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건담 익스트림VS - 각트 건담 & 세인트 세이야 전기 - 천칭좌의 도코! by 현우

성채쨔응....근데 무쌍 오로치2 예약은 언제 들어감? 하, 하야꾸......ㅜㅜ


코스트랑 성능이 적당해서 초보자에게 알맞다는 퍼스트 건담.
그, 근데 이 시절 아무로는 그 성대모사 하는 개그맨 때문인지 목소리만 들어도 웃음이 빵 터져서 ...ㅋ....ㅋ...ㅋㅋ....
사실 건담이 아니라 건탱크가 주력이라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좋은 성능의 서브웨폰 건탱크 소환.
오....중간보스로 싸이코 버전 루이스...
공중에서 메가 입자포 날리는게 좀 무서웠음.
초필살기 쓰면 난데 없이 머리랑 팔이 날아가더니 라스트 슈팅을! ....쓰고 나면 원상복귀....ㅋ
이 게임의 최종보스. 처음엔 프레임만 나오더니....
역데 건담들의 데이터를 받아 변신!
익스트림 건담! 그, 근데 내 동료는 왜 깅가남.....-_-;
요 건담 성우가 각트 ㅋㅋ
난데 없이 파츠가 날아오더니 합체!진행루트에 따라 3가지 합체 패턴이 있는 듯?
휴케바인 복서 생각이....
뭐 공격도 공중에 높이 떠서 빔 왕창 싸갈기고....제법 골치 아픈 ㅜㅜ

초필살기 쓰려고 기 깠는데 내려오질 않아 ㅜㅜ
뭐 어쨌든 이겼지만! 이 게임이 진짜 뭐랄까...마음이 맞는 파트너와 함께 호흡을 맞춰 싸운다....는 상상을 하면 무지 재밌고 하고 싶어지는데 막상 잡으면 현실의 벽이 나를 가로막아서 에이 씨....하고 던져 버리게 되는 그런.....ㅜㅜ



어제 올라온 DLC 추가 캐릭터인 천칭좌의 도코! 웬일로 무료.
오오 늠름하다. 도코.
근데 노산 백룡패 빼면 시류랑 거의 비슷한 캐릭터라(시류보다 좋긴 하지만) 무료인게 이해되는 캐릭터.
문제는 이게 아니라 다음주에 새로 나오는 DLC 캐릭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그 놈이 나올줄이야 ㅋㅋㅋ
스토리 모드 올클리어 하니 아이오로스편이 추가 되네요!
교황의 표적이 된 아기 아테나를 데리고 탈출하는 스토리.
다들 믿었는데 배신했다고 원망하는 부하들의 대사들이 참....ㅜㅜ
아이오로스편 최종보스 슈라. 근데 지금 목소리 들어보니 길티기어의 카이네?
간지나는 아이오로스의 빅뱅어택!
등짝에 멘 성의가방이 큐트.
성의 벗은 상태에선 요 라이트닝 썬더볼트 밖에 못쓰는데 이게 성능이 장난 아니네요. 페가서스 유성권이랑 비슷한데 버튼 연타로 보스들 슈퍼아머 풀릴때 까지 지속되고 위력도 장난 아닌지라 이것만 써도 보스들 다 이길 정도. 오히려 소우주 게이지 빨리차는 노아머 상태가 더 강한 듯.
미션모드에서 보스들 줄줄이 나오는 코스도 한명당 평균 25초밖에 안걸리는....
뿌듯하게 온라인에 순위 보려고 갔더니...이, 이게 뭔....-_-; 죄다 피닉스 일휘로 도배된거 보니까 얘가 좀 사기캐였는 듯?
마린은 그나마 세이야랑 비슷해서 그럭저럭 할만한데....
샤이나는 필살기도 조꾸린거 하나밖에 없고...답이 없는 듯....? 그나마 세이야랑 제일 로맨스를 펼친 여캐였건만 ㅜㅜ
스토리 모드 중에 시류한테 추가되는 노산 항룡패 이거 은근 골때리는 기술이더군요 ㅋㅋ
빅뱅어택 버전말고 노멀버전으로 쓰면 적 잡고 하늘높이 치솟은 후....
저 하늘의 별이 되고 한 4~5초 뒤에 떨어지더니 둘 다 에너지 걸레되는 -_-; 피유웅~ 소리만 들리고 화면에 아무도 없는 그 묘한 정적감이 ㅋㅋ 피니시로 쓰면 올라간 다음 바로 스테이지 클리어 ㅋㅋㅋ!

덧글

  • 삼별초 2011/12/09 11:08 # 답글

    도코는 무료인데 원작에서 별볼일이 없던 그놈이 유료로 나오는 현상이 벌여지는군요(...)
  • 존다리안 2011/12/09 11:25 # 답글

    갓건담이야 당연히 나올 테고... 마스터
    건담과 파트너 먹으면 딱이겠군요 석파
    천경권!
  • 디굴디굴 2011/12/09 15:34 # 답글

    미, 미에루! 미에루조! 마치루다 사~앙!
  • 샤스라 2011/12/10 11:06 # 삭제 답글

    원작재현 잘해놨네요....같이 죽자고 올라가는 기술까지 저렇게 만들어놓다니...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