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c-k-ER

axelsaga.egloos.com

포토로그



마이니치 잇쇼 & 아이돌 마스터 L4U! by 현우

당분간 무쌍 오로치로 지낼듯 하여 건담무쌍2는 천천히 사려 하지만...그, 그래도 땡기긴 하네요. 이번에도 동방불패가 히이로 한테 무술 가르쳐 준다고 따라다니는 정신나간 시나리오 같은거 많으면 걍 확 사버릴까 생각중...ㅋㅋ


저번달에 있었던 24시간 마라톤 이벤트 다음날 마이니치 잇쇼가 쉬었었죠. 뉴스 해야 한다고 또로와 쿠로를 깨우는 980엔.
토로 : 응~ 음냐음냐....
쿠로 : 더는 못달린다옹~
쿠로 : 980엔.....
테레비양 : 윽. 꿈속에서까지....
쿠로 : 980엔 치곤 열심히 잘했다옹....
토로 : 테레비씨 수고했어냐~...
테레비양 : 피, 피곤하기도 할테니 넘어가 주겠어욧.
뚝-

980엔은 완전히 이쪽으로 캐릭터를 만든듯? ㅎㅎ 귀! 여! 워!



『챤스 도래』선택
주인공 : (아침밥 먹으면서 조간신문 체크. 매일매일 일과다) 어디...『합창 콩쿨 우승학교에 현역 아이돌이!!』라...좋겠네, 헤드카피도 타고...어느 사무실 앤가?

삐삐삐♪ 삐삐삐♪ 삐삐삐♪

주인공 : 어, 전화다. 이오리네. 여보세요....?
이오리 : 큰일났어, 프로듀서! 지금 당장 학교로 와!
주인공 : 왜, 왜그래, 이오리!?
이오리 : 취재자들이 너무 많아서 학교에 못들어 가겠어-!
주인공 : 취재라니...왜?
이오리 : 아 진짜, 당신 신문도 안봐!? 합창 콩쿨에서 우리반이 우승했잖아!
주인공 : 에에에에에엑!? 지, 지금 당장 갈게!
주인공 : 겨우 도착했네. 이오리는!? ....저깄다!
이오리 : ....예, 전 그저 부탁받아서 나간것 뿐이라 잘 모르겠어요-
이오리 : 반친구들과 추억이 생겼으면, 해서....
주인공 : (기자들의 질문공세를 당하고 있군....이거 뚫고 들어가려면 시간이 걸릴듯 하다...)
딩~ 동~ 댕~ 동~
이오리 : 저- 죄송해요. 이제 수업시간이라 취재를 끝내도 괜찮을까요? 죄송합니다- 다음에 또 잘 부탁 드려요오-
주인공 : 이오리!
이오리 : 프로듀서, 당신 왜 이렇게 늦어! 나 혼자서 취재 다 받았잖아!
주인공 : 미안. 그래도 아까거면 완전OK다.....감쪽같은 내숭인걸.
이오리 : 어머~ 내숭이라니 무슨 소릴까? 니히힛♪ 일이 이렇게 됐으니, 사무실로 가!
주인공 : 응? 하지만, 수업있다고 하지 않았나....?
이오리 : 당신말야, 모처럼 유명해질 챤스를 놓칠 셈이야? 오늘부터 취재란 취재는 다 받는거야! 자자, 빨리 가자!
주인공 : 그, 그렇구나. 모처럼의 행운이구나. 이걸 계기로 괜찮은 일들을 잡아와야지!
이오리 : 행운이 아니고 실력! 그리고 말할것도 없이, 그럴 셈이야!
주인공 : (이오리의 예상대로, 사무실로 돌아오는 길에 취재인파의 산....이오리의 내숭 대응도 잘 먹혀 들어가서 급격히 이미지가 올라갔다! 아자!)






덧글

  • Rubille 2008/12/18 19:43 # 답글

    요즘 들어 이오리는 저런 애였다는 걸 자꾸 잊게 되드라구요

    날잡아서 함 재탕해야지...
  • 현우 2008/12/19 07:34 #

    이오리의 내숭연기에 속고 있는 팬이시군요!
  • Rubille 2008/12/19 13:36 #

    그 반대거든요!
  • 낅굴 2008/12/18 23:04 # 삭제 답글

    현우님 사랑해요
  • 현우 2008/12/19 07:34 #

    ......? 어.....가, 감사합니다...? -_-;
  • A I F 2008/12/19 01:05 # 삭제 답글

    타이밍 잡는 재주하나는 대단.
    저것도 어찌보면 실력.
  • 현우 2008/12/19 07:35 #

    애초에 싸가지는 없지만 실력하나만큼은 확실하다는 설정이니까요 ㅎㅎ 재벌아버지의 피도 이었으니 재테크나 이미지 관리에도 천부적인 소질이 있을테고!
  • 작가 2008/12/19 08:12 # 삭제 답글

    그러나 찌라시들의 스킬 발동으로 '얘 아까 수업들어간다고 하고 사무소로 쨌음 ㄷㄷㄷ' 을 과다과대과장포장해서 악의적 까기 난무 스킬을 발동해 지면들 보배하는데........
  • Rubille 2008/12/19 13:37 #

    그런 거라면야 얘나 다른 아이돌이나 프로듀서랑 스캔들 터져서 망하고도 남았겠죠 ㅋㅋ

    아... 하루카는 빼고...
  • 인비지블 2008/12/19 17:53 #

    뭐...일본은 우리보다 질이 높나보죠. 우리나라는 찌라시가 지배하는 나라니 어쩔수 없지만..
  • 현우 2008/12/19 22:38 #

    아 ㅋㅋㅋ 상상하니까 무지 웃기긴 하네요! 그렇지만 우리 연예계의 어두운 뒷세계는 잊기로 합시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트위터2