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철권 TTHD & 무쌍 오로치2 - 대화들 ㅋㅋㅋ by 현우

오늘 오네쨩바라Z 카구라 2차 DLC올라오겠네요. 이번엔 드림클럽 제복이던데...ㅋㅋ.... 기, 기대 되네요!


일본계정으로 옮기는 바람에 궁핍해진 트로피를 채우기 위해 쉽게쉽게 트로파를 딸수 있는 게임들을 짧고 굵게 파는 중입니다....ㅎ
아....이젠 이 하반신 비쥬얼이 얼마나 흉칙한지 남코도 깨달아서 태그2에선 도복바지를 입혀 놨던....ㅋ
지금보니 웬 설운도씨가 ㅋㅋㅋㅋㅋㅋㅋ
태그2 트루 오우거 성능 괜찮나.....?
태그2로 언노운 = 쥰 인증 찍은.....
3때만 해도 훈훈한 할아버지와 손자지간이었건만 ㅜㅜ
언노운의 미모는 지금봐도....+_+)
태그 엔딩이 엄청 썰렁했었는데....태그2 가정용 엔딩은 어떨랑가.....
태그2 가정용에선 별 씹주구리한 액션 같은거 넣을 바엔 차라리 볼링이나 한번 더 넣길....ㅋ
근데 관중 날리는 트로피가 있던데, 방법이 뭐지......



동생 커플 염장질에 살수가 없는 관평 ㅜㅜ
포삼랑 : 어, 관색. 오늘 훈련한다고 안했었나?
관색 : 아, 그럴려고 했는데 저번에 네가 놀러가자고 한거 안갔었잖아.
포삼랑 : 그래서 메꿔 주는거야? 완전 좋아! 관색은 진짜 착해!
포삼랑 : 있잖아....새삼스럽지만 뭐 하나 물어봐도 돼? 관색은 나 어떻게 생각해?
관색 : 태양처럼 밝은 아이? 네 미소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스해져.
포삼랑 : 다행이다...나도 관색에게 위안이 되는구나.
종회 : 내가 앞머리를 만지는 버릇이 있다고 지적했었지.....그래, 알겠어. 인정한다. 하지만 그게 어쨌다는건데? 뭐 문제라도 있나?
오쿠니 : 쿡쿡, 아뇨~? 그냥 많이 귀엽구나~ 싶어서유.
종회 : .....내 곁에 오지마. 너랑 있으면 미쳐버릴거 같아...네가 싫다구.
오쿠니 : 아잉, 지는 좋은데유?
종회 : ..........끄어어어! 도대체 무슨 교육을 어떻게 받은거야!

종회의 끄어어어는 직접 들어봐야 빵 터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흘낏 보이는 빤치라!
삼장법사 : 초선씨 옷도 엄청 근사해! 현란하고 색기가 넘쳐서 반하겠어.
초선 : 예, 전 이렇게 안입으면 아름답게 춤출수 없으니까요....
삼장법사 : 아하하, 그건 아니다. 옷은 그냥 장식이야. 춤은 마음으로 추는거라구.
초선 : 삼장님....제 얘길 들어주세요. 제 춤은 더럽혀져 있답니다. 저는....
삼장법사 : 응, 초선씨 춤은 슬프게 느껴져. 하지만 그게 사람의 마음을 위로해 준다고 생각해.
초선 : 삼장님....설마 전부 알고서? 저도 조금이나마 제 춤이 좋아질수 있을것 같아요.
초선 : 당신과 얘기하니 마음이 맑아졌어요. 당신의 소중한 분도 한번 뵙고 싶군요.
오이치 : 나가마사님을요....? 그, 그건....당신과 만나는건 좀 불안하네요....
초선 : 후후, 안심하셔요. 친구가 사랑하는 분을 빼앗을 생각은 없답니다.
네메아 EX기 성능이 제법 괜찮긴 한데, 착지 헛점 때문에 약간 아쉽던....스피드 타입이었으면 좋았을텐데.
네메아 : 네 마음에선 어둠이 느껴지지 않는군. 좋은 가족과 동료들이 있구나.
손상향 : 네. 아버지, 오라버니들....전부 좋은 사람들이죠! 아, 물론 당신도요!
네메아 : 고맙다. 네 따스함이 마음에 스며드는구나.
고에몽 : 이젠...잘 알겠구만요...오쿠니씨는 날 싫어하는거지요...
오쿠니 : 아뇨~ 재밌어서 좋은데유?
고에몽 : ......역시....응? 어? 어? 환청인가?
긴치요 : 적이든 아군이든 그 표표한 태도는 무너지지 않는군.
가후 : 원래 성격인데 어쩌겠습니까. 그리고....알기 쉬우면 군사질도 못해 먹죠.
긴치요 : 후, 말로는 못당하겠군.
가후 : 여, 전위님. 다음에 한잔 하시겠습니까?
전위 : ......그냥 술자리겠지? 기습 때리는거 아니지?
가후 : 음~ 의심 하시는군요. 신뢰 받으려면 시간 좀 걸리겠구만.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ㅋㅋㅋ ㅜㅜ
장합 : 오이치의 용모, 몸짓, 표정....무엇하나 빠짐없이 아름답군요!
오이치 : 감사합니다, 하지만....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면 누구나 아름다워지지 않을까요.
장합 : 오호, 오이치는 자신이 아름답다는걸 자각하고 계시는군요.
란마루 : 장합님이 말씀하시는 아름다움이란 외견이 아닌 사람 자체의 아름다움이란거군요....
장합 :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깨우친 모양이군요! 란마루의 그 눈부신 각선미가 더욱 늘어났어요!
란마루 : 에....또 이해가 안가기 시작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표정이 울상이라 마음에 드는 카구야....ㅋ
태공망 : 이제 애기 취급은 그만 해줬으면 한다만...
여와 : 응. 그래야겠지.....태, 태공망....
태공망 : ....방금 말 취소다. 그냥 애기라 불러라. 이쪽도 민망해서 못견디겠구나.....
주계정을 일본으로 옮긴김에 트로피 다시 따려고 오랜만에 무쌍6를 잠깐 틀어 봤는데 ....DLC무기가....이렇게 성능이 무시무시할줄은 몰랐네요. 나오는대로 구입만 하고 플레이를 안했던지라 ㅋㅋ
비쥬얼은 다 요모양이지만....ㅋ 교복 DLC랑은 잘 어울릴 듯.

