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탄환논파 아이폰 버전 & 죠죠의 기묘한 모험HD by 현우

VITA판 미쿠쨔응은 이달 말 발매던가....? 여튼 노래는 둘째치고 옷들이 이쁜게 많아서 기대되네요!


금방 나온다고 발표만 해놓고 계속 연기하다가 이제야 나온 아이폰 버전 탄환논파!
프롤로그~ 챕터1까지는 무료고 나머지는 챕터당 500엔 X 5. 한꺼번에 결제시는 2,000엔이니까....풀버전 하려면 걍 2,000엔 내는게 속편할 듯.
게임 기동전에 고화질이랑 일반화질 선택 나오길래 고화질로 했는데....뭐...생각보다 막 깨끗하진 않네.
뽀샵.......................을 한 쥰코.....아마도......
근데 이거 로딩이 좀 쩌는 듯? 스샷 넘어가는데만 해도 몇초씩 잡아먹고....
뒤에 애들 깍두기 뭐야.....
음. 너무 기대를 하긴 한듯. 아이패드로 보면 어떨라나.
뭐 그래픽이야 아이폰 액정 크기로 보면 별 문제가 없긴 한데....역시 고질적인 조작감 문제...이동하는 게 짜증나 죽을거 같음 ㅜㅜ



음.....기대도 했고 실망도 했던 죠죠의 기묘한 모험 HD버전이 올라왔네요. 가격은 다운로드판 + 구작 복각판치곤 좀 비싼 2,100엔.
내가 죠죠만 안좋아 했어도....캡콤한테 이딴걸 HD라고 파냐고 쌍욕 하면서 침이라도 뱉어 줄텐데.....ㅜㅜ
타이틀 화면만 봐도 가슴이 쿵덕쿵덕 하는건 어쩔수 없는 ㅜㅜ
그럼 내 월드 맛 좀 쪼끔만 보거라!
캐릭터들은 숨겨진 캐릭터들 포함 다 있네요. 어떻게 슈퍼 스토리 모드 좀 넣어 줬었다면 참 좋았겠지만....
스탠드 그래픽은 나름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죠죠 아이콘 달린 트로피 따니까 최고로 HIGH한 기분이네요.
카쿄인 만화에서 첫 등장 땐 생긴게.....ㅋ.....


아톨....체리....멍멍이....
개발 당시엔 총 프로듀서가 만화책 갖다놓고 "이거 다 읽고 재밌게 본 놈들만 만들러 와라!" 라고 할 정도 팬심 가득한 게임이었지만....이거는 걍 요즘 활성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죠죠 컨텐츠들에 편승해서 걍 대충 땜빵으로 재탕해 놓은것 같은....뭐 그런 느낌이네요! 음질은 도저히 용서가 안되는 수준이고 ㅋㅋ
그저 팬이 죄인입니다 ㅜㅜ

덧글

  • 바르도나 2012/08/21 20:26 # 답글

    슈퍼 스토리모드라도 넣어줬더라면 좋았을 건데 참 슬프네요...아어...
  • 폐묘 2012/08/21 20:33 # 답글

    이동하기가 좀 불편하더군요ㅋㅋㅋ 조작법을 아직 잘 몰라서 더욱 그런듯.
  • 원더바 2012/08/21 20:34 # 답글

    http://pds25.egloos.com/pds/201208/21/27/d0060527_503371ae68836.jpg

    미쿠 의상은 잡지에 실린것만 봐도 헉 스럽게 많네요 ㅎㅎ
  • 류태선 2012/08/21 20:50 # 답글

    우와...... 요즘 스마트폰의 진화가 굉장(宏壯)하네요.
  • Wapeulrit 2012/08/21 20:52 # 답글

    왜 전 아이폰을 안쓰는지 한탄스럽고ㅋㅋㅋㅋ 아이고ㅜㅜ 친언니 폰으로 건드려보든지 해야겠어요;ㅇ; 으어어
  • bluelight 2012/08/21 20:57 # 답글

    우와.. 아이폰ㅜ,ㅜ 살걸
  • 담배피는남자 2012/08/21 21:10 # 답글

    디오역을 맡았던 성우 목소리가 맘에 들더라구요.
  • 소시민A군 2012/08/21 21:21 #

    요새는 카자마 진.
  • dureup 2012/08/21 21:20 # 답글

    스탠딩 CG나 배경그래픽정도는 고화질로 이식할 줄 알았더니 PSP용을 그대로 포팅했나보네요.

    자막마저 뿌옇다니 너무하네...
  • 소시민A군 2012/08/21 21:21 # 답글

    왜 죠죠 올스타즈 배틀 제작사가 캡콤 아니냐는 리플 보고 그럴 상황이겠냐고 해주고 싶었습니다.
  • Dr K 2012/08/21 21:37 # 답글

    앱설명보시면 아이폰에선 일반 해상도로 하라고 나와있답니다.
    전 아이패드2로 고해상도 돌리는데 무지 쾌적합니다. 로딩이나 버벅거림은 존재하질않음..ㅎㅎ
  • 히무라 2012/08/21 21:42 # 답글

    좀 너무하다란... 생각도...
  • 블랙 2012/08/22 10:01 # 답글

    가정용이라 그런지 잔혹 표현이 좀 수정되었군요.
  • Nio 2012/08/22 11:04 # 답글

    흠... 아이팟으로 해봐야하나...ㅋ
  • 호무호무 2012/08/22 15:31 # 답글

    의상이 많은 건 좋은데 설마 상당수 의상이 dlc로 가버리는 건 아닌지 불안합니다.
    암튼 24일에 P4G발매, 31일에 미쿠짱 강림.... 여러모로 즐거운 가을이 되겠네요 ㅋ
  • 쑥새우 2012/08/22 16:09 # 답글

    뉴아이패드 고해상도는 생각보다 조금 무거운 느낌이에요. 이동이 짜장인건 완전동감이에요.
    화질도 생각보다는 자글자글한데, 아이패드로 크게 즐기니까 좋으네요!
  • Dack 2013/06/10 23:41 # 답글

    단간론파 애니 나온다길래 psp 다시 꺼내긴 귀찮고.. 해서 연재한거 다시 재탕하려고 했는데 유툽이 다 짤렸네요 ㅠㅠ
    이거 복원하실 생각있으신가요? 현우님 동영상 보기 편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는데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