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피규어, 이어폰, 선물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토시이에 by 현우

미래 열차 간이 판매점 직원의 바람직한 복장. 인스턴트 브레인으로 몇년전 아이돌 마스터 이후 간만에 XBOX360으로 도전과제 다 채웠네요~ 아! 뿌듯!


저의 소...소울 메이트인 미검님이 보내주신 선물들! 하나하나마다 쪽지도 붙여 주셔서 너무 흐뭇했다능 헤헤.

파란 걸레 비스무리한 스위퍼 킷이랑 책상 빗자루 너무 잘쓰고 있어요! 너무 편해서 왜 진작에 이런걸 살 생각을 안했지? 싶을 정도 ㅋㅋ 그리고 파워 ㅋㅋ 물풍선 ㅋㅋㅋ 전에 미검님 재밌게 갖고노는 포스팅 보고 웃었던 기억이 있지만...지금 제가 이걸로 놀기엔....ㅎ.....너무....세간의 시선이....ㅜㅜ) 에어 파스도 컴퓨터 하면서 어깨 아플때마다 칙칙 잘 뿌리고 있어요! 제가 파스 내음 엄청 좋아한다능 ㅋㅋㅋ

요즘 좋아하시는 아티스트라고 보내주신 지아 펭 팡....가붕방이라고 하면 되나? 뭔가 클래식에 중국 전통 음악이 가미된것 같기도 하고....제가 듣기엔 좀 심오한것 같기도 하지만 새벽에 자주 듣고 있어요. 그리고 휴지심(....) 안에 들어 있는 보컬로이드 씨유 일러스트도 이뻤고!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미검님 작품....! 프로데뷔하기 전부터 알던 분인데 막상 작품을 이렇게 접하고 보니 뭔가 괜히 우러러 보이고...뭐 그런 느낌이....ㅎ 속표지에 귀여운 그림이랑 싸인도 해주셔서 헤헤....제 아는 동생 중에 보미라고 별명이 보르미란 애가 있는데 걔한테 보여주면 부러워 하겠져...!

....사실 미검님 작품중에선 영수의 봄이 임팩트가 너무 커서.....ㅋ.....ㅋㅋ......ㅋㅋ........
그리고 몇년전 비트매니아 피규어 이후 정말 오랜만에 산 피규어랑 새 이어폰.
루리웹 하다가 눈에 들어온 건데...로봇이 참 귀엽게 생겨서 막 관심이 가더라구요.
피그마답게 관절 움직임도 자연스럽고, 파츠도 많아서 장식하는 맛이 있네요!
컴퓨터 모니터 옆에다 장식을....! 나중에 옵션으로 전용 오토바이도 나올거라는데 그것도 사고 싶네요. 딴소리지만 버츄어 파이터는 역시 동글이 스틱으로 하는게 제 맛인듯요! EX체인져 보단 이쪽이 기술이 더 잘나가는 느낌이....
그리고 아이폰 살때 번들로 받은 이어폰이 맛이 가는 바람에 새로 산 이어폰. 검색해보니까 닥터 드레랑 요 아토믹 플로이드가 이쁘던데, 닥터 드레는 칼국수 면발같은 줄이 너무 이뻤지만 빅뱅빨 때문에 저 같은 아저씨가 쓰기엔 좀 그런 감이 있어서 요걸로....
이어폰 주제에 23만원 씩이나 하던데 안에 무슨 보증서 같은것도 들어 있고....이어폰 주제에 건방지다 ㅋㅋ 고장이나 파손이 되도 보증서랑 같이 보내면 20%가격에 새걸로 교체도 해준다더라구요. A/S는 확실한 듯.
메탈릭한 느낌이 정말 마음에 들긴 하는데 생긴거답게 좀 무거운 감도 있고? 여튼 껴보니까 볼륨 조금만 올려도 전에 쓰던 번들이랑 다르게 바깥소리가 하나도 안들려서 좀 당황...ㅋㅋ 원래 이게 당연한거긴 하겠지만 바깥소리 다 들어오는 번들에 익숙하던 막귀라 돌아다니다가 사고나는거 아닐까 괜한 걱정도 되고!



