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아...아가레스트 전기 제로! & 테일즈 오브 엑실리아 - 교복 by 현우

그러고 보니 애니 플러스에서 페르소나4 해주던데....보고 싶긴 한데 이상하게 애니메이션은 보는 시간이 아까워서 2년(-_-;) 결제 해놓고도 잘 안보게 되는....


아가레스트 전기 1세대 히로인들 결혼씬.
성우가 드림클럽의 리호 성우던...ㅋㅋ
비쥬얼로는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자식농사가 개판될 가능성이 커서 이벤트만 보고 바로 이혼 ㅜㅜ
어, 어휴!
결국은 일편단심 주인공만 바라보던 부하직원과 결혼.
아들래미 능력치가 제일 좋게 나오더라구요!
2세대 들어가니까 미멜 말투가 제대로 변해서 신기....1세대땐 정박아 수준이더니.
아가레스트 전기 시리즈의 전통인 빠...빠나나!
부, 붕대!
2세대 신부 후보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네요!
생긴것만 보고 쿨계열인줄 알았는데 좀 4차원 캐릭터긴 했지만!



콧물 흘리는 경험을 처음 해보고 신기해서 좋아죽는 미라...ㅋㅋ
교복은 저번주에 올라오긴 했는데...일본보다 2주일이나 늦게 올라왔죠. 복장 안올라오니까 플레이 의욕이 뚝 떨어져서 안하고 있었던...늦게라도 올려준건 좋긴한데, 환율적용이 칼같이....ㅋㅋ ㅡㅡ)
그래도 옷은 이뻐서 좋네요! 일진 언니 미라!
아...구도는 좋지만, 역시 반바지...
색깔이라도 흰색이나 분홍색이었으면 망상이라도 할테지만 ㅜㅜ
알빈은 양호선생님 컨셉이네요. 부스스한 머리가 잘 어울리는...
머리에 삔꽃은 쥬드....ㅋㅋ 하긴 엑실리아의 주인공은 미라, 히로인은 쥬드긴 하지....
사실 학교 복장 헤어 스타일이 따로 있긴한데, 워낙에 별로라 그냥 이걸로.
엘리제의 하, 하얀 스타킹! ....과는 별도로 얘가 반항기가 왔나 갑자기 꼬장이 심해져서 당황
근데 또 너무 금방 풀리니 좀 허무하기도 했지만......
이 할아버지 복장은 꼭 어디 하나가 이상하단 말야.....목장갑이랑 수건만 없으면 댄디해서 괜찮았을텐데!
오랜만에 보는 미라의 여신미소로 마무리! 역대 캐릭터 복장도 받긴 했는데, 그건 나중에 +_+)

덧글

  • 우오오오 2011/10/22 13:26 # 삭제 답글

    미라 헉헉헉헉헉
  • LONG10 2011/10/22 14:59 # 답글

    목장갑과 노란 수건을 보니 어느 학교 수위가 생각나는군요.

    그럼 이만......
  • 내머리위의사조성 2011/10/23 15:41 # 삭제

    원래 컨셉이라면 직접 꽃밭가꾸시는
    착한 교장선생님 일텐데...
  • 화호 2011/10/22 15:19 # 답글

    페르소나를 안해서 잘 모르는데 저 캐릭터는 원래 저렇게 소개되는 건가요?;;; "여자를 버린 고기"라고?;;;;;
  • 네피림 2011/10/22 18:47 # 삭제

    사실 저건 중간에 잘려나온거고, 정확한 멘트는 여자를 버린 육식동물입니다(...)
  • 멤타이 2011/10/22 18:37 # 답글

    ㄴ사토나카 치에 하면 고기죠.

    페르소나 4U 기대 많이 하시는듯? 저도 완전 기대중입니다.
  • ಠ益ಠ 2011/10/27 19:10 # 답글

    옷보고 게임하시는 분이시군. 덜덜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