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초차원 게임 넵튠mk2 - 케이브 쨔응...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마사노리 by 현우

오오....아이샤의 아뜨리에 신캐릭터 타냐 엄청 귀엽네요! 동료는 아닌거 같아 좀 아쉽지만....근데 이것도 발매일 코앞인데 슬슬 예약 받아야 하지 않나.....?


DLC복장인 수영복!
음~ 저 적들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DLC로 케이브 사용권을 구입하면 동료로 가입.
팔콤도 마찬가지. 전세계 각지에 현지들 때문에 같이 여행하는 넵튠의 등살이 따가운....ㅋㅋ
저 랭크들도 다 올려놔야 진 엔딩 볼수 있다는데 음....
친숙한 이름의 케이브 전용 방어구들 ㅋㅋ
이름답게 각종 옵션들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케이브.
최강 스킬 블랙라벨. 소모 AP와 SP가 상당한 만큼 위력도 보장.

도도하게 걸어가는 케이브.
그리고 무자비한 탄막세례!
가슴 한번 쓰윽 쓰다듬고!
돈파...아니 벌모양 옵션 소환.
다시 탄막한번 갈겨주고.
레이져 샤워!
그리고 대폭발과 함께 최대화력 트로피!

비난하다를 고르면 도돈파치 시리즈를 관통하는 대사 "죽거라"를......
린박스 나라의 특명과에 소속된 케이브. 뭐 첩보라던가 정보조작같은 뒷일들을 도맡아 하는 조직이지만 멤버는 꼴랑 네명에 실질적으로 일하는건 케이브밖에 없는 듯. 인상착의들도 다 이상한거 같은데....?
실은 예전 일본에서 XBOX360 홍보담당이었던 특명과 패러디



옛날 세가 광고가 생각나는 센스가 압권이었는데....이런 마케팅까지 했음에도 결국 360은 일본의 벽을 뚫지 못했지만



오늘은 후쿠시마 마사노리.
양아치 컨셉이 매우 신선했던.....ㅋ
사나이의 불꽃을 내뿜는 마상챠지가 매우 특이한데 범위가 넓어서 제법 쓸만.
땅을 크게 딛은후 정권을 날리는 타입액션. 땅바닥 딛을때도 공격판정이 있고 흡생/흡활도 적용되어 좋긴 한데, 첫 공격판정 때문에 정권을 맞는거 구경하기 매우 힘든게 단점 아닌 단점이랄까....
의외로 아래속눈썹은 이쁜....ㅋ
땅바닥을 수없이 내려치다 제풀에 쓰러지는 무쌍오의 카이덴.
- 마사노리 & 감녕1

마사노리 : 여, 방울 감녕. 이따가 강가에 가서 노을이나 좀 볼까?
감녕 : 뭐하러 너랑 둘이서 그런짓을 하냐...나 맘에 안든다며.
마사노리 : 내가 어떻게 대접하는지 가보면 알아 시꺄! X나게 맘에 들꺼다!
- 마사노리 & 감녕2

감녕 : 야. 저번엔 강가에서 참~ 즐거웠다. 이번엔 같이 아침바다나 보러 안갈테냐? 아침햇살에 빛나는 수면을 보면서 두들겨 패...아니, 얘기하는것도 참 멋지거든요?
마사노리 : 헹, 한번으론 성이 안차는가본데...그래 가자! 싸움이라면 몇번이든 받아준다!
- 마사노리 & 감녕3

감녕 : 네 면상 갈기는것도 질렸다. 이쯤에서 관둬도 괜찮은데?
마사노리 : 난 항복은 절대 안한다....만 네가 그만하고 싶다고 말하면 생각은 해주지?
감녕 : 헹, 서로 고집불통이구만...그럼 또 강이든 바다든 가볼까.
- 마사노리 & 미츠나리1

마사노리 : 야, 이젠 뭐가 뭔지 모르겠다. 나도 이 세계에 눌러앉은지 꽤 됐잖아. 근데 좀 복잡하네 이게. 전에 오로치 물리쳤을 때 내가 무슨 머리 했었는지도 모르겠다.
미츠나리 : 그 독특한 머리말고 또 뭐가 있겠어. 쓸데없는 거 생각 하지마, 멍청아.
- 마사노리 & 미츠나리2

마사노리 : 야, 미츠나리. 이 세상이 평화로워지면 어떻게 될까.
미츠나리 : 원래 세상으로 돌아가겠지.
마사노리 : 그럼, 원래 세상이 평화로워지면 어떻게 되는걸까?
- 마사노리 & 미츠나리3

마사노리 : 야, 원래 세계도 평화롭게 되면 너나 나나 다 쓴 활처럼 창고에 처박히게 될까?
미츠나리 : ....쓸데없는 생각하지마. 그런 꿀꿀한 얘기 가정할 시간 있으면 앞만 보고 움직여, 멍청아.
마사노리 : 그치, 헤헤...괜히 불안해져서. 미안하다 야, 기분 나쁘게 했냐?
- 마사노리 & 키요마사1

마사노리 : 키요마사~ 그 뭐냐, 홀딱 벗은것 같은 여자들이 좀 많은거 같지 않냐? 보는 내가 다 쪽팔린다니까~
키요마사 : 그래? 그 정도가 적당하지 싶은데. 주렁주렁 입고 다니는것보다 움직이기도 편할거고.
마사노리 : .....너, 여자 볼때 기준을 네네님으로 삼는건 고만 좀 하지? 아무리 세상이 요모양이라도 진짜 아니거든.
- 마사노리 & 키요마사2

키요마사 : 하하하, 내가 네네님을 기준으로 여자를 본다고? 그게 말이 되냐.
마사노리 : 진짜로~? 그럼 질문하마! 여자가 반드시 익혀야 할 소양은 뭐게?
키요마사 : 인술.
- 마사노리 & 키요마사3

