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XBOX360 업데이트 & 나...나...나으 신부! by 현우

건담무쌍3는 4명까지 온라인 협력플레이가 가능하다던데, 진 삼국무쌍6는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_+) 그나저나 6탄 신 캐릭터들보니 죄다 넥스트 제네레이션이던데, 동네북 자리 예약 해놓은 강유가 불쌍....ㅜㅜ

웅장하고 신비롭던 저번 로고화면에 비해 상당히 심플해졌네요.
곧 나올 주변기기인 키넥트 때문에 하는 업데이트인 듯.
레이아웃이 날카롭고 심플하게 바뀌었네요.
새로 바뀐 카테고리가 좀 불편하긴 하지만, 업데이트마다 그랬듯, 적응하면 되는 문제겠고.....
아바타 체형도 좀 늘씬하게 바뀌었다고....


진짜 맘잡고 하면 게임 시작하고 4~5시간만에 1,000점 딸수 있습니다. 대사들 다 스킵하면 한두시간도 가능할 듯. 도전과제 헤프기로 유명한 아바타의 아성에 도전하나?
"이대로 나도 먹어도 돼...."
네!
마누라랑 TV퀴즈쇼 보다가 퀴즈 푸는 미니게임으로...일본 육법이란? 헌법, 민법, 상법, 형볍, 민사소송법, 형사소송법....이니까 정답이지 뭐!
"애 갖고 싶어...?"- 오늘밤 만들자
호감도가 높아지면 목욕탕 난입(?) 이벤트도...
씻겨 주는건 그림이 움직이더군요.....
빨래 널기 미니게임.
우효~ 이겼다.....근데 이기면 뭐 서비스 CG같은거라도 줘야되는거 아닌가.....ㅜㅜ
마누라의 수영복.
마누라의 유카타.
"나...왠지 기분이 야릇해졌는데...당신은 어때?"
나도요!
결혼 모드후 1년이 경과하면 특전 복장이.....
무난(?)한 에이프런을......*-_-*
음~ 그럭저럭 어울린다고 해두지 뭐!
각 캐릭터당 CG는 9장씩.....음~ 게임이 진짜...뭐랄까....컨셉상 스토리란게 없기때문에 이벤트 위주로 흘러가는데, 그 이벤트들도 고만고만하고....(밥먹자 - 네 같은거) 나왔던거 계속 나오고....그렇다고 파고들만한 게임성이 있느냐 하면 그것도 아니고....

공식 홈페이지의 앙케이트 가보면, 추가복장, 추가보이스, 추가캐릭터, 추가 시츄에이션등등의 설문을 하던데 게임을 뼉다구만 내놓고 DLC로 살을 발라보겠다는 노골적인 속셈이 풀풀.

하지만 유명성우들의 각종 음란한 대사들을 들을수 있기 때문에 성우덕들에겐 견딜수 없는 게임이 될듯. 아쉽게도 난 성우덕은 아니군....



덧글

  • 요르다 2010/11/02 12:46 # 답글

    DLC야말로 개념과 무개념의 편차가 극과 극이네요... 완성된 게임을 확장하는 건 대환영이지만, 뼈만 내놓고 나중에 살을 붙이겠다니 나쁜놈들ㅠㅠ

    점수 쉽게 딴다니 좀 혹하고, 이벤트CG의 강도에도 혹하긴 했는데, 게임성이 이래서야... 아 근데 메모오프6보단 재밌을 것 같다.
  • KOU 2010/11/02 12:47 # 답글

    여기 성우 덕 하나가 있어요 흙흙
  • 라이네 2010/11/02 14:15 # 답글

    엑박이 가야할 길인건가요(..)
  • 1212 2010/11/02 15:44 # 삭제 답글

    ..........이게 진짜 PC게임이 아닌 콘솔용 게임이란 말입니까.....!!
  • 미니 2010/11/02 16:40 # 답글

    저거 18금 역이식 될 것 같은데..
  • 2010/11/02 17:3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별바라기 2010/11/02 17:44 # 삭제 답글

    한문에 약해서 "뭐시기 에이프런"이 무난한 *-_-* 에이프런은 아니겠지 했는데...
  • 幻夢夜 2010/11/02 19:19 # 답글

    이렇게 된거 미친 척 하고 19금 DLC를 내 주면 엑박은 전설로....
  • 히무라 2010/11/02 19:46 # 답글

    알몸에이프런?!
  • 알스 2010/11/03 00:26 # 답글

    와 진짜 하고싶네요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