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터...터치하자! - 새DLC & 무쌍 오로치2 진지대화 - 히미코 by 현우

아이폰으로 미쿠 리듬게임이 하나 나오는데, 방식이 음....가사 오브젝트를 입력하는 방식인 듯? 어렵겠다.....


어제 일본/국내 PSN에 올라온 다운로드 컨텐츠들. 아직 신캐릭터 시나리오는 안올라 왔고, 아바타 모드에서 쓸수 있는 액세서리들만 올라왔네요. 배게 아이템을 쓰면....
그자리에 자빠져 새근새근.
이런데서 그런 차림으로 자면 클난다...
유료 복장인 프리티 너스. 4,600원....
이런건 무릇 하얀 스타킹도 신어 줘야 하는게 기본 아닌가!! ㅜㅜ
음...본작에서 입힐수 있는것도 아니고,
아바타 모드에서 할것도 그리 많지 않은터라 이제 복장 DLC는 안사는걸루...
그 외에 y폰 히로인 스킨들도....(무료)

현재 아오이 트루, 굿엔딩 보고, CG들도 5장인가 빼곤 다 모았는데....마지막 성벽을 아직 못풀었네요 ;ㅁ;
옥상에서 멍때리는 주인공.
주인공이 빌린 DVD는 "카드캡쳐 우메" 으음....
아오이가 보는 농구만화는 Wear Boys....디어 보이즈 패러디겠지?
망상 이벤트. 판타지 게임의 주인공이 된 주인공과 아오이. 슬라임에게 당하는 아오이를 구경만 하는 주인공....



오늘은 옛일본 야마타이국의 최초 여왕이었다고 전해지는 히미코. 여기선 사투리 꼬맹이지만!
개인적으론 세번째 복장에 제일 마음에 드는...
타입액션은 무기인 토우를 일정시간동안 4개로 늘려주는 버프스킬.
유니크 무기가 귀여운듯 키모이....
무쌍난무가 상당히 강력.
레이져 뿌리면서 랄랄라 스텝으로 돌아다니는데, 위력이 매우 살인적이라 수라 난이도 보스들도 살살 녹는...그리고 적으로 나오는 히미코의 무쌍난무는 준비동작도 없이 바로 뛰댕기므로 매우 주의!
히미코 & 달기1

히미코 : 달기야, 우짜노! 무기에서 손이 안빠진다!
달기 : .....히미코, 토기 안에 손펴고 있지? 오므려서 빼봐....
히미코 : 앗, 빠지따! 진짜 달기는 천재군사네, 고맙데이!
히미코 & 달기2

히미코 : 달기야! 가끔 산책하는것도 좋네! 봐봐라! 이 세계에도 도토리가 있데이!
달기 : 히미코....설마 혼자 나갔다 온거야? 좀! 누가 잡아가면 어쩔려구 그래!
히미코 : 달기야...미안하다...그리 화내지 마라...
히미코 & 달기3

히미코 : 달기야, 이제 안나가께...니 말 잘 들을거니까 함만 용서해 주라.
달기 : 됐어 이제....히미코, 화해하자. 나도 너랑 얘기 못해서 외로웠는걸.
히미코 : 달기야...훌쩍, 내는 역시 달기가 제일 좋다!

히미코 & 카이히메1

카이히메 : 아- 나는 왜 인기가 없을까...이 말을 몇번이나 하고 있는건지.
히미코 : ....그래 기죽지 마라, 응? 카이한텐 필살 곰잡기가 있다 아이가!
카이히메 : 그래, 뒤에서 남자한테 접근한 뒤 모가지를 뽀각! 해서 실신시킨 다음...이게 아니잖아-!
히미코 & 카이히메2

히미코 : 카이가 곰잡기로 강호들을 차례차례 물리치는데 어느날 멋진 적이 나타나서 카이의 곰잡기가 처음으로 깨진기라! 그리고 사랑이 싹트는기재!
카이히메 : 내 괴력을 뿌리친 손으로....죽도록 끌어안고.....이게 아니잖아, 멍충아-!
히미코 & 카이히메3

히미코 : 카이만 보면 재밌어 죽겠다! 내는 인제 카이 없으면 몬살거 같데이. 앞으로고 계속 같이 있을거재? 응? 내는 카이가 엄청 좋다!
카이히메 : 결국 카이는 소녀들에게 인기폭발이었답니다 쨘쨘. 이젠 맘대로 하세요.....
히미코 & 손상향1

히미코 : 상향이는 시원시원하고 쎄네! 우찌 그리 세노? 가르쳐 도~
손상향 : 음~ 글쎄....소중한 사람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일까?
히미코 : 흠~ 어른이네. 내도 그런 마음 품을 날이 오까?
히미코 & 손상향2

히미코 : 상향아, 내도 소중한 사람이 있는데...딴사람들은 다 미워한다. 우짜믄 좋노.
손상향 : 주변에서 뭐라 생각하든 상관없지. 자기 마음을 믿고 그 사람을 지켜주렴?
히미코 : 상향아...고맙데이! 상향이 진짜 착하다!
히미코 & 손상향3

손상향 : 근데...전에말한 소중한 사람이 누구야?
히미코 : 헤헤, 비밀~ 상향이도 가르쳐 주면 가르쳐 주께!
손상향 : 후후, 나도 비밀. 서로 그 사람을 위해서 노력하자.