마사노리 : 키요마사~ 저번 대답은 진짜 좀 아니더라. 세상이 이 모양인데 내가 너 믿는거 알지? 부탁 좀 하자 응?
키요마사 : 그럼, 넌 뭐라고 대답할건데? 여자가 익혀둬야 할 소양은 뭐게? 자!
마사노리 : 인술 하나는 좀 그렇지~ 요리랑 설교까지 해서 세개 쯤?
- 마사노리 & 요시츠네1

마사노리 : 요시츠네 형님! 저를 동생으로 받아주십쇼! 제가 옛날부터 형님을 완전 존경했습니다!
요시츠네 : 동생....? 미안하지만 늦었군.
마사노리 : 헉! 잽싸게 피했다? 그래도 전 절대 포기 안합니다요!
- 마사노리 & 요시츠네2

요시츠네 : 이상하다. 내 토시가 어디갔지....
마사노리 : 형님, 토시 제가 뎁혀놨습니다! 사나이 후쿠시마 품속에서 푹~하고 부글부글....
요시츠네 : 미, 미지근해. 게다가 미묘하게 땀내가....
- 마사노리 & 요시츠네3

마사노리 : 어~ 요시츠네 형님 토시가 없네...아! 형님! 벌써 끼셨습니까?
요시츠네 : 후쿠시마 마사노리. 네 마음은 알겠다. 싸움때마다 토시를 데워주니 당할수가 없구나.
마사노리 : 진짭니까! 동생해도 되는겁니까! 크~ 숙부님한테 직접 전수받은 기술 대성공이구나!
미츠나리, 키요마사, 마사노리 바보3총사가 캐릭터적으론 매우 마음에 들긴 하지만......좀 그렇죠 ㅋ

덧글

  • 이로동 2012/06/19 12:33 # 답글

    아쿠이가 몹으로 나오눈 군요
  • 네리아리 2012/06/19 12:43 # 답글

    @ㅁ@ 내...내눈!! 내눈!!!!!!!!으ㅏ아아아아아아 마지막에 가서 #멘탈붕괴
  • 히무라 2012/06/19 12:46 # 답글

    고생많은 케이브쨩
  • wasp 2012/06/19 13:15 # 답글

    그러고보니 패미츠에서 넵튠1때부터 무료로 만화를 연재(단행본으로도 나오더군요. 문제는 그 단행본이 나오면 거기 들어간 에피소드는 보지 못한다는...)하는데, 만화속 설정을 보면 특명과OB라고 약자가 올드 엑박이라는 느낌이 나는 부서소속 캐릭터가 나오더군요

    문제라면 그 캐릭터 모양이 대외계인 결전병기 3인방중 하나인 맛치프라는게...(게다가 결정적으로 이름을 맛치프라고 대놓고 써놨더군요)
  • 담배피는남자 2012/06/19 13:26 # 답글

    시즈가타케의 칠본창 중 필두격이고 전투에 있어서 최강이라고 하는 인물들 중 하나지만,

    세키가하라 전투 전후로 이에야스에게 이리저리 이용당하다가 서민신분으로 강등당하는 인물이죠...
  • 소시민A군 2012/06/19 13:31 # 답글

    마사노리에게 토시 덥히기를 가르쳐준 꼬마원숭이는...
  • 운명의검 2012/06/19 13:38 # 답글

    아이샤가 아니고 아샤가 맞습니다
  • exnoy 2012/06/19 13:47 # 답글

    시누가요이 ㅋㅋㅋㅋ

    하긴 케이브하면 저거죠.
  • ㅁㅁㅁ 2012/06/19 13:54 # 삭제 답글

    파판13 엑박 발매 이뤄냈을때 특명과 세레모니가 볼만했는데
  • lolicon 2012/06/19 14:39 # 답글

    전세계 각지에 현지들...이 무슨 뜻인가요? ㅇ.ㅇ
    저절로 현지처로 뇌내보완되긴 했습니다만 (...)
  • 하앍 2012/06/19 15:27 # 삭제 답글

    케이브쨔응 좋죠+_+~ 저도 케이브를 질렀습니다 팔콤은 버리고 ㅠㅠ
  • 폐묘 2012/06/19 17:07 # 답글

    마사노리 포즈부터가 건달느낌..
  • 토끼표퇴끼 2012/06/19 19:02 # 답글

    저게 백정이여????????
  • 익명 2012/06/19 19:47 # 삭제 답글

    케이브 저 블랙라벨 임펙트보고 주력캐로 밀어버리고 있는중이라죠ㅋㅋㅋㅋ 저 중간에 한번 스윽 흩어주는 동작도 섹시하고 헤헤.....
  • 안남 2012/06/19 19:53 # 답글

    케이브짱의 저 연출...혹시 모티브가 된 게임회사 케이브가 슈팅게임을 전문으로 제작했나요?
  • 스티븐C8 2012/06/19 20:57 # 답글

    케이브쨔응 저 도도한 눈빛과 승리때 나오는 미소..이런게 갭모에군요!
  • 홍당Ι아사 2012/06/19 21:09 # 답글

    [아사]넵튠V에도 케이브쨩이 나오면 대체 어떤 정신나간 무기들이 또 추가될지...
  • 인비지블 2012/06/19 22:55 # 답글

    케이브쨔응은 나왔고...이제 느와르 스킬팩 좀 PSN 폐쇄되기 전에 나와주십사 ㅜㅜ
  • 블랙 2012/06/20 10:52 # 답글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 적들은 '사이(XI)' 시리즈에 나온 '아쿠이' 네요.
  • kino 2012/06/22 01:21 # 답글

    ... 넵튠이 언제부터 탄막게임이 됬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