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세인트 세이야 전기 & 더 킹 오브 파이터즈13 by 현우

퀸즈 게이트 버전 마이 초필살기도 제법 멋있었는데........


황금성의들은 미션모드에서 키워줄수 있는데, 샤카 성능이 좀 쩌네요. 천마강복 한바퀴 돌리면 쑥대밭이.....근데 얜 부처의 환생인데 필살기 쓰면 천사가 날아 다니고 하는 짓은 그리스 성투사....정체성이 진짜ㅋㅋ
원작처럼 체력이 점점 줄어드는 독장미 길. 어느정도 진행하니 마린으로 캐릭터가 교체 되네요.
세이야의 스승이라 그런지 세이야랑 거의 비슷한 기술을 구사.
이때까지만 해도 마린이 세이야 누나인걸로 철썩같이 믿고 있었지......
마린의 도움으로 부활! 페가서스 혜성권~!
이제 한시간 밖에 남지 않은 사오리의 목숨.
사악함의 화신이라기엔 너무나 온화한 교황 사가.....
쌍둥이 자리에 알맞는 이중 인격자라는 설정이 좋았는데 나중에 카논 나오면서 진짜 쌍둥이란 설정이...둘 다 멋있긴 했지만ㅎ
성우가 슈퍼 로봇대전 OG의 라이랑 같은데, 이것 때문에 성우 장난이 있었죠. 류세이가 라이보고 필살기 이름 좀 생각해 보라니까 대답했던게 갤럭시 익스플로전이었던가...(사가 필살기 이름)
페가서스 롤링 크래시~! 보스들 슈퍼 아머 때문에 참 맞히기 힘든 기술....ㅡㅡ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세이야.
죽은줄 알았(지만 당연히 살아 돌아올)던 피닉스 일휘 부활!
천상봉익 빅뱅어택 버전이 진짜 멋있는데.
하지만 일휘도 쓰러지고 세이야의 숨통을 끊으려는 교황.
하지만 쓰러진 아테나와....
친구들의 소우주가 세이야에게!

모두의 힘이 모여.....
세이야 부활~!!
마지막 배틀에서 BGM으로 오프닝곡이 깔리던데 이게 좀 진부하긴 해도 마음을 뜨겁게 만들어 주네요 ㅎㅎ



그 뜨거운 마음을 순식간에 싸하게 만들어주는 효가의 백조 댄스!



갤러리 모드 같은 수집요소 다 채우고 본격적으로 연속기 연습을 시작하려 했는데....다 모으기가 쉽지 않네요 ㅜㅜ
이번 작은 유난히 규화나 사기종룡같은 연속 입력기 쓰기가 빡빡한 듯?
오오....그야말로 문 슬래셔.....
베니마루의 작업에 넘어가는 레오나! ....는 아니고 "당연히 내가 이길거니까"라서 ㅎㅎ
듀오론 필살기 쓸때 망령 이펙트가 참 간지.
엘리자베스랑 애쉬 ㅜㅜ
13에서 완전 간지캐로 바뀐 K' 선글라스 기본장착으로 바껴서 그런가?
덕분에 체인 드라이브 연출이 더 멋있게 됐죠 ㅎ
근데 K' 네오 맥스 이거....
겉보기는 엄청 요란한데 가드 대미지가 아예 없는 -_-;)
2000 엔딩때 저 글러브 잡아 뜯는거 보고 후속작 오오....했는데 걍 고대로 끼고 나오는거 보고 많이 김샜던 기억이 나네요.



스토리 모드 챕터8



스토리 모드 챕터9



스토리 모드 챕터10

덧글

  • 폐묘 2011/12/07 11:24 # 답글

    고로는 5장이 다 똑같아 보이는데 눈의 착각이겠죠?
  • 미오 2011/12/07 11:56 # 답글

    우리 치즈루씨 좀 살려주세요..ㅠㅠ
    한땐 중간보스급이였는데..요즘 처지보면 그저 눈물만 나오네요....
  • 풍신 2011/12/07 12:02 # 답글

    마린이 누나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았을 시절...(동생과 헤어졌단 설정도 있었고...) 비슷한 상황의 남남이었다니...OTL...

    롱링 크래시를 빅뱅 어택으로 끌어내기 힘들더군요. OTL...
  • 존다리안 2011/12/07 12:05 # 답글

    그런데 왜 쿠루마다씨는 마린이 누나가
    아닌 것으로 설정했을까요?
  • 이로동 2011/12/07 12:51 # 답글

    사가 성우하면 역시 우사미미가면이죠.
  • 불량토끼 2011/12/07 13:01 # 답글

    구땡이 보고싶다 (K9999)
  • 神槍 2011/12/07 15:02 # 답글

    과연 절대영도의 댄스!
  • numa 2011/12/07 16:26 # 답글

    아 댄스 정말 대박이군요 -0-;;
  • 대공 2011/12/07 19:08 # 답글

    역시 세인트세이야 제일의 섹시코만도
  • 원더바 2011/12/07 19:34 # 답글

    마린의 정체는 정말 뒷통수 갑이었죠 ㅋㅋ
  • 샛별 2011/12/07 21:18 # 답글

    고로 = 스티븐 시걸 설.
  • AyakO 2011/12/09 04:05 # 답글

    규화 같은 거 저만 잘 안 되는 게 아니었나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