오늘은 마에다 토시이에.
왠지 갑옷이 코미디 프로그램 같은데서 자주 나오는 근육옷 같아서 웃김 ㅋ
적을 공중에 띄워서 크게 베는 타입액션. 흡생/흡활이 적용되는 축복받은 기술이니 부담없이 팍팍!
엄청난 속도로 쌍극을 휘두르는 무쌍오의 카이덴.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네요.
- 토시이에 & 관우1

토시이에 : 오- 역시 협천호국충의관성대제야. 이건 뭐 사나이 중의 사나이구만. 관록이 달라!
관우 : 그런 아첨을 입에 담다니...일본의 무사는 간사한 자들 밖에 없는가?
토시이에 : 근데 당신 나라에서 실제 그리 부르는걸. 헤헤, 역시 청렴하달까 뭐랄까.
- 토시이에 & 관우2

토시이에 : 군신님. 같이 전장을 제법 많이 누볐는데 이제 좀 나도 사나이라고 인정해 주지?
관우 : 그러한 떼를 쓰는것이 경박하다는 것이다.
토시이에 : 어째 숙부님한테 혼나는것 같은데. 더 무공을 세워서 언젠가 꼭 인정하게 만들겠어!
- 토시이에 & 관우3

관우 : 토시이에 공, 내 간신이라 부른걸 진심으로 사과하네. 자네는 참된 무인일세.
토시이에 : 에이, 됐어. 관우는 사나이 중의 사나이니까 언젠가 알아줄거라고 믿고 있었거든!
관우 : 훗, 올곧은 혼이로다. 다소 경박하긴 하지만.
- 토시이에 & 장비1

장비 : 야, 네가 또 한 술 한다며. 어때 나랑 같이 한잔 하겠어?
토시이에 : 크~! 연인 장비님의 청이라! 이 쌍창의 사내가 어찌 거절하겠어!
- 토시이에 & 장비2

장비 : 응? 토시이에, 어쩌다가 다쳤냐?
토시이에 : 어, 기억 안나? 전에 같이 마시다가 댁이 취해서 난리 피는거 말리다가....
장비 : 야 이 멍청아! 내가 취해서 난리 피우면 퍼뜩 도망가! 이런 세상이라도 죽으면 끝이란 말이다!
토시이에 : 친구를 놔두고 어떻게 도망가....! 이런 세상이라도 인의를 저버리고 살순 없다구!
- 토시이에 & 장비3

장비 : 저번 일은 미안하다...또 취해 가지고 난리 피는걸 필사적으로 말려줘서...다친덴 괜찮아?
토시이에 : 헤헤, 이 정도야 아무것도 아니지! 같이 다니면서 내 사내다움도 올라갔는걸. 댁하고 마시는 술은 최고야! 또 목숨걸고 한잔 하자구!
- 토시이에 & 히데요시1

토시이에 : 시간을 이동하다니 굉장하구만. 근데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알수가 없네.
히데요시 : 하하, 신경 쓰지마. 솔직히 나도 모르겠다.
토시이에 : 컥 히데요시 너도!? 그럼 엄청 복잡하다는거구만.
- 토시이에 & 히데요시2

히데요시 : 토시이에. 시간을 자유롭게 돌아다닐수 있다면 뭘 고칠래?
토시이에 : ....없는데. 나야 앞뒤 안재고 살아왔으니 후회 할만한 일은 일절 없어. 넌 똑똑하니까 시간을 되돌아가면 알아서 잘 해내겠지....
- 토시이에 & 히데요시3

토시이에 : 히데요시. 이 세계에서 너랑 난 그냥 개랑 원숭이 두마리 닮은 남자일 뿐이야. 옛날처럼.
히데요시 : 그래...그렇지.
토시이에 : 원래 세상으로 돌아가기 싫은건 아니지만 지금 현재도...소중히 아끼고 싶어.
- 토시이에 & 카츠이에1

토시이에 : 일이 엄청 커졌구만...어떡해야 좋을지 깜깜하다.
카츠이에 : 경거망동 하지 말거라, 토시이에.
토시이에 : 아니 그래도...숙부님....어딜 목표로 해야할지 모르겠단 말이우.
- 토시이에 & 카츠이에2

토시이에 : 숙부님은 이 세계에서도 침착하네요. 어떡해야 좋을지 좀 가르쳐 주시우.
카츠이에 : 가르쳐 줄건 없다. 가르침을 받는다고 아침엔 노새였던 것이 밤에 말이 되는 일은 없어.
- 토시이에 & 카츠이에3

토시이에 : 이제 알겠다! 귀신 시바타 군의 혼이야! 대답은 (*)시집가는 생쥐 이야기 같은거였어!
카츠이에 : 그래, 토시이에. 그저 눈 앞의 적을 물리치면 되는것이다.
토시이에 : 파멸을 막는다는 방향을 정했으니 이제 내 할 일을 하는거야!