이젠 지 서방도 비밀로 감추고 다니는구나!
히미코 & 벤케이1

벤케이 : 히미코, 내가 모은 물건중에 하나 줄게, 그 촌스런 물건은 갖다 버려!
히미코 : 촌스럽기는 감성이 썩은거 아이가? 지 얼굴 구린건 생각도 몬하고!
벤케이 : 뭐시라? 얼굴은 뭔 상관이야! 히미코 주제에 건방지구만.
히미코 & 벤케이2

히미코 : 맨날 시비만 걸어 싸코! 왜 내만 몬살게 구는데?
벤케이 : 글쎄다, 뭐랄까....좋아하는 녀석은 괴롭혀주고 싶잖냐?
히미코 : 뭐...뭐라카노 진짜! 귀여운 여자애 놀리지 마라!
히미코 & 벤케이3

히미코 : 벤케이 오빠야...전에 내 좋아서 몬살게 군다는 말 진짜가?
벤케이 : 너...그거 진짜로 믿었냐? 히미코 주제에 귀여운 구석도 있구만!
히미코 : 모, 몰라! 벤케이 오빠야 밉다! 나중에 진짜로 복수 할끼다!

덧글

  • Fatimah 2012/03/02 13:51 # 답글

    기마민족에게 멸망당하고 십수세기 뒤에 부활해서 지그와 싸울…
  • 현우 2012/03/06 12:14 #

    딴소리지만 국내판의 결합법체란 용어 진짜 간지나게 잘 지은듯요 ㅋㅋ
  • 이젤론 2012/03/02 13:51 # 답글

    슬라임 힘내라!!(...)
  • 현우 2012/03/06 12:17 #

    쟤들도 옷만 녹인다고 힘조절 하는데 고생 좀 할듯요 ㅋㅋ
  • 바슨상 2012/03/02 13:57 # 답글

    히미코 유니크 무기가 파로디우스 시리즈에 나오던 문어같군요 -ㅁ-
  • 현우 2012/03/06 12:27 #

    전 펭귄을 자주 썼던.....근데 그 펭귄 말인데 예전에 약국에서 팔던 파스 캐릭터랑 비슷한것 같지 않나요!
  • exnoy 2012/03/02 14:10 # 답글

    카이히메는 곰처럼 생긴 남자를 만나야 하지 싶습니다.
  • 현우 2012/03/06 12:25 #

    ...취향은 이케멘인데......ㅜㅜ
  • 소시민A군 2012/03/02 14:35 # 답글

    벤케이는 예전부터 히마코 히모코 하면서 잘 놀렸죠. 달기한테 홀라당 속아넘어간 양반이...
  • 현우 2012/03/06 12:23 #

    근데 벤케이 진지대화 보면 벤케이도 그렇게 무딘 놈은 아니라는 결론이....오, 오히려 무서운 놈이었을지도??
  • 폐묘 2012/03/02 14:59 # 답글

    간호사 복장인데 하얀 스타킹이 없다니, 도에 어긋납니다.
  • 현우 2012/03/06 12:25 #

    얘네들도 이런 변태같은 게임 만드는거 보면 그런거 모르는 애들이 아닐텐데....참 아쉽습니다 ㅜㅜ
  • 토끼표퇴끼 2012/03/02 15:01 # 답글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비미호가...... 로리...... 아이고 맙소사. 조상님들 보기가 부끄럽지 않더냐?
  • 현우 2012/03/06 12:20 #

    우리 조상도 아닌데 뭐 부끄러울 필요야.....
  • 백베어드P 2012/03/02 15:23 # 답글

    전 지금 굉장히 분노하고있습니다. 간호사 옷엔 하얀색 팬티스타킹은 약속과도 같을터인데 아니 이게..무슨짓이야! 선조님의 가르침에 벗어날 생각인가!
  • 현우 2012/03/06 12:20 #

    으휴! 얘네들이 뭘 모르는 모양이예요! 걍 이렇게 나와버린거 어쩌겠냐능....ㅜㅜ
  • 삼별초 2012/03/02 15:40 # 답글

    카이히메는 이러다가 우귀랑 사귀어야 하는게 아닌지(...)
  • 현우 2012/03/06 12:18 #

    아.....아무리 그래도 우귀는 좀 심하네요. 카이한테 사과 하시져!
  • 라젠 2012/04/11 09:31 # 삭제 답글

    히미코가 대검을 가지고 있는 장면을 상상해보면.. 코피 흘릴순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