킹이 있어서 나름 만족스럽네요 어휴!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엔젤. 하지만 현실은 풍신권!
성우분의 사망도 있고 해서 스토리상 젊어져 버린 헤이하지. 저 머린 언제봐도 적응이 안되는....-_-;
예전에는 오른팔에 뱀 한마리만 덜렁 달려 있어서 뭔 센스지...했었는데, 이번엔 여러마리가 꼬아져 있어서 나름 분위기 나는 트루 오우거.
근데 의외로 덩치는 작아진거 같기도 하고?
최종보스는 의외로 준.
2때 양말 둘둘 말아 내렸던 그 센스,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
한판 이기고 나면 언노운으로 변신!
예전처럼 랜덤 스타일이 아니라, 준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기술을 구사하는 언노운. 바닥에서 거대한 손바닥이 나와서 파리잡듯 내려치질 않나....
뒤에 늑대는 어디갔노?
엔딩무비 정도의 미모만 구현해 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ㅜㅜ
오늘도 싸움 말리느라 분주한 아스카.
보잉!
표정들 보소 ㅋㅋ
이번에는 엔딩 영상 볼륨이 대폭 늘어나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긴 애들은 2~3분 되는 애들고 있고!

덧글

  • Lita 2012/09/15 13:33 # 답글

    철권이라.. 이름은 들어보았는데 해보진 못했네요.
  • 코론 2012/09/15 13:51 # 답글

    어딜 쳐 보노!
  • 무명이 2012/09/15 14:02 # 답글

    플레이어블 언노운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이로동 2012/09/15 14:05 # 답글

    저 도트는 FC판 도트군요
  • 삼별초 2012/09/15 14:07 # 답글

    ...하고픈데 하필 플삼이 보드크리 맞아서 ㅠ ㅠ
  • 소시민A군 2012/09/15 14:39 # 답글

    철권 다 좋은데 최종보스 분위기를 심각하게 갉아먹는 원더마더씨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콤보는 또 무지하게 세요.
  • 누디샴 2012/09/15 15:15 # 답글

    어딜 쳐 보노!!
  • 마징돌이 2012/09/15 18:16 # 답글

    이런 젯셋 ㅡㅡ 전 기다렸다 국내psn복구되면 구입하렵니다.

    만얀 국내에서 서비스 안하면 그때 북미 구입을.....
  • Freija 2012/09/15 21:52 # 답글

    으어 스웨터 재질감이 엄청나게 실감나네요
    어릴 때는 플3이 나온다는 이야길 듣고는 어린 생각에 이 이상 좋아질 그래픽이 어디 있다고 또 내는 거지? 별반 차이 없을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ino 2012/09/15 21:59 # 답글

    핰핰... 흠흠.. 멋지긴하네..
  • 폐묘 2012/09/15 22:49 # 답글

    제 시간이라도 대여해드리고 싶네요 [...] 전 시간은 좀 있는데 마땅히 잡히는 게임이 없는 현실 ㅠㅠ
  • 낫크 2012/09/16 20:16 # 답글

    철권은 케릭별로 2d 일러도 3개씩인가 있더군요. 아스카 판넬을 슌야씨로 바꾸고싶은데 그것만 안나오는 ㅜ
  • Dr K 2012/09/16 22:31 # 답글

    엔딩무비 볼려고샀는데 언노운을 못깨서 우는 뉴비가 여기있습니다..늅늅 ㅠㅠ
  • 토끼표퇴끼 2012/09/16 22:58 # 답글

    언노운 특수기 발동해서 맞으면 부상 100% (KO 되지는 않음)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