덧글

  • 소시민A군 2012/01/31 11:42 # 답글

    가장 왼쪽에서 왼쪽으로 스핀걸고 속도 낮춰서 던지면 보스코노비치 박사를 맞출 수 있을 겁니다.
  • 현우 2012/02/01 09:37 #

    앗 감사합니다! 나중에 생각나면 해봐야지!
  • 노노마 2012/01/31 11:48 # 답글

    제일 아래 무기는 곽가에게 들려주고 테니스의 왕ㅈ...아니 군사님을 찍으면 딱 좋을거 같죠.
  • 현우 2012/02/01 09:38 #

    진짜 곽가 DLC복장과 노린듯한 무긴데 말이죠. 왕이 신체조 복장 입히고 폭탄 들려줘도 제법 어울리더라구요 ㅋㅋ
  • 파란태풍 2012/01/31 12:14 # 답글

    태공망 이름을 부르는데 왜 이렇게 얼굴을 붉히는게요 ㅋㅋ
  • 현우 2012/02/01 09:38 #

    맨날 애기야 하고 부르다가 이름 부를려니 쑥쓰러워서 그러는거겠죠. 저것이 쿨뷰티의 갭모에라 할수 있지 않나요!
  • Resurrection 2012/01/31 13:58 # 답글

    카즈야 단독 샷에서 배경에 있는 학생들 얼굴이...;
  • 현우 2012/02/01 09:40 #

    뭐 엑스트라 얼굴인데 그리 신경쓸 필요가 있나요!
  • exnoy 2012/01/31 16:03 # 답글

    무쌍 시리즈가 이미지 왜곡한 인물 하나만말해 보라고 하면 전 주저없이 장합을 들고 싶습니다.

    아름답게, 우아하게, 단아하게! 는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 현우 2012/02/01 09:40 #

    진 삼국무쌍 우리나라 음성 나오던 시절 장합님 목소리가 끝내줬죠 ㅋㅋㅋ 자! 모두 아름답게 채색합시다!
  • Fatimah 2012/01/31 16:57 # 답글

    깨달음을 얻을수록 다리가 아름다워진다고…?
  • 현우 2012/02/01 09:41 #

    역시 범인은 이해하기 힘든 장합님의 세계입니다.
  • 애로웨로 2012/01/31 17:28 # 삭제 답글

    어릴적 친구들이랑 카즈야가 고추때면 데빌이 된단 농담을 하곤 했죠.
  • 현우 2012/02/01 09:41 #

    우리들은 털에 가려저서 안보인다고들.....*-_-*
  • 원삼장 2012/02/01 05:57 # 답글

    ... 정말 오랬동안 쓰던 닉네임 때문인지 삼장법사 플레이 할땐 감정이입이...
  • 현우 2012/02/01 09:41 #

    헉 저쪽은 깜찍한 소녀인데!
  • 원삼장 2012/02/02 05:39 #

    그래서 캐릭 그자체의 느낌이 되는것 보단
    다른캐릭이 '삼장' '삼장' 하고 부를때 절 불러주는 느낌이 드는게 문제.
  • 블랙 2012/02/01 12:07 # 답글

    철권 볼링에서 파워 게이지가 최대에서 최하로 넘어가는 타이밍에 (즉, 게이지가 비어있는 때) 공을 굴리면 'OVER CHARGED' 이라고 뜨면서 캐릭터가 온몸을 날려(...) 스트라이크를 합니다. (판정 자체는 FOUL이 되지만...)

    http://www.youtube.com/watch?v=gH6N9huDrZ8&feature=related

    그리고 공으로 관중 맞추면 가장자리에 KO(...) 표시가 뜹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rDsmwoM7QWM&feature=related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