*쥐마을 촌장이 딸을 세상에서 가장 강한 태양에게 시집 보내려 마을에서 가장 똑똑한 노인에게 상담했으나, 노인은 태양보다 강한것은 태양을 가리는 구름이다라는 말을 함.그래서 구름에게 시집 보내려 하나, 구름보다 강한 것은 구름을 흐뜨려 없애는 바람이다
다시 바람에게 시집을 보내려 하다가 이번엔 바람보다 강한 것은 바람을 막는 벽이다.
마지막엔 결국 벽을 갉아먹는 쥐가 최강이다라는 결론으로 끝나는 전래동화.
무쌍이나 바사라나 케이지 뒤치닥꺼리 하기에 바쁜 사람....근데 여기선 케이지의 숙부인 토시이에가 나오고 토시이에의 숙부인 카츠이에가 나오고....ㅋㅋ

덧글

  • exnoy 2012/06/10 11:46 # 답글

    드롯셀 아가씨. 무도회의 시간입니다.
  • 현우 2012/06/13 16:35 #

    저 애니메이션 나오는 대산가보네요. 무도회까지 하는거 보면 꽤 아가씨 타입의 캐릭터인듯? ㅎㅎ
  • 멤타이 2012/06/10 12:30 # 답글

    축하드립니다. 뭔지몰라도 뭔가 하나가 빠져서 고생하시더니 찾으신모양이시네요 ㅋ(웹에서 정보 얻으신건가요?)
  • 현우 2012/06/13 16:35 #

    블로그 이웃분이 위키 사이트 가르쳐 주셔서 풀었네요! 역시 인복이 많아야 좋은 듯 해요 헤헤.
  • 소시민A군 2012/06/10 13:19 # 답글

    쌍창의 달인은 어째서 차지공격 쓸때만 창을 쓰는가?
    그런 의문이 생기는 프리더같은 사나이입니다.
  • 현우 2012/06/13 16:37 #

    멋지고 간지나는 챠지공격 때만 창을 꺼내들어 "아...저 새키 정말 창 잘쓰는구나...."하는 인식을 심어주는게 아닐까요!
  • 가시인형 2012/06/10 15:05 # 답글

    길가다가 가끔 인도쪽으로 차 올때가 있는데 이어폰 껴서 약하게 빵빵 해도 못알아듣다가 빠앙----- 해야 알아듣고 화들짝 놀라면서 비켜주는걸 자주 봤....
  • 현우 2012/06/13 16:36 #

    사고 위함도 있지만 ㅉㅉ거리는 주위 시선도 만만찮게 신경 쓰이죠 ㅋㅋ 그럴 일 없도록 소리 팍 줄이고 다닙니다!
  • 삼별초 2012/06/10 16:41 # 답글

    시바타 밑에서 싸운적은 있지만 숙부라는 내용은 본적이 없는데 숙부로 해석이 되던가요?

    이에야쓰가 히데요시 사후 토시이에 때문에 바로 전쟁을 하지못했다죠
  • 현우 2012/06/13 16:40 #

    叔父貴이라고 부르더라구요. 그러면 그냥 아저씨 같은걸로 바꾸는게 더 나았을라나? ㅎㅎ;
  • 알트아이젠 2012/06/10 18:57 # 답글

    피그마 챠밍 드롯셀이군요. 나중에 구입할 생각입니다.
  • 현우 2012/06/13 16:41 #

    피규어는 별 관심없긴 한데 이거는 아...이쁘다 하는 삘이 와서 바로 사버렸네요 ㅎㅎ 얼른 구입해셔서 이쁜 자태 만끽하셔요~
  • 2012/06/10 22:2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현우 2012/06/13 16:42 #

    에어 파스랑 ㅋㅋ 빗자루! 너무너무너무너무 잘쓰고 있어요! 저는 보내줄때 너무 물건만 보내서 좀 미안한 감도 있고 그러네요.....!
    앞으로도 영원한 소....소울 메이트로 남기로 해요! ㅋㅋㅋ
  • shia 2012/06/11 09:55 # 삭제 답글

    닥터 드레는 안사신게 잘하신겁니다.

    살면서 음질이 그렇게 구린 헤드셋은 정말 처음임. -_- 이건 헤드폰이 아니라 패션아이템이라 비싼듯.
  • 현우 2012/06/13 16:45 #

    안그래도 더 검색해보니까 닥터 드레 머리띠라고 부르더라구요 ㅋㅋ 이쁘긴 참 이쁘던데....근데 제가 막 고급귀는 아니라 저거 들었어도 별 불만은 없었을거 같기도 하지만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