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마이니치 잇쇼 - 드래곤볼 에볼루션 특집 ㅋㅋㅋ by 현우

아크는 메카 XX를 너무 좋아하는듯....ㅎㅎ


드래곤볼의 영화라길래 무척 기대하는 또로를 보고 이걸 소개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주저주저 하는 쿠로 -_-; 원작의팬이라면 쇼크 받지 않도록 마음의 준비를 하고 보는게 좋을거라고...
원작자인 토리야마 선생님도 각본을 받아들고 "어?" 했었을 정도라는데...
금발에 왕따 소년인 손오공을 보고 급실망하는 또로.
실망감을 주체못하고 뉴스 끝.
아직 안끝났다옹!
나는 왜 주윤발이 여기 나왔는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음 -_-;
야무치에 대해선....
쿠로 : 일단 나오긴 했다만, 별 눈에 띄는, 활약은 없다옹.
토로 : 그건 원작이랑 같구냐.
ㅜㅜ
그래도 이정도면 그럭저럭 괜찮을것 같다는 또로의 말에 이제부터가 지옥이라고 경고하는 쿠로 ㅋㅋ
아 진짜 쇼크였던 피콜로 ㅜㅜ 왼쪽의 마이는 영화 오리지널인줄 알았더니 원작에서 피라후 따까리로 나왔던 걔라네요. (슈-마이에서 따온 이름)
그리고 각종 기발한 에네르기파가 볼거리라는데...또로 왈 "에네르기파 쏘는데 30분 잡아먹고 그러진 않겠지냐" ㅋㅋㅋㅋㅋ 여튼 억지로라도 최대한 좋게좋게 포장해주려는 티가 팍팍 나는 뉴스였습니다
드래곤볼 뉴스라고 좋아서 달려왔다는 리키. 그러고보니 이녀석도 무술수행 매니아에 1인칭이 손오공처럼 "오라"였죠 ㅎㅎ
뉴스 끝났다고 하니까 분노한 리키
리키 : 처음이군요. 절 이렇게까지 바보로 만든 멍청이들은..."
쿠로 & 토로 : 네가 늦게 왔잖아!
이거 쿡TV에 올라왔던데 한번 봐볼까...-_-;






덧글

  • Rubille 2009/08/16 18:16 # 답글

    좋은 영화입니다
  • Rubille 2009/08/16 18:16 #

    영화관에서 본 저는 시간과 돈의 소중함을 절실히 깨달을 수 있었죠
  • 시대유감 2009/08/16 22:23 #

    저도 영화관에서 봤습니다. Time waits for no one 이란 말의 의미를 되새기며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DJ.Patrick 2009/08/17 00:54 # 삭제

    영화 감상전-드래곤볼 영화다! 실사다! 우왕!
    영화 감상후-......
  • 풍신 2009/08/16 18:31 # 답글

    야무챠는...안습하군요. OTL...
  • 피아체레 2009/08/16 18:41 # 답글

    맨데이트 이후로 시간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고마운 영화
  • 할로윈잭 2009/08/16 22:25 # 삭제 답글

    애시당초 기대도 안했어! 라고 했지만 벌써 후속작 찍으러 들어갔다더군요.
    무서운 영화입니다.
  • 블랙 2009/08/17 09:47 # 답글

    어? 그나마 제일 좋았던 부르마는 왜 빠진거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